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6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6. 17.

위대한 희망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6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6월 17일 ~ 2019년 6월 23일

 

 

 

 

 

 

 

 

 

 

 

 

하늘과 땅이 열리고 태고 역사 이래로 누구도 상상할 수도 없었던 역사상 최고의 대사건이 지금으로부터 149년 전 우리가 사는 한반도에서 일어났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느님 아버지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의 지상 강세로 드디어 지구촌에 성부(聖父) 아버지 하느님의 시대가 활짝 열린 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의 지상 강세는 우주적 대변혁의 중심이 지구라는 것을 천지에 알린 것이고, 선천(先天)에서 후천(後天)으로 넘어가는 험난한 후천개벽(後天開闢)의 변화를 거쳐 우주의 역사가 새롭게 시작된다는 것을 알린 대사건입니다.

 

 

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지상 강세와 개벽(開闢) 소식은 성부 하느님의 시대가 열리면서 새로운 우주 역사가 열린다는 것이고, 새로운 인류 문명이 시작되고, 새로운 인간의 역사가 열린다는 우주적인 대변혁 사건을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에 동시에 알린 것입니다.

 

 

 

 

 

 

 

 

 

 

하나님의 지상 강세 사건은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상제님께서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을 끝내고 후천개벽의 과정을 거쳐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 주시기 위함입니다.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에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의 지상 강세는 상제님도 바꿀 수 없는 우주의 절대 법칙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천주님 증산상제님께서 지구촌 인류에게 희망의 새 시대를 열어주셨습니다.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상은 인간과 인간이 상생하고, 인간과 자연이 상생하고, 인간과 환경이 상생하는 그야말로 진정한 상생의 새 세상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희망의 새 시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실천해야 할 덕목이 원시반본(原始返本)입니다. 원시반본의 섭리는 인간이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것은 우주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후천대개벽기를 맞아 우주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함이며,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위해서는 누구도 예외 없이 우주의 법칙에 순응해야 합니다.

 

 

가을우주의 절대 법칙은 지구 1년의 가을과 같이 인간은 반드시 근원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이 되면 초목의 진액은 뿌리로 돌아가고 열매를 맺습니다.

그렇듯 가을우주를 맞은 인간은 반드시 생명의 뿌리, 역사의 뿌리, 진리의 뿌리로 돌아가야 하며 만약 근원으로 돌아가지 않을 때는 열매를 맺지 못하게 됩니다.

 

 

인류 역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거대한 시련이면서 위대한 출발점이 되는 후천개벽은 선천 5만 년 동안 쌓여온 부정적인 모든 것을 일거에 해결하고, 신천지(新天地) 새 역사가 열리게 됩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위대하고 희망찬 새 시대를 구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위대한 희망을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6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6월호>, 도전道典 퀴즈 <159회 홍성 대교도장>, 우리들의 세상, 논어로 보다 <총 32강>, 예카테리나 2세 시즌<총 10화>입니다.

 

 

새 하늘 새 땅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6월호>

 

2019년 6월호 월간개벽의 커버스토리는 백마고지입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찾은 백마고지는 1950년 북한의 남침으로 일어난 한국전쟁 당시 치열한 격전지입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과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도훈 말씀을 비롯하여 증산도 진리와 도생들의 신앙 체험담 및 다양한 문화 소식 등을 담겨 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느님의 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59회 홍성 대교도장>

 

충청남도 도청소재지 홍성은 충의의 고장입니다.

충남 서북부 지역에 있는 홍성 도장의 도생님들과 함께 상제님과 태모님의 거룩한 말씀과 행적이 담겨 있는 도전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우리들의 세상, 논어로 보다 <총 32강>

 

공자와 제자들의 언행을 기록한 유가의 대표적인 경전 논어.

논어의 내용은 자신을 성찰하고 인성을 함양하는 동시에 더불어 사는 세상에서 모두가 조화롭게 사는 지혜를 주는 필수 고전입니다.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고 삶의 지혜를 주는 논어를 공부해 봅니다. 

 

 

천지조화의 태을주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예카테리나 2세 시즌 <총 10화>

 

독일 프로이센의 가난한 귀족 가문 출신에서 러시아 여제가 된 예카테리나 2세.

잠자는 곰 러시아를 유럽의 신흥 강자로 만든 예카테리나 2세가 궁정 암투와 계략 속에서 황제가 되기 위한 그녀의 기나긴 여정을 드라마로 살펴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개벽과 상생의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6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6월 17일 ~ 2019년 6월 23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민족의 창세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6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6월 17일 ~ 2019년 6월 2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