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7월 1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7. 1.

인류와 한韓민족의 뿌리역사와 원형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1일 ~ 2019년 7월 7일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한복판에는 조선 시대 임금의 거처하던 여러 궁궐이 있습니다.

서울 5대 궁전은 조선을 대표하는 건축물이 된 경복궁을 비롯하여 창덕궁, 덕수궁(경운궁), 경희궁, 창경궁입니다.

 

 

혹자는 음양오행과 풍수지리를 바탕으로 건축된 궁궐을 두고 중화사상에 근거하여 설계된 궁전이라고 주장하는데, 전혀 아닙니다.

음양오행 사상과 풍수지리 사상은 한민족의 조상으로 동이족 출신의 태호복희씨의 하도(河圖)와 우임금의 낙서(洛書)에서 비롯됐습니다. 

 

 

약 5,500여 년 전 인류 문명의 큰 시작을 여신분이 바로 태호복희씨입니다.

인류 문명의 아버지가 되는 태호복희씨는 배달국 5세 태우의 환웅천황의 막내 아드님이며 우리 민족의 선조로서 중국의 유교와 도교의 뿌리가 됩니다. 중국에서는 수천 년 동안 동양 역철학(주역)의 시조인 태호복희씨를 인류 문명의 시조로 모시고 있습니다.

 

 

 

 

 

 

 

 

 

 

서구문명이 수학을 기반으로 발전한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고, 서양 수학이 동양의 상수(象數)원리에 뿌리를 두고 발전했습니다. 이진법을 발표한 라이프니츠가 5천 년 전 태호복희씨의 원리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는 것 역시 다 공개된 사실입니다. 

 

 

과학의 등대 역할을 하는 수학은 서구문명을 발전시켜왔는데, 서양 수학과 과학의 뿌리가 되는 동양 역철학 음양은 이진법을 낳고 이를 용한 사칙연산 계산기는 현대 디지털문명의 총아라할 수 있는 컴퓨터로 이어졌습니다.

 

 

지구촌 인류가 배달국 왕자였던 태호복희씨의 위대한 업적의 혜택을 받고 살고 있지만,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이렇듯 태호복희씨가 인류사에 미친 영향이 지대함에도 불구하고 지구촌 인류가 모르고 있는 것은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한민족의 찬란한 역사와 위대한 문화유산은 수천 년 동안 잦은 전란과 중화 사대주의 및 일제 식민주의에 의해 왜곡 말살 조작됐기 때문입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무력으로 강제점령했던 시기만 해도 자주독립을 위해 투쟁한 독립운동가들이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원형문화를 복원해 왔는데, 광복 후 반민특위가 강제해산되면서 우리의 참된 뿌리역사와 원형문화를 찾을 기회가 사라져버렸습니다.

 

 

광복 후부터 대한민국은 일제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해 만든 식민사학을 진짜 우리 역사로 알고 배워왔습니다.

지난 70여 년간 일제 식민사학의 주구 노릇을 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대한의 9천 년 역사와 원형문화를 복원하는 일에 온갖 방해 공작을 벌이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 후예들의 실체를 아는 뜻있는 학자들과 우리의 참역사를 아는 깨어있는 국민이 동참해 오욕으로 얼룩진 부끄러운 역사를 청산하고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원형문화를 찾기 위한 역사광복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리의 뿌리역사와 원형문화 복원을 위한 역사광복 운동에 언제나 앞장서 나아갈 것입니다. 

 

 

 

 

 

 

 

 

 

 

한민족의 상고시대 뿌리역사와 지구촌 전역게 전파된 원형문화를 복원하는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산책 <60회 죄와 용서>, 일본 속의 신라사 <7회 오사카의 신라 발자취>, 통찰 <총 16부작>입니다.

 

 

천지의 주재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60회 죄와 용서>

 

밖으로 드러난 죄도 있고 마음속으로 짓는 죄도 있는데, 인간은 누구도 예외 없이 크고 작은 죄를 짓고 삽니다.

인간의 삶과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제 죄와 용서의 문제를 참하나님의 진리 법전 증산도 도전을 중심으로 알아봅니다.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 한민족의 상고시대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일본 속의 신라사 <7회 오사카의 신라 발자취>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일본 오사카에는 아직도 신라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현재 오사카 시청 자리는 고대 신라주 지역인 나카노시마 일대입니다.

일본 속에 남아있는 신라문화의 발자취를 홍윤기 교수와 함께 찾아봅니다. 

 

 

가을우주 결실과 성숙의 추수진리(秋收眞理)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통찰 <16부작>

 

철학, 역사, 문학, 종교, 예술, 경제,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나와 예리한 관찰력과 혜안으로 동서고금을 관통하는 삶의 지혜와 비전을 제시하는 고품격 프로그램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신천지(新天地) 새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1일 ~ 2019년 7월 7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의 우주 새 시대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7월 1일 ~ 2019년 7월 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