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7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7. 15.

증산상제님의 종통맥과 도통맥을 계승한 진리의 종갓집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15일 ~ 2019년 7월 21일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무신년(戊申, 1908) 겨울 종이에 직접 '옥황상제'라고 쓰신 후 측간에 가시어 후지(后紙)로 사용하셨습니다. '옥황상제'라고 쓴 종이를 요즘 표현으로 하면 화장실에서 뒤처리하는 용도로 사용하신 것입다.

 

 

'옥황상제'란 천지인(天地人)과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가장 지존하신 우주의 통치자에 대한 존칭입니다.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에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 조화 선경세계를 열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친히 '옥황상제'를 쓰시고 화장실에서처리하는데 사용하신 이유가 있습니다.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동안 맺히고 쌓인 원한을 모두 푸는 해원(解寃)의 천지공사 중 하나로 종교판 해원 천지공사니다.

 

 

 

 

 

 

 

 

 

 

증산상제님의 해원 천지공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계가 오기 전에 모든 원한을 일소하여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세상에서 절대 원한의 역사, 불의한 역사가 되풀이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첫 번째는 증산상제님께서 새 시대를 여는 천지공사를 모두 마치시고 천상보좌로 환궁하신 이후  자칭 '옥황상제', '하나님', '절대자' 등을 사칭하는 수많은 난법난도자(亂法亂道者)가 나와 증산상제님께서 처결하신 해원(解寃)의 천지공사 그대로 원 없이 한풀이를 하다 사라질 것을 예고하신 것입니다. 대한민국만 해도 수백 명이 자칭 '재림 예수, '하나님', '옥황상제', '미륵부처' 등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증산상제님께서 후지(后紙)로 처리하신 것처럼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神)이 인정하는 참다운 임금이 아니라, 종이호랑이와 같은 허깨비라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만인으로부터 인망을 얻는 임금이 아닌, 그야말로 세상 사람들이 가장 더럽게 여기고 가까이하지 않는 화장실에서처리하는 휴지 턱밖에 되지 않는 난법난도한 자들은 마지막 해원을 한 이후에 모두의 지탄을 받고 비참한 말로를 걷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누구다.'라고 사칭하고 다니는 난법난도자들이 다소의 차이는 있지만, 추종자를 모아 세력을 규합하고 있는데 증산상제님께서 보신 해원의 천지공사 그대로 한(恨)풀이가 끝나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자취도 없이 사라질 것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도용하는 자, 종통 계승자라고 주장하는 자, 허무맹랑하게도 증산상제님보다 더 높다고 주장하는 자 등 종교 판뿐만 아니라 '정치인'이라고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만인으로부터 손가락질을 받는 자들까지 해원(解寃)판에서 한껏 한풀이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이치를 다스리시는 천지의 주재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종통맥과 도통맥을 전수하실 때 당신님께서 임의로 하시지 않으셨습니다. 천지의 이치 곧 우주의 이법을 바탕으로 상제님의 종통맥과 도통맥을 전수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건곤감리와 천지일월의 대자연 이법을 바탕으로 종통맥과 도통맥을 태모 고수부님과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으로 이어지게 전수하셨습니다. 증산도는 증산상제님 진리를 참되고 바르게 펴는 진리의 종갓집, 종통과 도통의 종갓집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참되게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64회 김난이, 이도혁 도생>, 문화와 인물 <34회 행촌학술문화진흥원 이기동 이사장>, 仁 사람을 만나다 <총 5강>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김난이, 이도혁 도생>

 

모태신앙인으로 모범적인 가족 신앙을 하는 청소년 포교부 김난이 도생과 진리와 수행체험 및 다양한 문화공연을 경험하면서 신앙의 열정을 키우고 있는 이도혁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문화와 인물 <34회 행촌학술문화진흥원 이기동 이사장>

 

이기동 명예교수는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학원장을 지냈으며 현재 행촌학술문화진흥원 이사장으로 있습니다.

이기동 교수로부터 고려말 대학자이며 고려 수문하시중을 지낸 <단군세기>의 저자 행촌 이암 선생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仁 사람을 만나다 <총 5강>

 

사람이 사람답게 살아야 하는 것을 기록한 <논어>

仁을 통해 사람다움의 의미와 사람답게 사는 길을 찾아가는 과정 등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바람직한 사회인으로 정체성을 확립하고 仁과 德을 확장하여 실천적 자세를 추구하고자 한 프로그램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15일 ~ 2019년 7월 2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 시대 새 진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7월 15일 ~ 2019년 7월 2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