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7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7. 22.

인류의 뿌리문화를 밝히고 미래의 열매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22일 ~ 2019년 7월 28일

 

 

 

 

 

 

 

 

 

 

 

 

인류 문화를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렵지만, 인간이 삶의 목적과 이상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물질적 또는 정신적으로 드러난 삶의 양식입니다. 지금은 각 분야에서 헤아릴 수 없는 문화가 형성되어 있지만, 무릇 역사의 시작이 있고 생명의 근본이 있듯이 인류 문화도 뿌리문화가 있습니다.

 

 

신라 시대 대학자 고운 최치원 선생은 <난랑비서>에서 인류 문화의 뿌리를 풍류(風流)라고 했습니다.

원대하고 심오한 풍류의 사상은 유교 불교 도교 기독교의 기본 사상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신령스러운 도(道)라고 했습니다.

 

 

한韓민족과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를 온전하게 담은 <환단고기>는 고운 최치원 선생이 말한 풍류를 구체적으로 밝혀 놓고 있습니다. <환단고기>와 <규원사화>에는 인류의 뿌리문화를 각기 '이신시교以神施敎' 또는 '이신설교以神設敎', 곧 '신교(神敎)'라고 했습니다.

 

 

 

 

 

 

 

 

 

 

신교(神敎)는 '신(神)으로써 가르침으로 베푼다.', '신(神)의 가르침으로 세상을 다스린다.'라는 의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신(神)은 비인격으로서 무형의 하느님이신 우주의 조물주 조화성신을 바탕에 두고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인격신으로서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삼신(三神)상제님의 가르침을 말합니다. 

 

 

비인격신으로서 무형의 원신(元神)이신 우주의 조물주 조화성신께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 것이 하늘과 땅과 인간이며, 인격신으로써 주신(主神)이신 삼신상제님께서는 천지인(天地人)을 다스리시는 절대자 하느님이십니다.

 

 

인류의 뿌리문화 신교(神敎)는 우주의 법칙을 바탕으로 우주를 통치하시는 주재자 하느님이신 삼신상제님의 뜻을 받들어 펼친 국가 통치 이념이며 백성 개개인의 삶의 근간이 되었고, 인류의 창세 역사 시대 지구촌의 보편 문화로 뿌리문화입니다.

 

 

 

 

 

 

 

 

 

 

천지 만물에 근본이 있듯이 지구촌 모든 문화의 뿌리가 바로 신교 문화이며, 신교 문화는 유교 불교 도교 기독교 등 동서양 문화로 분파되었습니다.

 

 

인류의 뿌리문화는 유교 불교 기독교 도교 등으로 화려한 문화의 꽃을 피웠고 이제 모든 문화가 결실의 때를 맞아 열매를 맺게 됩니다. 

 

 

이 세상 모든 것을 결실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의 뿌리문화를 바탕으로 열매문화가 출현했습니다.

인류 문화가 뿌리와 줄기와 가지를 거쳐 열매를 맺는 것은 대자연의 섭리이며 우주의 법칙입니다.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께서 149년 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입니다.

증산상제님은 뿌리문화 시대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삼신상제님이며 이 세상 모든 문화를 열매 맺게 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증산도는 인류가 태고시절부터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삼신상제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가을우주를 열어가는 열매진리,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지구촌 인류의 뿌리문화를 밝혀주고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곳은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 증산도가 유입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열매문화를 선도하여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를 열어갈 것입니다.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톡톡 증산도 시즌2】 <1회 증산도란 무엇인가?>,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55회 이권한 도생>, 【진주만 공습】 <2부작>입니다.

 

 

우주의 열매문화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시즌2 <1회 증산도란 무엇인가?>

 

증산도 신앙의 대상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 그리고 증산도 진리 등을 개괄적으로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55회 이권한 도생>

 

일신우일신 하는 자세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태을주를 읽으며 천지일월의 크신 은혜에 보은하고 조상님을 참되게 모시면서 노력하는 이권한 도생의 살릴 生자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가을우주의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진주만 공습 <2부작>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1년 12월 7일 미국 하와이를 일본군이 기습공격한 사건은 이후 일본의 참혹한 패망으로 이어졌는데, 2차 세계대전의 판도를 바꾼 순간 생존자의 생생한 증언을 들어봅니다.

 

 

 

 

 

 

 

 

 

 

한韓문화 중심 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새 하늘 새 땅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22일 ~ 2019년 7월 28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류의 희망찬 미래 신천지(新天地)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7월 22일 ~ 2019년 7월 2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