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7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7. 8.

중국과 일본이 왜곡 조작 말살해 사라진 대한의 참역사를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8일 ~ 2019년 7월 14일

 

 

 

 

 

 

 

 

 

 

 

 

1919년 4월 11일 중국 상해에서 공포된 대한민국 임시정부 헌장은 조소앙 선생의 '삼균주의'를 바탕으로 임시헌장이 만들어졌습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헌장에는 민족주의와 민주주의가 결합한 내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침략에 맞선 서간도와 북간도 독립운동가들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대부분을 차했으며 독립운동 지도자 상당수가 우리의 참역사를 밝히는 데 앞장섰습니다.

 

 

1910년 일본 제국주의가 무력으로 대한제국을 불법 강점하기 이전부터 일제는 우리의 역사를 왜곡 조작해왔습니다.

대한의 참역사를 왜곡 조작 말살하기

 

시작한 것은 조선총독부 초대 총독 데라우치 마사다케가 1910년부터 1911년까지 1년여 동안 51종 약 20만 권의 사서를 강탈해 불태우거나 일본으로 빼돌렸습니다.

 

 

 

 

 

 

 

 

 

 

일본 제국주의는 스스로 조작한 일본 역사와 중화 제일주의로 무장한 중국이 일방적으로 주장하는 왜곡된 역사를 바탕으로 우리의 역사를 조작 말살했습니다.

 

 

일제에 맞서 무장 독립투쟁을 하고 대한의 참역사를 밝힌 역사서를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1945년 일제가 패망했지만,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대한의 참역사를 왜곡 조작 말살해 없앤 식민사학은 그대로 계승되어 우리 역사로 둔갑했습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수립하고 우리의 진짜 역사를 밝힌 독립운동가의 역사는 지난 70여 년 동안 일제 식민사학을 신봉한 주류 강단사학계에 의해 가짜 역사가 되어버렸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자주적인 우리의 역사를 부정하고 중국의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을 바탕으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만든 조작된 역사만이 우리의 역사라고 주장합니다.

 

 

거대 카르텔을 형성한 식민사학의 후예들이 지난 70여 년 동안 국민을 속여왔지만, 역사적 사실들이 하나둘 밝혀지면서 민낯이 만천하에 드러났습니다. 

 

 

역사광복을 이루기 위한 국민들의 깨어있는 정신 앞에 궁지에 몰린 일제 식민사학 추종자 주류 강단사학계가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 발버둥을 치며 우리의 참역사를 찾는 국민을 매도하며 온갖 방해 공작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중국과 일본에 의해 왜곡 조작 말살되어 사라진 우리의 참역사를 찾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대한의 진짜 역사를 찾는 역사광복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퀴즈 <162회 인천 구월도장>, 한국고대사 정립 국민 대토론회 <4부작>, 꽃의 진화 <2부작>입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62회 인천 구월도장>

 

증산도 제 3변 도운(三變道運)에서 1983년 인천에 처음 문을 연 인천도장이 도장 분가와 몇 번의 도장 이전 끝에 2003년 인천구월 도장이 위치한 구월동으로 옮겨 왔습니다. 인천 구월 도장 도생(道生)들과 참하나님의 진리 법전, 우주 통치 법전인 <도전>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고대사 정립 국민 대토론회 <4부작>

 

주류 강단사학계가 일방적으로  '민족사학은 유사역사학'이라는 주장이 얼마나 비실증적이고 비학문적인지 그 실상을 토론하고, 일제 식민사학으로 도배되다시피 한 중고등학교 국사교과서의 실태를 살펴봅니다.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꽃의 진화 <2부작>

 

최재천 국립생태원 원장은 우리가 잘 아는 꽃뿐만 아니라 잘 알지 못했던 식물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게 소개합니다.

꽃들의 진화 과정과 정원식물로 자리 잡는 변화 과정을 과학적으로 검증하고 세계 여러 나라의 정원과 식물학자와 정원사의 이야기를 통해 밝혀갑니다.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대한大韓의 참역사를 복원하여 광명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8일 ~ 2019년 7월 14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7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

2019년 7월 8일 ~ 2019년 7월 1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