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8월 1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7. 29.

우리의 손으로 쓴 진정한 한민족의 역사를 찾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29일 ~ 2019년 8월 4일

 

 

 

 

 

 

 

 

 

 

 

 

너무 부끄럽고 불행한 현실이지만, 대한민국은 아직도 일본 제국주의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하고 말살하여 누더기가 되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는 한반도 침략의 정당성과 영구 식민지화를 위한 학문적 기반을 확고히 하기 위해 계획적이고 조직적으로 가짜 한국사(韓國史)를 만들었습니다.

 

 

일제는 자국의 역사서와 중국의 역사서를 기반으로 식민사관의 논리를 그대로 적용한 <조선사 35권>이란 이름으로 한국사(韓國史)를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국사(韓國史)는 일본인의 손으로 쓴 일본사(日本史)입니다. 다시 말해 대한민국의 역사는 침략자가 쓴 역사입니다. 

좀 더 엄밀하게 말하면 지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이 학교에서 배운 한국사(韓國史)는 일제 식민사학을 바탕으로 우리 손으로 파괴한 역사입니다.

 

 

일제강점기 일제 관변사학자들이 식민사관의 논리로 조작한 우리 역사가 해방 후 한국사가 된 가장 큰 원인은 빈민특위가 강제 해산되면서 친일청산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약했고 100% 일제 식민사학으로 무장한 와세다대학 사학과 출신의 이병도와 경성제국대학 사학과 출신의 신석호 등이 해방 후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했고, 일제 식민사학을 바탕으로 후학을 양성해 강단사학을 장악하면서 주류가 되었습니다.

 

 

 

 

 

 

 

 

 

 

침략자가 파괴한 우리 역사 보급에 앞장선 식민사학 추종자들은 1960년대 이르러 대한민국 교육을 책임지는 문교부 장관까지 오르면서 일본인의 손으로 쓴 일본사(日本史)가 한국사(韓國史)로 완전히 탈바꿈했습니다.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와 정체성은 일본인이 왜곡 조작해 파괴되었는데, 해방 후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다시 한번 우리 역사를 파괴함으로써 우리의 소중한 역사와 문화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해 독립전쟁에 참여했던 독립운동가이며 역사가들이 편찬한 우리 역사는 주류가 된 식민사학의 후예 강단사학계에 의해 철저하게 배척당한 채 잊혔습니다.

 

 

 

 

 

 

 

 

 

 

주류 강단사학계는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70여 년간 자신들의 밥그릇을 지켜준 식민사학 이론을 지키기 위해 급기야 중국의 동북공정을 옹호하고 대변하는 매국사학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는 말처럼 거짓과 불의는 절대 진실과 정의를 절대 이길 수 없는 것이 역사의 섭리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는 대한의 정체성을 훼손하고 어둡고 불의한 역사 속에 살게 했으며 국민을 분열시켜왔습니다.

 

 

지난 70여 년간 대한민국과 국민을 농락하고 희희낙락한 일제 식민사학 후예의 민낯이 잃어버린 대한의 참된 역사를 복원한 국민의 노력으로 여실히 드러났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왜곡되고 조작된 한국사의 실상과 1만여 년의 국통맥(國統脈)을 바로 세움으로써 대한의 참된 역사와 문화를 밝히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와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이 파괴한 대한의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일본 속의 신라사 <9회 신라 의식주 전파>, 도전道典 퀴즈 <165회 서산 대산도장>, 7분다큐 스페셜 <24부작>입니다.

 

 

 

일제와 강단사학에 의해 사라진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일본 속의 신라사 <9회 신라 의식주 전파>

 

일본이 역사를 부정하는 태도는 어제오늘의 일만은 아닙니다.

우리나라는 고대 일본에 선진문화를 전해준 문화의 종주국이었습니다.

신라는 농업, 철기, 비단 직조 등 우수한 문화력을 일본에 전해주었습니다.

일본에 의식주 문화를 전해준 신라인의 문화력을 홍윤기 교수와 함께 알아봅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건국강령의 토대로 삼은 상고 역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65회 서산 대산도장>

 

충남 서산은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역사에 뿌리내리셨으며, 천지일심 신앙의 사표이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탄강하신 성지입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 일평생 독행천리에 백절불굴하신 정신을 본받아 상제님의 천지대업을 완수하기 위해 성경신을 다하는 서산 대산도장 도생들과 우주의 진리 법전 <도전>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잃어버린 7천여 년의 상고시대 역사와 문화를 되찾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7분다큐 스페셜 <24부작>

 

<조선왕조실록>, 분황사. 화순 고인돌, 경남 고성 공룡 화석지, 북한산성 등 우리나라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야기 구조로 담아내어 자못 딱딱하고 어려울 수 있는 역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큐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한국사를 왜곡 조작한 일제 식민사학의 실체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7월 29일 ~ 2019년 8월 4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민족의 위대한 사상과 광명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7월 29일 ~ 2019년 8월 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