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8월 3주 광복절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8. 12.

거짓과 위선의 불의한 역사를 끝내고 역사의 정의(正義)를 바로 세우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3주차 광복절 74주년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8월 12일 ~ 2019년 8월 18일

 

 

 

 

 

 

 

 

 

 

 

 

광복절은 3·1독립만세운동과 더불어 우리나라 근대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의미가 있는 국경일입니다.

해마다 맞이하는 광복절이지만, 2019년 8월 15일 광복절은 해방 이후 그 어느 광복절보다 더 뜻깊은 날입니다.

 

 

올해는 우리나라 5대 국경일 중 첫 번째인 3·1독립만세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수립된 지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기 때문입니다.

 

 

20세기 벽두 일본 제국주의가 불법적으로 우리나라 외교권을 빼앗았으며 급기야 1910년 무력으로 국권을 침탈하여 강제병합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일제가 무력을 앞세워 우리나라를 식민지로 만들었는데, 일제는 우리나라를 강제병합하기 이전에 이미 침략과 식민지배를 정당화하기 위해 가짜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는 없는 역사를 만들고 있는 역사를 왜곡하는 등 교묘하게 역사를 조작한 거짓과 위선의 달인이었습니다.

19세기 중반에 일어난 메이지유신을 기점으로 일제가 패망한 20세기 중반까지 일제는 민관합동으로 우리나라 역사 왜곡 조작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는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 역사를 왜곡 조작한 심장부였는데, 조선사편수회에는 일제의 하수인 노릇을 한 친일파가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의 우두머리 격인 이병도와 신석호는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한 친일파입니다.

 

 

 

 

 

 

 

 

 

 

일본 제국주의의 거짓과 위선으로 가득 찬 불의한 역사가 해방 후 친일파 역사학자들에 의해 또다시 되풀이되었습니다.

조선총독부에서 활동한 친일파 역사학자가 해방 후 누구에게도 제지당하지 않은 채 미군정과 정부로부터 적극적인 지지를 받아 역사 교사를 양성하고 역사학도를 배출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의 식민사학 이론은 수정하지 않고 껍데기만 조금 교정되었을 뿐 식민사학 이론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1945년 8월 15일 광복절 이전까지의 역사는 일제가 왜곡 조작해 만든 거짓과 위선의 불의한 역사였다면, 1945년 8월 15일 광복절 이후 한국사(韓國史)는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신친일파가 거짓과 위선으로 뿌리내린 불의한 역사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일본 제국주의와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주류 강단사학이 왜곡한 우리 역사, 조작한 우리 역사를 바로 잡아 불의한 역사를 끝내고 역사의 정의를 바로 세우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3·1독립만세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광복절이 있는 2019년 8월 3주차 증산도 STB 상생방송의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산책】 <62회 삼생의 인연>,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66회 박지원, 허예림 도생>, 【우리들의 세상, 논어로 보다】 <9강 오직 의로움을 가까이하고 따른다>입니다.

 

 

인류의 보편적인 삶의 새 질서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62화 삼생의 인연>

 

증산상제님께서는 상제님의 진리를 만나는 것은 천상에 계신 조상님의 음덕이 있어야 한다고 하셨으며, 전생과 이생, 그리고 후생의 삼생(三)의 인연이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도전道典> 속 성도님과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도생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66회 박지원, 허예림 도생>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과 행적을 담은 도전을 통해 복잡다단한 현실의 문제를 원인과 해결책을 알게 된 박지원 도생과 학교에 책에서도 얻지 못했던 의문과 인생의 목적을 증산도를 통해 해답을 얻은 허예림 도생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정의롭고 공명정대한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우리들의 세상, 논어로 보다 <9강 오직 의로움을 가까이하고 따른다>

 

바르다는 정(正)과 함께 의(義)는 올바름을 뜻하는 의는 우리 마음의 저울추이자 방향타입니다.

정치와 경제 영역에서 의로움이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논어>의 세계롤 안내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구원의 새 진리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8월 12일 ~ 2019년 8월 18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으로 열리는 신천지(新天地) 새 문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8월 12일 ~ 2019년 8월 1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