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8월 5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8. 26.

대한민국의 진정한 역사광복을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8월 26일 ~ 2019년 9월 1일

 

 

 

 

 

 

 

 

 

 

 

 

지금으로부터 109년 전 서력 1910년 8월 29일은 최초의 우리 민족 최초의 나라 배달국이 세워진 후 약 6천 년 동안 단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던 부끄럽고 치욕스러운 역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능욕과 치욕의 역사로 기록된 한일병탄은 국권이 침탈했을 뿐만 아니라, 일제의 강점이 시작되면서 우리의 정신마저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모두 잃어버리게 됩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를 식민지배하면서 우리말과 우리글을 없애고 인력과 자원 수탈, 강제동원과 반윤리적이고 반인권적인 일본군 성노예 등 숱한 악행을 저지르면서 패망하기 전까지 한국 폐멸(廢滅) 정책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무력을 앞세운 영향도 크지만, 다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우리의 역사의 정신문화의 뿌리를 왜곡 조작 말살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수천 년 동안 말로 전해지고 글로 기록된 셀 수 없는 전쟁이 있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인류 역사상 그 유례가 없는 인간이기를 포기한 살육과 잔악무도한 전쟁범죄를 자행하는 등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천인공노할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가 고대로부터 일본의 지배를 받아왔고 가장 미개하고 아둔한 조상의 피를 물려받았고 역사를 조작했습니다. 

 

 

일제의 만행은 거기서 그치지 않고 우리의 말과 글, 정신과 생활문화까지 인간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도 남김없이 없애려고 한 것이 일제의 폐멸(廢滅) 정책은 입니다.

 

 

 

 

 

 

 

 

 

 

고려 말 수문하시중을 지낸 대학자 행촌 이암 선생은 "나라는 형체와 같고 역사는 혼과 같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2대 대통령을 지낸 백암 박은식 선생도 <한국통사韓國痛史>에서 행촌 이암 선생의 말씀을 빌려 형체와 같은 나라가 망해도 혼과 같은 역사와 정신이 살아있다면 반드시 나라를 되찾을 수 있다고 설파하셨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 말살하는데 맞서 대한의 자주독립을 쟁취하기 위해 독립전쟁을 벌인 독립운동가들은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되찾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셨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친일파와 그 후예들에 의해 대한의 역사는 아직도 일제 식민사학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독립운동가들이 일제에 맞서 지켜왔던 대한의 참역사를 되찾아 진정한 역사광복을 이루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뿌리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여 진정한 역사광복을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5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정역과 산책 <1~2강 정역의 저자와 연원>,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67회 문진주, 성나금 도생>, 특집 다큐 <시대를 앞서간 국가정보조직 제국익문사>입니다.

 

 

 

가을우주의 새 시대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정역과 산책 <1~2강 정역의 저자와 연원>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가 아직도 정역에 대해 모르고 있습니다.

정역은 100여 년 전 우리나라 김일부 선생께서 정립한 철학이지만, 세계의 중심사상이 될 동양 우주론입니다.

주역과 정역에 정통한 김재홍 박사의 특강을 통해 정역의 가치와 의미를 알고 정역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인간으로 오신 천지(天地)부모님의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67회 문진주, 성나금 도생>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기쁨과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과 수많은 체험 및 신앙의 기쁨 등 서울 동대문도장 문진주 도생과 아산 온천도장 성나금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우리나라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되찾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특집 다큐 <시대를 앞서간 국가정보조직 제국익문사>

국가와 민족의 원흉 이토 히로부미를 척살한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를 지시하고 도와준 사람과 단체의 실체는 무엇일까?

1902년 고종 황제가 비밀리에 만든 특별조직은 이후 항일운행에 상당한 영향을 준 것이 제국익문사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후천 5만 년의 신천지(新天地)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8월 26일 ~ 2019년 9월 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의 새 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5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8월 26일 ~ 2019년 9월 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