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9월 1주차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9. 2.

우리의 잃어버린 역사를 복원하여 올바른 대한大韓의 역사를 정립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2일 ~ 2019년 9월 8일

 

 

 

 

 

 

 

 

 

 

 

 

대한민국 학교 교과서에서 배우는 역사와 일제 식민사관 내용은 표현만 조금 다를 뿐 그 핵심 내용은 모두 같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일본 제국주의에 맞서 자주독립을 쟁취하기 위해 투쟁한 독립운동가들의 역사관은 부정합니다.

 

 

대한의 독립운동가들은 일본 제국주의가 대한을 침탈하던 19세기 말부터 1945년 해방을 맞을 때까지 자주적 역사를 밝혔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의 출발점인 환국(桓國)과 동방 문명의 뿌리이면서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인 배달국(倍達國)과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역사를 강조해 왔습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최초의 헌법인 임시헌장을 기초한 분은 독립운동가이며 임시정부 외교부장을 역임하고 한국독립당을 창당한 조소앙 선생입니다. '대한민국 헌법의 아버지'라고 불린 조소앙 선생은 삼균주의에 입각하여 대한민국 건국강령을 공표했습니다.

 

 

 

 

 

 

 

 

 

 

삼균주의는 삼균제도(三均制度), 곧 단군조선이 나라를 셋으로 나누어 다스린 삼한관경제(三韓管境制)에 근거를 두고 있는 것입니다. 조소앙 선생뿐만 아니라 우리가 익히 잘 아는 단재 신채호 선생을 비롯하여 이상룡, 김승학, 박은식, 김교헌, 이시영, 김정구 선생 등 많은 독립운동가가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의 역사를 책으로 엮어 펴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는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 말과 글 등 대한의 모든 것을 없애려고 국권 침탈 이전부터 폐멸(廢滅) 정책을 연구했습니다. 1910년 8월 29일 경술국치를 기점으로 일제 조선총독부는 심혈을 기울여 대한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조작 말살하기 시작합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조작 말살하여 만든 것이 일제 식민사학입니다.

광복 후 일제 식민사학을 만드는 데 동참했던 친일파들이 왜곡 조작된 대한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바로 세우지 않은 채 일제 식민사학을 그대로 교과서에 실어 버렸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지난 70여 년 동안 배운 대한의 역사는 우리의 역사가 아니라 일제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 말살한 메이드 인 재팬의 식민사학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한 친일파와 신친일파 강단사학자들은 자신들의 밥그릇을 지키기 위해 일제가 조작한 가짜 역사가 진짜 역사라고 지금도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단적인 예로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는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의 약 7천 년 역사가 할아버지와 아버지와 아들, 곧 3대의 신화로 만든 천인공노할 역사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이라고 하는 이른바 홍산문화의 유적과 유물이 쏟아져 나와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의 실존을 증명하고 있음에도 강단사학계는 여전히 수수방관하고 부정하고만 있습니다.

 

 

일제가 왜곡 조작 말살한 대한의 참역사를 찾아 복원하고 정립하는 것은 조상님들의 후손으로서 우리의 정체성을 찾아야 하는 우리의 절대 사명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이 시대를 사는 대한민국 국민과 함께 잃어버린 우리의 역사를 복원하는 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일제 식민사관과 중화 사대주의 사관에 의해 잃어버린 우리의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산책 <63회 인생의 근본 원리>, 정역과 산책 <3강 대역서大易序(1)>, 두시간에 보는 세계역사 <2부작>입니다,

 

 

 

인류 미래의 보편적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63회 인생의 근본 원리>

 

인간이라면 누구나 알고 싶은 것이 인생의 의미입니다.

생로병사와 희로애락의 삶 속에서 인간은 행복하고 성공한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인간으로 오신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을 통해 진정한 인생의 의미와 성공하는 삶에 대해 알아봅니다.

 

 

천지인(天地人)이 변화하는 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정역과 산책 <3강 대역서易序(1)>

 

19세기 충청도 논산 출신의 대철인 일부 김항 선생께서 정역을 창시하셨습니다.

대역서는 김일부 선생께서 저술하신 정역의 서문입니다.

새 시대의 비밀이 담겨 있는 정역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과 우주의 질서의 참모습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두시간에 보는 세계역사 <2부작>

 

우주가 처음 태어난 때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약 137억 년의 역사를 두시간 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우주와 지구의 탄생, 선사시대와 인류 문명 발전 과정 등을 뛰어난 컴퓨터 그래픽과 과학적인 해설을 통해 대서사시적인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2일 ~ 2019년 9월 8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우주 새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9월 2일 ~ 2019년 9월 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