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9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9. 16.

천지 대자연의 원시반본(原始返本)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16일 ~ 2019년 9월 22일

 

 

 

 

 

 

 

 

 

 

 

 

가족과 친지, 그리고 조상님과 함께했던 민족의 대명절 추석 연휴가 끝나고 모두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추석 연휴를 지나면서 새벽녘엔 제법 찬 바람이 불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름과 가을이 교차하는 환절기에는 낮과 밥이 기온 차가 심해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때입니다.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때를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라고 하는데, 춘하추동의 1년 사계절에서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봄과 여름에 커왔던 초목(草木)은 가을이 되면 열매를 맺으면서 생장(生長)을 주도한 생명진액은 모두 뿌리로 돌아갑니다.

생명의 뿌리를 찾아 근본으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은 가을의 변화 정신이고 추수정신이며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춘하추동 하는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의 변화 정신이 원시반본이듯이 인간과 문명이 성숙하고 열매 맺는 가을우주의 절대정신도 원시반본입니다. 지구의 변화를 넘어서 우주의 모든 변화는 춘하추동 사계절이 있으며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영원히 순환합니다.

 

 

우리가 사는 지금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서는 우주의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이 되면 초목의  열매를 맺듯이 우주의 봄여름 동안 성장 발전한 인간과 문명이 열매 맺고 성숙하는 때입니다.

 

 

지구 1년이든 우주 1년이든 가을이 되면 열매 맺고 성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진액이 뿌리로 돌아가야 하고 근본 뿌리를 찾아야 하는 것이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뿌리로 돌아가지 않고 근본을 찾지 않는 것은 천지의 섭리를 역행하는 대자연 생명 질서를 거부하는 것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이 되면 초목은 생명의 진액이 뿌리로 돌아가기만 하면 되지만, 문명을 일구어온 인간은 내 생명의 뿌리 조상님을 찾아야 하고, 국가와 민족의 뿌리를 찾아야하며, 문명의 시조와 역사의 시조, 그리고 우주 생명의 근원자리에 계신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을 찾아야 합니다.

 

 

현재 지구촌 인류는 부모는 알지만, 조상도 잘 모르고 민족의 시조와 문명의 시조는 자기와 상관없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을 모르고 찾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뿌리로 돌아가지 않으면 절대 열매를 맺지 못하고 성숙할 수 없는 것이 대자연의리입니다.

 

 

진정한 나를 찾고 성숙한 문명을 열어가는 우주의 가을의 신문명(新文明)을 건설하는 역사의 주인공인 신인간(新人間)으로 태어나는 것은 우주와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간에게 내린 천명(天命)이며 인간이 이루어야 할 절대사명입니다.  

 

 

 

 

 

 

 

 

 

 

원시반본 하는 가을우주의 정신을 밝혀 인간과 문명과 국가와 우주의 근본을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도다 <34회 강화도장>, 이곳에 머물고 싶다 <13부작>, 각시탈 <28부작>입니다.

 

 

모든 진리의 핵심 우주 1년 사계절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34회 강화도장>

 

강화도 마리산은 초대 단군성조님께서 우주의 통치이신 상제님께 천제(天祭)를 올린 참성단이 있는 한민족의 성지입니다.

민족의 성지에서 강화도장에서 신앙하고 있는 이미향 포장과 강명희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우주정신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이곳에 머물고 싶다 <13부작>

 

TV를 시청하면서 상과 강과 바다와 섬과 들판 등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360도 회전 장비를 사용해 저속 패닝과 롱테이크 샷을 구사하여 자연에서 내가 직접 풍경을 바라보는 시점과 머무는 시간을 TV 화면으로 동일하게 느끼게 해줍니다.

 

 

원시반본(原始返本)의 대자연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각시탈 <29부작>

 

암울했던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우리에게 시원한 한방을 선사할 한국판 슈퍼히어로 각시탈의 대활약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조국 광복을 위한 길을 택하면서 목숨 같은 사람을 버려야 했던 각시탈 활약이 시작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순환과 변혁의 실상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16일 ~ 2019년 9월 2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9월 16일 ~ 2019년 9월 2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