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9월 4주차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9. 23.

후천 5만 년 신천지의 새로운 문화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23일 ~ 2019년 9월 29일

 

 

 

 

 

 

 

 

 

 

 

흔히 본격적인 봄과 가을을 알리는 춘분과 추분에 대해 춥고 더운 것도 춘분과 추분까지라고 말합니다.

봄의 기운을 본격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춘분(春分)과 함께 낮과 밤이 갈이가 같은 추분(秋分)은 한 해 농사를 거둬들이는 가을걷이로 분주한 때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변호를 자연(自然)이라고 말합니다. 

스스로 그러하다는 자연은 초월적인 존재로서 신(神)과 인간 등의 인위적인 행위 없이 우주가 스스로 이루어지는 현상입니다.

 

 

춘하추동의 변화에 맞춰 인간이 초목(草木)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의 변화가 자연적으로 이루어지듯이 우주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 추수하는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춘하추동 사계절도 자연의 변화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 초목농사를 짓는 것은 인간이고, 우주 1년 사계절 인간농사를 짓는 것은 우주와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이십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의 봄 여름 동안 농작물은 비와 바람과 가뭄과 태풍 등 많은 시련을 겪지만, 농부의 보살핌과 자연의 혜택을 받고 무럭무럭 자라 마침내 가을에 열매를 맺고 결실하게 됩니다

 

 

지금은 가을우주가 시작되기 직전의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로서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봄여름 동안 인간은 자연 재난 문명의 충돌이라는 거대한 시련을 극복하고 우주가을로 들어가는 길목에 서 있습니다.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에서 인간과 문명은 아직 열매를 맺지 못했습니다.

 

 

149년 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은 가을우주가 열리는 후천대개벽을 앞두고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강세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대자연의 섭리인 우주 변화의 원리에 맞춰 신천지(新天地) 신인간과 새 문화의 비전을 열어주시고 천상보좌로 돌아가셨습니다.

 

 

 

 

 

 

 

 

 

 

우주 1년의 봄과 여름은 대자연의 질서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기 위해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가며 분열하고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대자연은 가을과 겨울이 되면 반드시 수렴과 통일의 상생(相生) 질서로 돌아가게 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자연은 통일과 성숙의 새로운 질서로 돌아가는데 인간과 문명은 끝없이 분열하고 성장하려고 한다는 데 있습니다.

우주의 변화 원리를 다스리시는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대자연의 거대한 변화를 일깨워 주시고 자연의 변화에 순응해 새로운 문명을 열어갈 진리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대자연의 질서가 바뀔 때 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여 후천 5만 년의 새 문화를 열어갈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상생의 가을우주를 열어 우주의 꿈을 성취하는 위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산책 <64회 천도식, 두 번째 이야기>, 도전道典 퀴즈 <171회 대구 복현도장>, 주문을 잊은 음식점 <2부작>입니다.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천도식, 두 번째 이야기>

 

부모님과 조상님은 내 생명의 근원으로서 제1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천상의 조상님들이 수백 년 동안 사무치게 기도한 결실로 태어났습니다.

천도식은 가장 기본적인 자손의 도리이며 조상님과 내가 하나 되어 천지대업을 완수하는 신인합발(神人合發)의 첫걸음입니다.

 

 

천지부모(天地父母)님께서 열어준 새 시대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71회 대구 복현도장>

 

대구복현 도장은 후천 5만 년을 열어가는 주역이 되는 초립동이가 모여 개창한 도장입니다.

20여 년 전 경북대 재학생과 졸업생을 중심으로 도장의 역사가 시작됐고 강산이 두 번 이상 바뀐 오늘 대구 복현도장의 도생(道生)들과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퀴즈로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인간개벽(人間開闢)의 위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주문을 잊은 음식점 <2부작>

 

누구도 예외 없이 거치는 생로병사 삶의 여정에서 가장 무섭고 슬픔을 주는 병이 모든 것이 송두리째 사라지고 잊힌다는 치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경증 치매 다섯 분이 직접 이틀간 음식점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인이 변화하는 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23일 ~ 2019년 9월 2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우주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9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9월 23일 ~ 2019년 9월 2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