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0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0. 14.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성스러운 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0월 14일 ~ 2019년 10월 20일

 

 

 

 

 

 

 

 

 

 

 

 

지금으로부터 149년 전, 서력 1871년 음력 9월 19일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끝 막고 병든 천지를 바로잡아 인류를 구원하시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를 열어주시기 위해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서력 2019년 10월 17일(음력 9월 19일)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성스럽고 거룩한 탄강일입니다.

1871년 음력 9월 19일은 증산상제님의 탄강은 참하나님과 천지의 목적이 인류 역사에서 이루어지기 시작한 첫날이며, 천상의 천지신명과 지상 인간의 꿈과 이상이 역사에서 펼쳐지기 시작한 축복의 날입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는 종교가 아니다, 상제님의 무극대도 증산도는 가을우주의 생활문화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는 민족종교도 아니며 새로운 종교는 더더욱 아니고 인류 역사 문화의 궁극의 이상사회, 우주의 목적을 성취하는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증산도는 동서양 종교문화의 범주를 뛰어넘고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조화롭게 하나 되어 살아가는 가을우주의 보편문화입니다.

증산도는 우주의 질서와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가을우주의 새역사를 개창하고 새 문명을 여는 생활문화의 대도(大道)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60년 전 수운 최제우 대신사는 천지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천주님이 동방 땅에 강세와 가을개벽과 무극대도가 출현할 것을 선언하셨습니다. 최수운 대신사의 예고 그대로 참하나님께서 1871년 음력 9월 19일에 인간으로 강세하셨으며, 참하나님의 진리인 무극대도인 증산도가 출현했습니다. 

 

 

이제 누구도 바꿀 수 없고 피할 수 없는 가을개벽은 피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우리 곁에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우주의 꿈을 이루고 하나님의 이상을 성취하는 무극대도 증산도는 앞으로 가을개벽을 극복하고 후천 5만 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는 우주의 목적을 성취하는 천지의 대역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성스러운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집행하는 곳으로 천지의 열매이며 우주의 결실, 천지를 담는 그릇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는 인류사의 새로운 이야기다. 성숙이야말로 우리 생명, 역사, 우주, 만유 생명의 유일한 궁극 목적이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모시고 신천지(新天地)의 새 인간, 가을우주의 인존(人尊)으로 태어나는 것이 온 인류에게 주어진 유일한 삶의 목적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생방송은 우주의 목적과 참하나님의 이상을 성취하는 참하나님의 성스러운 증산도의 진리를 소개하고 천지의 대역자가 될 진정한 진리인간을 길을 열어가는 데 앞장 설 것입니다.

 

 

 

 

 

 

 

 

 

 

가을우주 인류의 보편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궁금해요 증산도 시즌2 <11회 수부님이 하신 일>, 전道典 퀴즈 <174회 강릉 옥천도장>, STB 특선다큐 <크레타와 우리 한지 지중해를 물들이다>입니다.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궁금해요 증산도 시즌2 <11회 수부님이 하신 일>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음양합덕 하여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여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억음존양의 상극(相克) 세상에서 정음정양의 질서로 돌아가는 상생(相生) 새 시대를 열어주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인류를 위해 하신 일을 알아봅니다. 

 

 

신천지(新天地)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74회 강릉 옥천도장>

 

강을 옥천도장은 강원도 동쪽 지역의 중심도장으로 상제님과 태모님이 대도(大道) 진리를 널리 전하는 강릉 옥천도장 도생(道生)들과 도전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우주의 창조 이상과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크레타와 우리 한지 지중해를 물들이다>

 

서양문명의 원류인 지중해 크레타섬에서 펼쳐지는 우리 전주한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습을 통해 전주한지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나아갈 방향을 짚어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의 꿈과 소망을 이루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19년 10월 14일 ~ 2019년 10월 2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0월 14일 ~ 2019년 10월 2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