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0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0. 21.

조선총독부가 조작 말살한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0월 21일 ~ 2019년 10월 27일

 

 

 

 

 

 

 

 

 

 

 

 

우리가 근본을 바로 세우고, 근원을 맑게 하면 앞으로 나아갈 길이 환하게 열립니다.

그러나 근본이 삐뚤어지고 썩어있다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지도 못하고 결국은 도태하고 말 것입니다.

 

 

현재의 대한민국은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에 의해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역사와 문화가 너무 크게 왜곡 조작 말살됐습니다. 일본 제국주의의 우리나라를 멸망 시켜 근본 뿌리를 완전히 없애버리 멸절(滅絶) 정책은 19세기말부터 시작됐습니다.

 

 

대한제국을 무력으로 강제병합하기 이전부터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하나하나 없애기 시작한 일제는 1910년 강제 병탄한 이후부터는 대놓고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의 민족말살정책, 곧 한민족 멸절 정책이 끝판왕은 1937년 세상에 나온 <조선사 35권>입니다.

 

 

 

 

 

 

 

 

 

 

우리나라 역사와 정신문화의 근본뿌리를 잘라내고 왜곡 조작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의 <조선사 35권>은 2만 4천여 쪽에 이르는 방대한 양으로 우리나라의 상고사부터 근대사까지 실제 역사는 모두 잘려 나간 채 일본인의 입맛에 맞게 왜조작됐고 일본인의 손으로 쓴 메이드 인 제팬의 가짜 소설입니다.

 

 

한국인의 정신까지 모든 것을 지워버리고 한국인의 뼛속까지 일본인의 정신과 문화로 개조하는 작업은 일본 제국주의는 국가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한국인 말살정책에 참여한 친일파가 해방 후 일제가 우리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조작한 <조선사 35권>의 가짜 소설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민을 다시 한번 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일제강점기 친일파는 신친일파를 양성해 <조선사 35권>의 역사를 대한민국의 역사로 만들어 대한민국 국민을 일제의 정신적 노예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현재의 대한민국 모든 국민은 몸은 대한민국 국민이지만, 정신은 일제 조선총독부 역사관의 노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친일파와 신친일파 유사역사학자들이 지난 70여 년간 대한민국 역사학계와 국가와 민간 역사 관련 단체를 점령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를 기술한 국정교과서와 검인정교과서는 모두 일제 식민사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메이드 인 제팬쓰레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역사와 문화를 잃어버리면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우리나라 현실을 보면 피눈물 나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해방 후 70여 년 동안 좌우대립과 갈등과 분열의 역사가 지속하는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우리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근본뿌리인 역사와 정신문화를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환단고기 - 단군세기 서문>에는 분열과 대립을 끝내고 화합과 상생으로 나아가는 역사, 국가, 정치, 사람에 대한 위대한 사상이 나옵니다. 국가란 무엇이며, 역사란 무엇인가, 사람은 어떤 존재이며, 정치는 무엇인가 등에 대한 근본적인 깨달음과 실천과제를 담은 정체성을 상실한 민족의 모습이 바로 오늘의 대한민국입니다.

 

 

근본을 잃어버리고 일본 제국주의 노예가 되어 있는 오늘의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것은 오직 잃어버린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일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대한민국의 근본뿌리인 역사와 정신문화를 바로 세우고 복원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데 앞장것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사라진 우리나라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2회 도운(道運) 대부흥의 성지 정읍을 가다>,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2 <1회 세계미래보고서 박영숙>, 도시재생 스토리 올드시티의 경쟁력>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2회 도운(道運) 대부흥의 성지 정읍을 가다>

 

일제강점기 우리 민족의 30%가 증산상제님을 신앙한 보천교 본부가 있던 성지 전라북도 정읍.

증산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직접 몸으로 느끼고 성지를 순례하면서 종도사님의 말씀을 통해 큰 깨달음을 얻은 성지순례 내용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2 <1회 세계미래보고서 박영숙>

 

 (사)유엔미래포럼 대표로 <유엔미래보고서>시리즈의 저자이며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1에서 탁월한 안목으로 새로운 미래를 조망한 미래학자 박영숙 대표가 그의 저서에서 언급한 미래 문명이 현실화하고 있는 것을 주제로 미래 혁명에 대해 알아봅니다.

 

 

가을우주에 열리는 상생의 새 문화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시재생 스토리 <올드시티의 경쟁력>

주거환경의 개선과 함께 지역경제를 활성화해 경쟁력을 갖추고, 기존의 역사와 문화를 자원화하는 전통과 현대의 공존, 그리고 도시기능을 유지하는 해법 등 도시재생을 주제로 한 특집 다큐멘터리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한韓민족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0월 21일 ~ 2019년 10월 27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류의 원형문화와 한민족의 역사광복을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0월 21일 ~ 2019년 10월 2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