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0월 마지막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0. 28.

진정한 성공과 행복의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마지막 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0월 28일 ~ 2019년 11월 3일

 

 

 

 

 

 

 

 

 

 

 

인간이라면 목표를 설정하고 크든 작든 성공하기 위해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루려고 부단히 노력합니다. 물론 성공한다고 행복한 것이 아니며 행복하다고 성공한 것도 아닙니다.

 

 

자기 만족과 자기 성취감이 곧 행복이고 성공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성공을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한다면 아주 작은 바람이지만,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자신이 뜻한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성공과 정공법과 때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치열한 경쟁 속에 그 분야의 최고가 되는 성공이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목적을 이룬 사람도 있고 노력은 했지만, 끝내 목적을 이루지 못한 사람도 있고, 중도에서 포기한 사람, 아예 실행조차 하지 못한 사람도 있습니다. 성공할 생각도 없고 그냥 이대로 행복한 것이 성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인간의 내면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 나와 가족이 마음 편하게 사는 인간적인 행복에 만족하며 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성공을 위해 돈과 명예와 권력을 좇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회적 기준으로 보면 성공의 기준이 어느 정도 있다고 할 수 있지만, 개인의 가치관으로 보면 성공의 절대 기준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의 마음이란 어느 한계에 올라가면 더 크고 더 높은 곳을 향해 가기를 갈구하는 욕망은 한없이 집어삼키는 거대한 블랙홀과 같기 때문입니다.

 

 

천차만별하고 천변만화하는 사람과 심리 속에서 누구의 말이 맞고 누구의 말이 틀린다고 할 수 없고, 가변적인 성공을 진정한 성공이라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사람과 환경과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가변적인 성공과 행복을 넘는 진정한 성공, 절대성공이 있습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를 돌이켜보면 시대와 환경에 따라 인간의 노력으로 성공을 쟁취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했다면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하늘과 땅이 성공하려고 하는 천지성공 시대이며, 앞으로 열리는 세상은 인간이 꿈꾸었던 가장 이상적인 세상으로 인간으로서 참다운 행복을 느끼는 세상입니다.

 

 

 

 

 

 

 

 

 

 

우주의 봄여름철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온 때였고, 이제 우주가 결실의 가을우주로 들어가려 하고 있습니다.

우주가 걸어온 지나온 역사는 우주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치열한 과정이었고, 지금은 우주가 목적을 이루는 천지성공의 시대가 목적에 와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도 가을은 만물이 결실하는 때이며,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온 우주 1년 사계절의 가을우주는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는 우주의 결실기입니다. 지금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로 우주의 질서에 순응하면 우주의 열매, 천지의 열매가 될 수 있습니다.

 

 

우주의 신비를 알고 우주와 함께 상공하는 삶을 산다면 그보다 더 큰 성공은 없을 것이며, 한 인간으로서는 삶의 의미를 바르게 아는 것이며 지구촌 인류가 인생과 역사와 우주의 목적을 아는 것입니다. 천지성공은 단순히 사회 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이 아니라 천지와 함께 하는 성공, 우주와 함께 성공, 영원히 변치 않는 절대성공의 기회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 인류가 천지성공으로 나아가는 이정표, 진리의 등대가 될 것입니다.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는 진정한 성공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마지막 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2회 도운 대부흥의 성지 정읍을 가다>, 【STB 청소년 특강 마음자리】 <30회 상징으로 떠나는 여행>, 【서울의 달 '빈집에서 찾는 희망'】입니다.

 

 

 

인간의 꿈과 행복한 삶이 이루어지는 상생(相生)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2회 대운 대부흥의 성지 정읍을 가다>

 

정읍 대흥리는 인간과 천지신명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도운(道運)의 첫 씨를 뿌린 곳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1911(신해)년 정읍 대흥리에서 도장 개창을 선언하시고 도운(道運) 첫 씨를 뿌리셨습니다.

대흥리는 1천만 증산도 도생(道生)들의 신앙의 고향이며 신앙의 성지입니다. 

 

 

가을우주의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청소년 특강 마음자리】 <30회 상징으로 떠나는 여행>

 

국내를 넘어서 해외여행이 일반화된 지금 단순히 즐기는 여행이 아니라 여행지 곳곳에서 발견하게 되는 수많은 상징, 그리고 상징의 의미를 찾아보면서 인간의 역사와 연결고리를 파헤쳐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성공하는 천지성공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서울의 달 '빈집에서 찾는 희망'】

 

서울 도심에 늘어나는 빈집의 의미를 짚어보고 이를 유용하게 활용하기 위한 한국형 빈집 도시재생 프로젝트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영원히 변치 않는 절대적 성공신화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마지막 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0월 28일 ~ 2-19년 11월 3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천 5만 년 조화 선경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마지막 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0월 28일 ~ 2019년 11월 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