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0월 1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9. 30.

한민족과 인류의 참역사를 복원하고 정신문화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30일 ~ 2019년 10월 6일

 

 

 

 

 

 

 

 

 

 

 

 

지구촌 곳곳에서 유적과 유물이 발굴되면서 인류 역사를 새로 써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을 비롯해 역사를 새로 쓰는 나라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서양 문명의 시작이라는 수메르 문명에 대해서는 단편적으로 기술하고 수메르 문명보다 오래됐고 동방 문명의 시작인 홍산문명이 발견되지도 100년이 넘었지만, 중국 정부와 일부 학자를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는 큰 관심을 두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인류의 역사를 새롭게 써야 하는 홍산문명 유적과 유물은 수천 년간 중국이 자국 문명과 전혀 상관없다고 주장했던 지역에서 발견된 제5의 문명입니다.

 

홍산문명은 인류 최초의 문명이라고 할 수 없지만, 인류 최초의 문명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문화 유전자가 남아 있는 인류의 최고 최대의 보고입니다. 인류와 한민족의 참역사를 밝혀줄 홍산문명에는 수천 년 동안 동서양의 문화로 전해진 인류의 원형정신문화를 오롯이 품고 있습니다.

 

 

 

 

 

 

 

 

 

 

홍산문명의 유적과 유물은 중국의 문명과는 이질적인 문화이며 한韓민족의 문화와는 동질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하문명이라고도 일컫는 홍산문명의 유적과 유물이 발견되는 곳은 요하 요동, 연해주 등 만주 지역 일대로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인 북부여와 단군조선, 배달국의 주요 활동무대였으며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의 유적과 유물까지 발견되었습니다. 

 

동방문명을 시작하고 화려하게 꽃피운 홍산문명과 한韓민족 문화와의 친연성은 홍산문명을 연구한 학자에 의해 이미 밝혀진 사실입니다.

 

 

홍산문화가 중국 황하문명과 이질적인 문화이며 한민족의 문화와는 동질적이고 친연적인 관계가 밝혀졌음에도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의 홍산문화에 대한 무시와 배척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학자가 홍산문명과 우리와 관계성을 철저하게 부인하는 우기기와 버티기를 계속하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주류 강단사학계가방 후 일제 식민사학을 청산하지 않은 채 지난 70여 년 동안 '메이드 인 재팬 식민사학'을 우리나라 역사로 만든 사실이 밝혀져 국민적 지탄을 받고 그동안 지켜온 밥그릇을 빼앗길까 봐 겁내고 있는 것입니다.

 

 

 

 

 

 

 

 

 

 

수메르 문명의 발견으로 인류 역사를 새로 써야 하지만, 홍산문명은 수메를 문명보다 더 오래됐고 수메르 문명의 원류를 밝혀줄 수 있는 유일한 문명의 자취임에도 세인들의 관심밖에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일제 식민사학과 주류 강단사학에 의해 역사를 잃어버리면서 수천 년 동안 우리나라 역사를 이끌어온 원동력인 정신문화는 완전히 사라져버렸습니다.

 

 

우리의 역사를 잃어버리지 않았다면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였던 배달국의 건국이념이면서 통치이념이었던 홍익인간의 위대한 정신이 살아 있을 것입니다.

 

일제와 강단사학에 의해 우리의 역사가 사라지면서 정신문화도 사라져 지난 70여 년의 대한민국은 갈등과 대립의 역사가 지속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홍익인간의 위대한 사상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지구촌 인류가 지향해야 할 근원적이고 보편적인 가장 고귀한 가치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리나라의 역사를 복원하고 정신문화를 밝혀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지구촌 인류의 위대한 정신문화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정역과 산책 <11강 십오일언十五一言>, 그 바다에 희망이 있다, 마음 커뮤니티, 마을 <2부작>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정역과 산책 <11강 십오일언>

 

하늘과 사람이 하나 된 말씀의 '십오일언十五一言'과 하늘과 땅이 하나 된 말씀의 '십일일언十一一言'

시청자 여러분십오일언의 진리 세계로 안내합니다.

 

 

한韓민족의 잃어버린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그 바다에 희망이 있다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얻었지만, 가족의 사랑과 인생의 깨달음을 통해 절망을 이겨내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아 깊은 공감과 울림을 전합니다.

 

 

인류 보편의 상생의 새 문화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마음 커뮤니티, 마을 <2부작>

 

급격한 사회변화로 지방은 점차 사라지고 도시는 이미 포화상태가 되어 있습니다.

각박한 도시 생활에서 쌓이는 스트레스와 분노는 점차 증폭되고, 하루가 멀다 하고 일어나는 분쟁과 사회범죄가 보도를 도배하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으며 실천 가능한 방법 등을 사례를 통해 제시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한민족의 고대사와 상고사의 진실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9월 30일 ~ 2019년 10월 6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구촌 인류의 원형문화정신을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0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9월 30일 ~ 2019년 10월 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