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8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8. 5.

후천(後天) 가을우주의 인존시대(人尊時代)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8월 5일 ~ 2019년 8월 11일

 

 

 

 

 

 

 

 

 

 

 

 

우주의 봄은 하늘 아버지께서 기운을 내려주어 만물이 소생(蘇生)하고 변화가 일어나는 때로 천존(天尊)시대입니다.

우주의 여름은 땅 어머니의 기운과 품에서 인간과 만물이 분열 성장하는 때로 지존(地尊)시대입니다.

 

 

인류가 지금까지 살아온 선천 5만 년 우주의 봄여름 세상은 하늘이 존귀한 천존(天尊)시대와 땅이 존귀한 지존(地尊)시대였습니다.

인간은 대자연의 변화에 순응하면서 안정되고 풍요로운 삶의 터전을 찾고, 땅기운의 영향을 받고 살아왔습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의 하늘과 땅이 존귀한 천존과 지존시대가 끝나고 우주의 가을세상은 인간이 존귀한 인존(人尊)시대입니다.

사람이 하늘 노릇을 하고, 사람이 땅 노릇도 하는, 인존시대는 하늘과 땅이 인간을 능히 당할 수 없는 세상입니다.

 

 

 

 

 

 

 

 

 

 

우주는 만물을 낳고 기르고 추수하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네 마디 시간 질서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순환하면서 돌아갑니다.

이것을 자연의 섭리, 우주의 이법, 천지의 질서 등으로 말하는데 만물의 생성과 변화의 근본법칙이며,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상제님이 우주의 중심 하늘에 계십니다.

 

 

우주는 생장염장(봄여름가을겨울)의 질서를 한 주기로 하는 129,600년 동안 인간농사를 짓습니다.

만물이 생장(生長)하는 우주의 봄여름철 선천 5만 년은 하늘기과 땅기운을 바탕으로 인간이 출현하여 문명을 이루고 살아가는데 이때가 천존과 지존의 시대입니다.

 

 

우주의 가을은 우주가 봄여름 동안 지어온 인간농사, 곧 인류 문명을 추수하는 가을의 결실기입니다.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는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추수관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십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는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하늘과 땅을 뜯어고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행하셨고, 인간은 천지공사를 역사 속에서 실현하게 됩니다.

 

 

다시 말해 인간이 우주를 대신해서,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을 대신해서 인간이 인류 문명을 열매를 맺고 결실하게 됩니다.

"천존(天尊)과 지존(地尊)보다 인존(人尊)이 크니 이제는 인존시대(人尊時代)니라."라고 하신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인간이 하늘과 땅보다 귀중하고 높임을 받는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가을우주의 인존시대는 시간이 지나면 그냥 열리는 것이 아닙니다.

선천 5만 동안 생겨난 인류 문화의 정수(精髓), 문화의 진액을 결실하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를 건설하는 사명을 완수해야 합니다.

 

 

 

 

 

 

 

 

 

 

가을우주의 인존(人尊)시대는 하늘과 땅, 곧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뜻을 이룬 아들과 딸이 되었을 때 진정한 인존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인간이 천지를 대신해서, 우주 통치자 상제님을 대신해서 우주의 이상향을 건설하기 때문에 천지가 인정하는, 하나님께서 인정하는 하늘땅보다 더 존귀한 인존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가을우주의 인존시대를 여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인존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는 법사다 <27회 장윤호 도생>, 미국의 발견 <4부작>, 예카테리나 2세 시즌 <12부작>입니다.

 

 

새 시대 인존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는 법사다】 <27회 장윤호 도생>

 

대학생 포교회 여름 수련회에서 증산도 종통관을 주제로 진리맥을 전하는 장윤호 도생의 강의입니다.

 

 

성사재인(成事在人)의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미국의 발견】 <4부작>

 

세계 최고 강대국 미국은 이주민의 역사로 시작해서 이민으로 현재의 강대국이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미국을 있게 한 이주민들의 이야기를 연대순으로 보여주며 현재 미국이 만들어졌는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후천 5만 년 조화 선경세계 건설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예카테리나 2세 시즌Ⅱ】 <12부작>

 

프로이센의 가난한 귀족의 딸에서 러시아의 황제가 된 예카테리나 2세.

34년간 러시아의 황제로 학문과 예술을 발전시켜 제국의 근대화를 이룬 예카테리나 2세의 파란만장한 삶의 여정을 살펴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부모님의 진정한 아들딸이 되는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8월 5일 ~ 2019년 8월 1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우주의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8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8월 5일 ~ 2019년 8월 1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