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주의 목적은 사람농사와 인간완성

by 도생(道生) 2019. 8. 20.

우주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순환하는 것은 인간완성을 위한 것으로

우주의 목적은 사람농사를 지어 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열매인간을 만드는 것이다.

 

 

 

 

 

 

 

 

 

 

 

 

강원 지역 정ㅇㅇ 도생(道生) -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과 우주는 사람농사를 지어 인간완성을 이룬다. 

 

부모님의 은혜로 이 세상에 태어나 사랑과 정성의 손길로 보살핌을 받고 성장합니다.

학교와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친구와 친인척과 지인 등 수많은 사람의 도움과 종교인이라면 신(神)의 은혜를 받고 삽니다.

 

 

개인적으로 인간이 세상에 태어나 돌아갈 때까지 받은 은혜중에서도 가장 큰 은혜는 나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의 은혜와 죽음의 위기에서 내 생명을 살려준 은혜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증산도 상제님 신앙을 하면서 내 생명의 뿌리가 되시는 부모님과 조상님에 대한 은혜의 참의미를 알게 됐고,  죽음의 문턱에서 제2의 삶을 살게 해주신 은혜도 받았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가장 큰 은혜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인간으로서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났다는 것이고, 참진리를 알게 됐다는 것입니다.

 

 

 

 

 

 

 

 

 

 

저는 중년에 들어서면서 원인 불명으로 건강이 급격하게 나빠졌고 병원에서도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치료 시기를 놓쳐 만성이 된 난치병 3개를 앓고 있었으며 작년에는 간암 판정을 받고 항암 치료를 계속 받았지만, 암 덩어리가 좀처럼 줄어들지 않아 결국 항암 치료를 포기하기에 이르러 집 근처 한적한 곳에서 요양하고 있었습니다.

 

 

몸도 아프고 기력이 쇠한 상태에서 바깥출입도 어려워 창밖을 보고 생각에 잠기거나 가끔 tv를 보는 것이 작은 낙이었습니다.

어느 날 tv 채널을 돌리던 중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는데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대경대법(大經大法) 하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그동안 진리를 모른 채 세속의 범부로 살아온 제가 부끄러워졌고, 한편으로는 우주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을 알았다는 것에 환희마저 느꼈습니다.

 

 

 

 

 

 

 

 

 

 

철학, 천문학이나 항공우주학 등에 관련된 공부를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우주의 목적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해 보는 보통 사람은 없을 겁니다. 기성종교에서는 신(神)을 중심으로 우주에 대해 말하기도 하지만,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의 중심에는 인간이 있었습니다.

 

 

사람농사를 지어 인간완성을 이루는 것이 우주의 목적이며 인간은 우주를 대행하는 천지의 대역자라는 말씀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도 우주의 목적은 사람농사를 짓는 것이며, 천지와 하나 된 성숙한 인간으로 인간완성을 이루는 것이 우주의 꿈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언제까지 살지 모르겠지만, 제 인생의 마지막 길은 우주와 인간의 존재 의미와 목적을 알게 해준 증산도 진리를 공부해야겠다고 마음을 굳혔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에 큰 감명을 받고 상생방송을 약 6개월 정도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의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공부도 하는 고정에서 만병통치하고 소원성취하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에 대해서도 알게 되어 종일 태을주를 읽으며 지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한 지 약 6개월이 지난 후 도장을 방문하여 제가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 그간의 일을 말씀드리고 증산도 진리 공부를 제대로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하여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춘생추살>, <천지성공> 등 증산도 진리 서적도 샀습니다. 제가 건강이 좋지 않다 보니 도장을 나오는 것은 힘들 것 같다고 말했는데, 도장 책임자분께서 집에서 청수를 모시고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 주었습니다.

 

요양하던 곳에서 집으로 돌아왔고 도장의 성도님들이 집으로 찾아와 21일 태을주 수행 정성 공부 치성을 올리고 진리 공부를 하면서 태을주 수행과 도공 수행을 했습니다.

 

 

 

21일 정성공부 중에 이제까지 겪어왔던 고통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통증이 자주 발생했지만, 방바닥에서 뒹굴면서도 태을주를 놓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21일 정성공부가 끝나고 난 후부터는 거의 통증이 발생하지 않았고 기력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도장의 도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다시 치성을 올리고 21일 정성공부를 했는데 두 번째 21일 정성공부가 끝날 때쯤부터는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로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며칠 후 대학병원에서 정기검사를 받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면서도 예전처럼 두렵거나 불안한 마음이 들지 않았습니다.

일주일 후 저의 기대는 현실로 다가왔는데, 큰 암 덩어리가 보일락 말락 할 정도로 작아졌으며 만성이 되어 저를 괴롭혔던 지병들도 기적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여느 사람처럼 살고 싶은 욕망이 있는 인간이기에 건강을 되찾았다는 것이 기뻤지만, 증산도를 처음 만났을 때 제 마음으로 느꼈던 참하나님과 참진리를 건강한 몸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에 더 기쁨을 느꼈습니다. 솔직히 그동안 아픈 몸과 지친 마음으로 진리 공부를 한다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만 않았기에 기쁨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저에게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나 공부할 기회가 주어졌고, 더욱이 건강을 되찾는 큰 은혜까지 받아 이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데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부족하지만,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가르침과 충실히 공부하고 실천하는 일꾼,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후손이 되도록 신명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우주가 나와 그대들과 만유 생명을 낳아서 기르는 것은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인생의 목적이 무엇인가?

우주 변화의 목적은 어디에 있는가?

 

우주의 봄여름철까지 상극(相克)의 질서 속에서 태어나 자란 인간과 만유 생명은 만물을 추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이하면 반드시 성숙하게 된다.

 

우주가을철에 영혼과 생명을 성숙시키는 것, 인간완성을 이루는 것이 바로 우주의 목적이다.

그래서 우리는 성숙을 전제로 한 선천(先天) 상극의 사람농사 짓는 생장(生長) 과정을 통찰 할 수 있어야 한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세상이라 하는 것은 우주의 운행법칙(運行法則)이 성숙함에 따라서 인류 역사도 이루어지는 것이다.....

 

우주 만유의 생명이 대자연 속에서 생성(生成), 생겨나서 커서 열매를 맺는다.

만유의 생명의 대자연의 이법(理法), 자연 질서에 의해서 왔다 가는 것이다.....

 

우주 1년은 사람농사를 짓는다. 대우주 천체권이라 하는 것은 사람농사를 짓기 위해 형성되어 있다. 그것이 우주의 목적이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사람농사를 지어 인간완성의 우주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