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과 신유의 은혜

by 도생(道生) 2019. 8. 16.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만병통치의 약, 태을주 주문의 신유(神癒)의 은혜

천지조화(天地造化)의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道功) 수행

 

 

 

 

 

 

 

 

 

 

 

 

증산도 충북 지역 정ㅇㅇ 도생(道生) - 우주의 율려(律呂) 주문이며 천지조화의 성령을 받아 내리는 태을주 주문

 

선천적으로 몸이 약해 병치레가 잦아 학교 다니며 여러 운동을 배워 그나마 잔병치레를 조금 덜 했습니다. 

그러나 제대 후에는 취업 준비와 회사생활을 시작하면서 10년 이상 운동을 전혀 하지 않다 보니 다시 몸에 병이 하나둘 생겨났습니다.

 

 

운동을 다시 시작했지만, 좀처럼 몸이 좋아지지 않았고 병원에 가도 특별한 병명이 나오지 않았고, 입맛도 없고 몸도 피곤하고 의욕도 꺾여 한약을 입에 달고 살다시피 했습니다. 몸 건강과 마음 안정에 좋다는 단전호흡 등 여러 수련 단체를 4~5년 정도 다녔는데 처음에는 약간의 효과를 보는듯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와 그만두었습니다.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영되고 있었는데 몸과 마음이 지쳐있어 내용에는 충분히 공감하면서도 그냥 머리로만 이해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찾는 것에 감명을 받아 며칠 후 상생방송을 시청하려고 tv를 켰는데, 마침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한 후 신유의 은혜를 받은 분이 사례를 발표하는 것을 보고 나도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병을 치유하면 좋겠다는 작은 희망을 품게 됐습니다. 과거 다른 수련 단체를 다닐 때 잠시 몸이 좋아졌지만, 다시 원상태로 돌아온 경험이 있어서 한편으로는 걱정도 됐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이 도대체 어떤 주문인지 궁금해 상생방송에서 태을주에 관한 강의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태을주 주문의 의미를 알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고 집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따라 했습니다.

 

 

직장 출근 때문에 새벽 시간과 저녁 시간에만 태을주 수행과 도공 수행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지 않아 마음이 안정되면서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말로 설명할 순 없지만, 태을주 주문의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해 보기로 마음먹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 읽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지난 수천 년 동안 인류가 진리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죽어갔고, 이 지구상에 수많은 수행 방법이 있지만, 천지의 실상을 생활 속에서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공부법을 모르고 죽어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인간뿐만 아니라 천지만물의 본성을 보고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신유의 은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인간이 진리를 알기 위해 이법(理法) 공부도 중요하지만,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 진리를 체험하는데 근본은 태을주 수행이라고 하셨습니다.

 

 

태을주 공부는 자연 질서의 근원인 율려(律呂)를 체험하고 천지만물과 인간의 본성을 밝혀주어 우주와 하나 될 수 있게 해주는 천지조화의 주문이라는 말씀하시며 태을주는 참진리를 보는 진리의 안경이고 새로운 생명으로 태어나게 해주는 생명의 젖이라고 하셨습니다.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어가면서 이해가 되지 않을 때는 상생방송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보면 이해가 되었습니다.

특히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 <환단고기 북콘서트>,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는 그동안 제가 가지고 있던 아집을 버리고 진짜 진리와 하나 된 의식을 열어주었습니다.

 

혼자서 진리 공부를 하는 데 한계를 느끼고 도장을 방문하여 입도(入道)를 위한 진리 공부와 태을주 주문 수행 및 도공 수행을 했습니다.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과 도공 수행을 할 때는 집에서 혼자 하는 수행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기운을 느꼈습니다.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주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을 모신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니 집에서 혼자 한 것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몸과 마음의 건강도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참진리와 신유의 은혜를 내려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진리를 찾게 해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진리의 길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반드시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