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 지상천국은 하나님의 나라

by 도생(道生) 2019. 8. 13.

후천대개벽이 지나고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지상천국은

천지부모님이 열어주신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세계이며 진정한 하나님의 나라

 

 

 

 

 

 

 

 

 

 

 

 

증산도 전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상생의 새 시대 신천지(新天地)  

 

청소년기 봉사활동을 계기로 기독교 신앙을 10여 년 남짓했습니다.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친구 중에는 저처럼 교회에서 봉사 나온 분들과 잦은 만남이 이루어지면서 기독교 신앙한 친구도 몇 명이 있었고, 잠시 교회를 다니다 그만둔 친구도 있었습니다.

 

 

제가 기독교 신앙을 했지만, 열성적으로 신앙한 것은 아니고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봉사한다는 것이 좋아서 했을 뿐입니다. 다른 교인들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전도를 했는데 저는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아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봉사활동을 하며 기독교를 다닌 지 십수 년이 지난 어느 날 집 근처 사찰 앞에 장애우와 불우이웃을 돕는 일에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는 현수막을 보고 망설임 없이 신청했습니다. 주변에 사는 이웃을 위해 약 5년간 봉사활동에 참여했는데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기독교 신앙을 그만두었습니다.  

 

 

 

 

 

 

 

 

 

교회와 사찰을 약 20년 가까이 다니면서 기독교와 불교 교리에 대해 많이 들었지만, 사실 종교적 신앙심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종교마다 교리를 바탕으로 비전을 제시하고 있었는데 배울 점도 많다고 느꼈지만, 왠지 마음속 깊이 받아들여지지는 않았습니다.

 

 

충청북도에서 직장생활을 하다가 전라남도에 있는 회사로 옮기면서 불교와의 인연도 끊어졌습니다.

옮긴 직장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주어지지 않을 정도로 업무가 많았습니다.

 

 

일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와 잠시 tv를 보다 잠이 들곤 했는데, tv에서 볼만한 프로그램이 없어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는 기독교, 불교, 유교, 도교 등 기성종교의 결론이며, 기성종교의 성자들은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을 교화시키라고 내려보낸 분들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기독교와 불교를 약 20년 가까이 신앙하면서 깊이 있게 교리 공부를 해본 적은 없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의 교리는 알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증산도 경전을 바탕으로 교리를 설명한다지만, 방송에서 저런 주장을 하면 난리가 날 텐데 증산도가 도대체 어떤 종교인지 궁금해져 틈틈이 상생방송을 자주 시청했습니다.

 

 

기독교에서는 예수 그리스도가 곧 하나님이라고 말합니다.

기독교 신앙을 할 때 하나님과 성령과 예수님이 곧 한 분이라는 삼위일체 교리에 대해 자주 들었는데 크게 마음에 와닿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봉사활동을 시작하고 기독교 신앙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기독교 신앙을 하다 그만둔 친구와 기독교 신앙을 하던 친구 간에 삼위일체 교리를 가지고 논쟁하는 것을 보고 잘은 모르지만, 성경과는 다르게 해석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재림하여 최후의 심판이 끝나고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지상천국을 하나님의 나라라고 말합니다.

"너희가 나를 알고 내가 어디서 온 것도 알거니와 내가 스스로 온 것이 아니니라. 나를 보내신 이는 참되시니, 너희가 그를 알지 못하나 나는 아노니 이는 내가 그에게서 났고 그가 나를 보내셨음이라."라고 <요한복음>에 나와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곧 하나님이라고 말하지만, 요한복음에 나오는 '내가 스스로 온 것이 아니니라. 나를 보내신 이는 참되시니'라는 말씀은 주체와 객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내가'와 '보내신 이'라는 '나와 너'로 분명하게 분리되어 있는데 예수 그리스도=하나님이 하나라는 주장은 모순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기독교에서 하나님의 나라인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지상천국을 말하듯 불교에서도 미륵불의 용화세계, 아미타불의 서방정토를 말합니다. 기독교와 불교에서 말하는 서방정토와 용화세계, 신천지 지상천국은 하나님의 나라라는 표현과 사람에 따라 해석이 각기 달라도 거대한 변화를 거쳐 모두가 평화롭게 사는 진정한 인류애를 담고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다른 지역에서 다른 이념을 가지고 발생한 기성종교 교리의 핵심이 모두 하나로 귀결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증산도 진리는 기성종교와 비슷하다고 느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비슷하면서도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우주 1년 도표를 가지고 천지가 시작되고 인류의 역사와 문화가 시작되어 현재와 미래까지 설명하는 것을 보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약 3개월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더 깊게 공부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해 진리 서적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1년에 걸쳐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증산도는 단순한 종교가 아니라 인간이라면 반드시 동참해야 하는 상제님 말씀 그대로 천지대업(天地大業)이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기성종교의 이상을 실현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십니다.

 

처음 상생방송을 시청한 후 1년쯤 됐을 때 직장을 오가며 봤던 집 근처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21일 동안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고 태을주 도공 수행과 주문 수행 정성 공부를 했습니다.

 

 

제가 최근에 손을 다쳐 통증이 심했었는데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과정에서 제 몸을 감싸고 있던 검은 기운이 빠져나가더니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는 은혜까지 받았습니다.

 

인간과 천지의 모든 신명의 꿈을 이루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과 태모님, 상제님과 태모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지구촌 인류에게 전해주고 계시는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큰 은혜에 감사 올리고, 조상님께 보은하는 자손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신천지 지상천국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