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안경전 종도사님의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by 도생(道生) 2019. 8. 14.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天地成功)은

후천개벽의 대변혁을 넘어 신천지(新天地)홍익인간의 길을 제시한 진리서(眞理書)

 

 

 

 

 

 

 

 

 

 

 

증산도 경북 지역 - 김ㅇㅇ 도생(道生) -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진리를 역사에 뿌리내리시는 안경전 종도사님

 

저는 종교를 갖고 있지 않았고 아내는 수십 년째 불교복신앙을 했는데, 아내의 신앙을 지원해 주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말리지도 않고 지켜만 봤습니다. 

 

 

가치관이 뚜렷해 종교적 가르침과 하나 되는 삶을 사는 사람으로 성직자의 길을 가는 것이 아니라면 종교는 마음의 위안처로 삼아 기복신앙을 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아내의 신앙을 바라만 봤습니다. 가끔 아내가 함께 절에 가자고 하면 아내를 따라 절에 가서 불공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불교 신앙을 하던 아내가 어느 날부터 저에게 증산도 이야기를 조금씩 하더니 상생방송을 틀어 놓고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내가 불교를 그만두고 증산도 신앙을 하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아내가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아 모른척하며 지냈습니다.

 

 

 

 

 

 

 

 

 

 

아내가 상생방송을 시청한 지 몇 달이 지난 어느 날 저에게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집필하신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책을 전해 주며 읽어보라고 했습니다. 제가 종교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아내가 전해준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을 건성으로 읽었고 솔직히 이해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책 내용에서 이해가 안 되는 것이 많다고 하니 아내가 상생방송에서 방영되고 있는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함께 시청하면서 책을 읽으면 이해할 수 있을 거라고 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책을으니 증산도 진리를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제가 종교에 관심이 없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증산도 진리를 조금은 이해했다고 생각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내가 묻는 말에 답을 못할 정도로 거의 다 잊어버렸습니다.

 

 

 

 

 

 

 

 

 

 

얼마 후 아내가 다음 일요일에 도장 천도식이 있는데 함께 가보자는 말하기에 아내를 따라 천도 치성에 참석했습니다.  

머리에 위생모와 입에 마스크를 쓰고 정성스럽게 재물을 준비하고 있는 도생(道生)님들의 모습에 크게 감명을 받았습니다.

 

증산도 치성에 처음 참석했지만, 위엄있고 절도있게 올린 증산도 천도 치성을 참석하고 경건하면서도 정성이 지극한 증산도의 신앙문화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내를 따라 불교문화를 체험해봤는데 증산도 문화는 마음에 울림을 주었습니다.

 

 

 

증산도 천도 치성을 참석한 날부터 아내가 읽어보라고 주었던 안경전 종도사님의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을 다시 꼼꼼하게 읽기 시작했습니다. 

 

책을 보다가 이해가 되지 않은 부분이 있을 때는 아내에게 물어보기도 하고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 책을 다 읽고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했는데,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평생 역사와는 담을 쌓고 살아온 저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강좌 프로그램도 시청하면서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도전道典>을 보고 싶다고 아내에게 말했더니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자기가 보던 <도전 원전>과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춘생추살> 등 진리 서적 한 보따리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책을 읽을수록 증산도는 종교가 아니라 자연 섭리이며 인간이 반드시 알아야 할 도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며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과 태모님, 천지부모님의 진리를 지구촌 인류에게 알려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크신 은혜와 조상님의 음덕에 감사 올리며 반드시 보은하는 도생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상 보좌에서 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시며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