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단군조선(고조선)과 단군신화의 진실과 왜곡

by 도생(道生) 2019. 9. 3.

환국과 배달국을 계승한 단군조선(고조선)과 단군신화의 진실과 왜곡

초대 단군부터 47대 단군까지 2096년간 동북아를 호령한 대제국 옛조선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일제의 한국 폐멸 정책으로 사라진 단군조선(고조선)의 진실과 왜곡의 실상

 

우리 가족이 친척의 권유로 기성종교 신앙을 했지만, 사실 신앙심이 있어 다녔다기보다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정도였습니다.

가고 싶을 때만 참석했고 기복신앙이라고 말할 수도 없을 정도로 부끄러운 종교생활을 했습니다. 

 

 

제가 상제님 진리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딸아이가 증산도 상생방송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저에게도 상생방송을 시청해보라고 권유해 증산도 진리를 알게 됐습니다. 딸의 이야기를 듣고 며칠 후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는데 마침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오래전 학교 선배로부터 학교에서 배운 단군신화가 조작된 것이며 우리 역사의 진실과 왜곡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충격을 받아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고조선)에 관련된 서적을 사 읽고 혼자서 나름대로 공부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집중해서 시청했습니다.

 

 

 

 

 

 

 

 

 

 

저는 상생방송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시청했고 딸아이도 역사 관련 프로그램도 시청했지만, 주로 증산도 진리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한 후 알게 된 사실이지만, 딸아이도 대학 재학 중 친구와 같이 우리나라 역사의 뿌리 단군조선(고조선)과 관련된 강좌를 들었던 적이 있어서 우리 역사에 관심이 많았다고 했습니다.

 

 

우리 모녀(母女)가 그동안 우리나라 역사에 관하여 서로 대화를 나눈 적이 없었는데, 상생방송을 시청한 후부터는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나눴습니다. 우리 모녀는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해 증산도 진리 도서를 사 읽으며 서로 뒤질세라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그때만 해도 저와 딸이 집에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던 과정이라 증산도 진리를 자신이 있게 말할 수 없었고, 지인과 친구들에게 단군조선(고조선)과 단군신화의 진실과 왜곡의 실상을 알리기 위해 상생방송 시청을 권유했습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 이마니시 류는 우리의 상고사, 곧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고조선) 뿌리 역사를 『삼국유사』 내용의 석유환국(昔有桓國)'을 '석유환인(昔有桓因)'으로 글자를 조작해 환인과 환웅과 단군이라는 신화의 인물로 전락시킨 장본인입니다.

 

 

3301년 동안 존속한 환국과 1565년 동안 존속한 배달국, 그리고 2096년 동안 존속한 단군조선(고조선)은 실재한 역사입니다.

한마디로 단군신화는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한국사를 왜곡 조작해 만든 날조된 가짜로, 단군조선(고조선) 실존 역사를 신화로 왜곡한 것입니다.

 

 

우리나라가 1945년 일제의 압제에서 벗어나 광복을 맞았지만, 조선사편수회 출신의 이병도와 신석호가 주도하여 일제 식민사학을 대한민국 국사교과서에 등재하면서 대한민국 대다수 국민은 단군조선(고조선)의 진실과 왜곡을 모른 채 단군신화로만 알아 온 것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대한민국 역사학자들이 일제가 한민족의 상고 역사를 왜곡 조작해 만든 이론을 친일파 못지않게 충실하게 전파하면서 환국과 배달국과 단군조선(고조선)의 실존 역사 진실이 단군신화로 왜곡되었습니다.

 

 

환국은 인류 창세 역사 시대 최초의 나라로 지구촌 인류의 모국이 되는 나라이며,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은 환국의 정통성을 이어받아 동방 문명을 개척했고, 단군조선(고조선)은 배달국을 계승한 나라입니다. 비록 지금은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으로 말미암아 우리나라가 지금은 역사와 정신문화를 잃어버렸지만, 우리나라는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를 그대로 계승한 종주국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를 온전하게 담고 있는 『환단고기』 내용을 홍산문화(발해연안문명)의 수많은 유적과 유물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인류 4대 문명보다 앞선 홍산문명과 한민족 상고 역사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만 주장하고 있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증산도 진리 강좌>는 전혀 관련이 없는 프로그램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 내용을 들여다보면 차이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상제님이시며,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참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환단고기』와 『증산도 도전道典』은 우주의 탄생과 변화, 인류 문화와 역사, 신(神)의 세계와 인간의 마음, 인류의 미래 등 우주와 인류의 역사 경전이고, 현재를 사는 인류의 생활지첨서이며, 인류의 미래 경전으로 그야말로 진리의 보배 덩어리였습니다.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며 진리 교육을 받는데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올 때면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다음날이 기다려지면서 하루하루가 행복했습니다.

 

 

우리 모녀가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가르침을 받들어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것에 무한한 감사를 올리며, 불초한 자손 옆에서 언제나 보살펴주시면서 상제님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 선령님의 크신 은혜에 보은하는 신앙인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태고시대부터 지구촌 인류가 고대하던 상생(상생)의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