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는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의 역사

by 도생(道生) 2019. 9. 1.

상생(相生)으로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는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의 역사

우주의 질서가 바뀌고 하나님의 조화 권능으로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세계

 

 

 

 

 

 

 

 

 

 

 

 

증산도 경기 지역 임ㅇㅇ 도생(道生) - 후천개벽과 천지공사는 이번 우주 1년의 우주와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 역사

 

저는 경상도에서 태어났고 군 복무를 마칠 때까지 고향에서 살았습니다.

이후 고향을 떠나 경기도에서 본격적인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살고 있습니다.

 

 

저는 학창 시절부터 친구들과 달리 종교에 관심을 두고 열심히 쫓아다니며 공부했습니다.  

그렇다고 공부를 포기하고 종교에만 매달린 것은 아니지만, 가족과 친구, 그리고 주변 어른들로부터 유별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파고들었습니다.

 

 

부모님의 그늘에 있을 때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을 마음대로 할 수 있어서 몰랐는데, 제가 고향을 떠나 독립하고 직접 생활을 하면서부터는 학창 시절과 같이 종교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여러 종교를 찾아다녔고 서점에서 종교 관련 서적을 사 읽으며 공부했습니다.

 

 

 

 

 

 

 

 

 

가톨릭, 개신교, 불교, 대순진리회 등 수십 년 동안 다양한 종교 단체를 방문해 성직자와 신앙인들로부터 교리를 들었는데, 대순진리회 같은 경우에는 전국에 큰 건물도 많은 데 비해 이렇다 할 교리를 설명한 서적이 없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가장 최근에 다녀왔고 교리를 공부한 곳은 신천지입니다.

 

 

신천지는 개신교 단체에서 이단이라고 규정한 단체지만, 개신교 단체가 가장 경계할 정도로 폭발적으로 급성장했고, 특히 젊은 사람도 많은데 놀랐습니다.

 

 

종교개혁으로 가톨릭에서 분파된 개신교는 신앙의 대상이 같고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두 종교가 한뿌리에서 나와 교리 차이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신교에서 분리된 신천지는 그 성립 배경과 교리 차이가 분명해 개신교 측에서 이단이라고 규정한다는 것입니다.

 

 

 

 

 

 

 

 

 

 

신천지는 기독교 성경을 바탕으로 교리를 설명하고 있었는데, 타 종교 교리가 많이 혼합됐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몇 달 전 지역 유선 방송을 기본채널만 시청하다가 프리미엄으로 바꾸고 종교 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대순진리회와 신천지에서 사용하는 용어가 나오기에 유심히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다 보니 신천지와 대순진리회에서 사용하는 진리 용어가 증산도 진리 용어를 차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대순진리회는 부산 태극도에서 나왔고 태극도를 만든 인물은 조철제로 증산상제님의 성골을 훔쳐 만든 단체였습니다.

신천지는 기독교 단체이면서 증산도 진리 용어를 신천지 교리에 맞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유목문화에서 탄생한 기독교는 선천(先天)과 후천(後天)이란 개념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기독교는 창조와 타락과 구원이라는 직선적 시간관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주의 법칙에 의해 우주가 음양으로 영원히 순환 변화한다는 순환적 시간관을 나타내는 선천과 후천의 논리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기독교는 하나님의 천지 창조 이후 인간이 타락한 후 현재까지 역사가 불과 6천 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과학적으로나 인류사적으로도 모순이 많습니다. 그런데도 신천지는 계시록의 예언대로 선천의 종말(終末)과 후천의 신천지 새 역사, 곧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고 주장합니다.

 

 

기독교와 불교는 누가 뭐래도 지구촌을 대표하는 종교입니다.

기독교는 인류가 맞이할 새 시대를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라고 말하고, 불교는 용화세계와 서방 정토세계라고 말하는데 새로운 세상이 오는 것은 용어가 다르지만, 결론은 같습니다.

 

 

 

 

 

 

 

 

 

 

증산도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후천 5만 년의 신천지(新天地)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열어 놓으신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이며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상극(相克)의 선천 우주가 끝나고 상생(相生)의 후천 우주가 열리는 것은 우주의 법칙입니다.

그러나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갈 때 일어나는 거대한 변혁은 인간 스스로 극복할 수 없는 엄청난 충격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하나님의 조화 권능으로 인간과 천상의 신명(神明)을 구원하고 앞 세상이 열리는 새 역사 설계도를 짜셨는데 이것이 바로 천지공사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현 인류가 사는 이번 우주 1년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개입하시는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의 역사이며 지구촌 인류가 나아가야 할 새 시대의 이정표입니다.

 

 

 

 

 

 

 

 

 

 

우주의 섭리가 선천은 만물이 태어나고 자라는 생장(生長)의 과정이기 때문에 반드시 상극(相克) 질서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후천은 생장(生長)의 과정을 마치고 인간과 만물을 추수하고 열매 맺는 염장(斂藏)의 과정으로 들어가고 마지막에 새로운 생장(生長)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상생(相生)의 질서로 들어갑니다.

 

신천지에서 주장하듯 선천과 후천이 단순히 죄의 역사와 거룩한 하나님의 천국 세계라는 말과 하나님 아버지가 단지 당신님을 안 믿었다고 자식이는 것을 그냥 바라만 보고 있다는 것은 말이 안 됩니다. 그런 면에서는 죄와 업이라는 인과론을 주장하는 불교의 교리가 기독교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우주는 우주에 내재한 이법(理法)에 의해 스스로 열린 것이며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의 천지공사는 우주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인간으로 오시어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를 열어주신 천지공사를 보셨는데, 하늘과 땅과 인간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천지공사는 진실로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 역사입니다.

 

 

 

 

 

 

 

 

 

 

몇 달간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 도서를 읽은 다음 증산도야말로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고 신앙 의사를 표명한 후 이상하게 일이 자꾸 꼬여가며 저의 증산도 신앙을 시작하기 전부터 어려움에 봉착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나를 따르는 자에게는 모든 마(魔)가 먼저 발동하나니 능히 시련을 받고 나야 복(福)이 이르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쉽지 않았지만, 척신(隻神)과 복마(伏魔)가 발동을 반드시 이겨내고 상제님과 태모님의 참신앙인이 되겠다는 마음을 굳게 먹고 당면한 일을 신속하게 처리한 후 21일 동안 팔관법 진리 교육과 태을주 정성공부를 마치고 입도(入道)하게 됐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로 오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시어 신천지의 새 시대를 열어주시고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마지막 우주 재창조의 역사의 천지공사를 보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오 고수부님, 그리고 상제님과 태모님의 참진리를 온 누리에 밝혀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증산도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우주의 질서가 바뀌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신천지의 새 새상을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