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문화 콘서트

by 도생(道生) 2019. 8. 28.

우주의 이법(理法)을 담은 진리법전이며 우주를 다스리시는 상제님의 통치 법전

후천 5만 년 인류의 교과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문화 콘서트>

 

 

 

 

 

 

 

 

 

 

 

 

증산도 경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지구촌 인류의 새 시대 진리원전 강해 <도전문화 콘서트>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경쟁하는 환경 속에서 살아갑니다.

말은 공정한 경쟁 사회라고 하지만 사실 생존 경쟁은 학교에서부터 시작해 사회에 나오면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운명이 됩니다.

 

 

저는 신도시에서 학원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주변에 있는 학원들과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냈습니다.

학원끼리 경쟁하는 과정에서 신경을 많이 쓸 수밖에 없었고, 치열한 경쟁에서 도태되지 않기 위해 외형과 내실의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당시 경제적으로나 심적으로 매우 힘들었는데, 몇 년 전 친구를 통해 알게 된 지인이 찾아와 마음도 안정을 찾고 학원도 잘될 방법이 있다면서 여러 차례 학원을 방문하여 저를 설득했습니다. 

 

 

 

 

 

 

 

 

 

 

처음에는 무시하고 지냈는데 거의 매일 찾아오다시피 하여 그냥 한번 가보자는 생각으로 따라나섰습니다.

친구의 지인도 그곳에 다닌 지 불과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저를 데리고 간 것이라고 했습니다.

 

 

친구의 지인이 저를 데리고 간 곳은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상제님의 진리로 종교장사를 하는 난법(亂法)단체였습니다. 

처음 치성을 모시고 몇 번 방문할 때까지는 친절하게 대해주더니 이후부터는 서서히 시커먼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저를 그곳으로 데려간 분도 시간이 지나면서 저에게 내심 불만을 내비쳤고, 어느 날 어떻게 알았는지 난법(亂法) 단체의 문제점을 저에게 말해 주고 내일부터 다니지 않을 거라고 했습니다. 저도 마음 한편에 서운한 마음이 있었지만, 꾹 참고 지냈는데 저의 상황이 어려워졌다는 것을 알면서도 무조건 금전을 요구하기에 다니지 않고 연락도 단호하게 끊어버렸습니다.

 

 

 

 

 

 

 

 

 

 

몇 년이 지난 어느 주말 tv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문화 콘서트>가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에 대한 이야기는 저를 충격에 빠지게 했습니다.

 

 

제가 stb 상생방송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문화 콘서트> 시청하기 전까지만 해도 증산도를 몰랐습니다.

난법 단체 사람에게서 들었던 이야기가 나오기에 관심 있게 시청했는데, 그동안 제가 알던 증산상제님의 진리와 너무 달랐기 때문입니다.

 

 

난법 단체 사람들은 감언이설로 사람을 현혹해 빠져들게 하는 재주는 있었지만, 진리의 핵심을 알려달라고 하면 '지금은 알 때가 아니다.', '조금 더 공덕을 쌓아야 한다.' 등의 핑계를 대며 구렁이 담 넘어가듯 얼렁뚱땅 넘어가기 일쑤였습니다.

 

 

 

 

 

 

 

 

 

 

특히 제가 다녔던 난법 단체에서는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에 대해 일언반구도 언급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난법단체는 증산상제님께서 종통대권(宗統大權)을 태모 고수부님에게 전수하셨다고 만천하에 공표하셨음에도 마치 조철제가 받은 것처럼 종통을 조작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문화 콘서트>는 상제님 진리를 보는 안목을 확 틔워주었을 뿐 아니라 진정한 상제님 진리의 종갓집이 어디이며 진리의 참모습이 어떤 것인가를 알게 해주었습니다.

 

 

상생방송의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과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보면서 진리를 차근차근 배워갔습니다.

<도전道典>과 도전 CD를 비롯해 증산도 진리 도서를 사서 읽으면서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통해 진리 세계를 알아갔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그동안 제가 알고 바라보던 인간과 우주와 인류 역사를 깊이 있게 보고 느낄 수 있는 큰 안목을 열어주셨습니다.

 

 

도장도 방문하고 태을궁에서 개최된 천지보은대천제(天地報恩大天祭)에도 참석하고 나서 증산도 신앙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매일 도장을 방문해 21일 진리 교육과 수행 공부를 마치고 입도(入道)했습니다.

 

 

우주의 참진리를 신앙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증산도 진리로 이끌어주신 조상님들의 은혜에 보은하고 육임 천명(六任天命)을 완수하는 참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선천(先天) 5만 년의 상극(相克) 역사를 끝내고 후천 5만 년의 상생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