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사후세계와 영혼을 본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

by 일신우일신 도생 2019. 9. 13.

천상의 사후세계와 영혼을 직접 본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너무나 또렷하고 생생하게 체험한 사후의 세계

 

 

 

 

 

 

 

 

 

 

 

 

증산도 강원 지역 전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는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를 다스리시는 우주 통치자 하느님의 참진리

 

이 세상 모든 어머니가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이 한결같듯 저도 어머니의 한없는 사랑과 보살핌 속에 자랐습니다.

해가 떠오르지도 않은 새벽녘 하루도 거르지 않고 장독대에 정화수를 떠 놓고 자식을 위해 정성을 다해 기도하시던 어머니의 모습이 아직도 잊히질 않습니다.

 

 

생전이 어머니는 가족뿐만 아니라 혼자 사시는 동네 어르신을 부모님같이 잘해드리고 틈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셨습니다. 가족과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사셨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는 하늘이 무너진 것 같은 충격과 슬픔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동네 주민들이 내 일처럼 도와주셔서 어머니를 잘 보내드릴 수 있었고, 부족하나마 어머니의 유지를 받들어 나보다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기로 했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제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일생일대의 큰일을 경험하기 전까지만 해도 저의 보이지 않은 마음속 깊은 곳에 교만한 마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남 앞에서 당당하게 보람이 있는 인생을 살아왔다고 자신할 수 없지만, 그래도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왔다고 생각했습니다.

 

 

10여 년 전 일하다 다친 것은 아니고 여가생활을 하던 중 아주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큰 사고를 당했습니다.

온몸의 뼈가 부러진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고 장부(臟腑) 대부분이 심한 손상을 입을 정도로 심각한 사고였습니다.

 

 

저는 대학병원에서 대수술을 받은 후 이레 동안 깨어나지 못했고, 병원에서도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제가 칠 일 동안 혼수상태로 있을 때 사후세계와 영혼을 직접 본 체험을 했는데, 제가 살아오면서 단 한 번도 아니 꿈에도 생각해보지 않은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세월이 흐르면서 기억이 흐려지거나 오래된 일은 기억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제가 일주일 동안 혼수상태에서 사후세계와 영혼을 본 경험은 십수 년이 지났지만, 마치 조금 전 일어났던 일처럼 그때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내 몸에서 영혼이 빠져나와 병원 주변을 돌 때 보았던 수많은 영혼과 천상의 명부 세계까지 다녀온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을 할 때는 내 몸으로 직접 체험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제가 직접 경험하지 못했다면 다른 사람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현실과 똑같으면서도 사뭇 다른 사후세계를 보고 왔는데 입도(入道) 수기에서 다 언급할 수는 없지만, 상상할 수도 없는 다양한 경험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몇 달 후 퇴원한 다음 여러 사람에게 제가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으로 직접 목도한 사후세계와 영혼에 대해 말했지만, 가족과 주변 사람 중 단 한 사람도 저와 같은 체험을 한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 듯 귀담아듣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제가 사고 나기 이전에는 그 문제에 대해 자세히  생각해본 적도 없었고, 사고 난 이후에 만나본 사람 중에서 저와 같이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으로 사후세계와 영혼을 직접 본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저의 이야기에 공감하지 못하는 것에 이해도 됐지만, 한편으로는 답답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체이탈의 임사체험을 경험했다고 하면 대부분 꿈을 꿨던가 괜한 헛소리로 치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접 체험한 본인으로서는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는 실제 경험 과학만능주의 세상에서는 약물의 복용, 지각 상실, 상상, 환각 등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일상생활로 돌아와서도 시간 나는 데로 저와 같은 경험을 한 사람이 없나 하고 인터넷 검색과 서점을 다니며 알아보던 중 저처럼 사후세계와 영혼을 직접 보는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을 한 사람이 의외로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유체이탈의 임사체험을 경험한 사람 중에는 저와 비슷하게 사후세계와 영혼을 직접 본 경험을 한 사람도 있었고, 저와는 전혀 다른 경험을 한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여러 책과 인터넷 검색을 통해 유체이탈과 임사체험 경험을 찾는 과정에서 증산도를 알고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처음에는 누구도 믿어주지 않았던 불가사의한 저의 체험이 진짜인지 상상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자연스럽게 공부하게 됐습니다. 

 

 

 

 

 

 

 

 

 

 

 

저의 인생관이라고 하기도 부끄럽지만, 한 인간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서 남한테 해 끼치지 않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이웃과 정답게 사는 것이 보람된 인생이라고 생각해왔는데, 상제님 진리를 알고 난 후부터는 인생관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제가 체험한 것이 상상이나 환각이 아니란 것을 진리로 증명해 주었고, 입도(入道)하기 위해 도장에서 상담할 때도 제가 유체이탈의 임사체험 경험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우주의 참진리를 공부하고 실천하는 것이 소중한 내 가족과 이웃, 그리고  더 나아가서 지구촌 인류의 위해 봉사하는 삶이며, 천지부모님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참 인간의 길이기에 진리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가을우주의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천지부모님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지구촌 인류가 진리 인간의 길을 걷도록 진리의 등대를 환하게 밝혀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항상 자손을 보살펴주시고 증산도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 선령님의 큰 은혜에 보은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에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우주의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