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수련과 기도가 생활화된 모범적인 신앙생활

by 도생(道生) 2019. 9. 15.

태을주 주문 수련과 기도가 생활화된 아버지의 모범적인 신앙생활

아버지와 할아버지께서 평생을 하신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나다.

 

 

 

 

 

 

 

 

 

 

 

 

증산도 충북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평생 모범을 보이신 아버님의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 수련과 일심 기도

 

장성한 자녀들이 이야기를 나눌 때면 가끔 서로 철없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며 언제 아이들이 저렇게 컸나 하며 세월이 참 빠르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들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듣노라면 문득 저의 어린시절을 생각하곤 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한없이 자애로우신 어머님과 엄하시면서도 외동딸로 자란 저를 무척이나 예뻐하시던 아버님이 그리워집니다.

제가 기억하는 생전의 아버님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청수를 모시고 기도와 태을주 주문 수련이 생활화된 모범적인 신앙생활을 하셨던 분이었습니다.

 

 

희미한 기억 속의 아버님은 자식들이 밖에서 떠들어도 개의치 않으셨고 야단도 치지 않으셨고 언제나 한 자리에서 기도하고 수련을 하셨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철없는 딸이 태을주 주문 수련을 하시는 아버님의 무릎에 앉아도 야단치지 않고 무심한 듯 기도와 수련에 집중하셨습니다.

 

 

 

 

 

 

 

 

 

 

아버님은 할아버지 때부터 상제님 신앙을 해왔고 상제님의 기행이적과 지금은 세상이 혼란하지만, 앞으로 좋은 세상이 오는 개벽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곤 하셨습니다. 태을주 주문으로 많은 사람이 병을 고치고 신명(神明)을 체험한 이야기는 마치 딴 세상 이야기처럼 들렸지만, 아버님이 어렸을 때 직접 목격하고 많은 사람이 체험했다고 하셨습니다.

 

 

아버님의 모범적인 신앙생활은 할아버지의 신앙 모습을 그대로 보고 배운 것이라고 하셨으며, 아버님 자신도 상제님 진리에 대한 믿음과 수많은 체험을 계속하고 있었기 때문에 혼자서 평생 상제님 신앙을 놓지 않고 사시다 돌아가셨습니다.

 

 

아버님으로부터 영향을 받아서 항상 아버님이 신앙하셨던 상제님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살았으며 결혼 후 지금까지 친척과 지인들의 신앙 권유가 많이 있었지만, 기성종교를 신앙하지 않고 지내왔습니다.

 

 

 

 

 

 

 

 

 

 

아버님이 돌아가신 지 수십 년 만에 상제님의 진리는 필연이 되어 저를 찾아왔습니다.

물건을 사기 위해 가게에 들어갔는데 tv에서 상제님과 태을주 주문 이야기가 나오는 걸 보고 너무 반가운 나머지 저도 모르게 손뼉을 쳤습니다.

 

 

사장님이 말을 걸기 전까지 넋을 놓고 tv를 시청했고 사장님에게 채널 번호를 물어보고 집으로 돌아와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제가 모르는 이야기도 많이 나왔지만, 생전에 아버님께서 저에게 들려주셨던 증산상제님과 태을주 주문과 개벽 등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버님이 생전에 신앙하셨던 진리라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할아버님과 아버님께서 상제님을 신앙하신 단체가 증산도 제1변 도운의 보천교(普天敎)라는 것도 알게 됐고, 보천교 신도들이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수련하고 병이 난 기적을 체험하면서 일제강점기에 600만 명 이상이 상제님을 신앙했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기억도 잘 나지 않던 어린 시절의 희미하고 파편 같은 기억이었지만,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아버님께서 생전에 저에게 말씀해 주셨던 상제님 진리가 어느 정도 머리에서 정리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는 데 있어서 증산도 진리를 대충 알았다고 생각했는데 공부할수록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어 도장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제가 어린 시절 수련과 기도가 생활화된 모범적인 신앙생활을 하셨던 아버님의 신앙 이야기와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를 만나고 도장을 방문 과정을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아직 해소하지 못한 진리적 궁금증을 질문했고 도장의 포정님은 세세하게 궁금증을 풀어주셨습니다.

도장을 첫 방문한 이후로 약 2개월에 걸쳐 증산도 진리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입도(入道)를 했습니다.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 5만 년의 상극(相克) 역사를 끝 막고 후천 5만 년 상생(相生)의 새 시대를 열어주셨습니다. 하늘과 땅을 뜯어고치는 새 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신 후 천상 보좌로 다시 돌아가셨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우주의 이법에 맞춰 당신님의 조화권능으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할 법방을 남겨 주셨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알고 난 후 생전에 아버님이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태을주 주문 수련과 기도가 생활화된 모범적인 신앙생활을 하셨는지도 알게 됐습니다.

 

 

저를 상제님 진리로 인도하신 천상에 계신 할아버님과 아버님, 그리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크신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생장염장(生長斂藏)으로 순환하는 우주의 질서를 다리시고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