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천지개벽하는 21세기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by 도생(道生) 2019. 9. 26.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천지개벽하는 하늘과 땅과 인간

대자연의 섭리 후천개벽에 의한 21세기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서울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개천(開天) 개지(開地) 개인(開人)하는 21세기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저는 지방은 작은 도시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저와 같은 베이비붐 세대 끝자락에 태어난 사람들이 살았던 시대는 경제적으로 참 어려웠던 때였습니다.

 

 

어렵던 시절 빨리 독립해 부담도 덜고 집에 경제적으로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열심히 살았습니다. 

이를 악물고 산 덕분에 지금은 경제적으로 넉넉한 편은 아니지만, 중산층에 들 정도까지 되었습니다.

 

 

처음 객지에 올라와 회사에 다닐 때만 해도 아는 사람이 없어 외롭고 힘들었습니다.

지금은 이웃과 정을 나누는 것이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나와 가족만 아는 사회가 되어 있지만, 어렵던 시절 이웃은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던 제2의 가족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가깝게 지냈습니다.

 

 

 

 

 

 

 

 

 

 

당시 가깝게 지내던 분들이 많았는데 수양어머니의 아들로 동갑내기였던 친구와는 아직도 연락을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저의 삶을 완전히 바꾸게 해준 분은 친어머니처럼 저를 자식같이 따뜻하게 대해주고 인생상담을 해주던 수양어머니입니다.

 

 

제가 처음 세 들어 살던 집주인이셨고 나중에는 수양어머니로 모실 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

수양어머니인 집주인을 포함해 한 집에 여섯 가구가 살았었는데, 혼자 객지에 나와서 생활하는 것이 너무 안쓰럽게 보였다고 하셨습니다. 

 

 

수양어머니는 무속인은 아니었는데, 기도하던 과정에 하늘로부터 이상한 기운을 받으면서 영대가 밝아졌다고 하셨으며, 이야기를 들은 주변 사람들이 요청하면 가끔 인생상담도 해주셨습니다.

 

 

 

 

 

 

 

 

 

 

과거보다는 미래에 대해 말씀을 자주 하셨는데, 수양어머니는 천지개벽이란 용어를 자주 사용하셨으며 개인의 미래보다는 우리나라와 인류의 미래까지도 종종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천지개벽과 지구촌 대변혁이 왜? 오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금과는 전혀 다른 인류의 미래가 영적으로 자꾸 보인다고 했습니다.

 

 

제가 결혼하고 일가를 이루면서 자주 찾아뵙지는 못했지만, 수양어머니의 아들인 친구와 자주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수양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까지도 일 년에 서너 차례 정도 인사를 다녔는데 갈 때마다 앞으로 천지개벽하는 세상이 오고 상상할 수도 없는 인류의 미래가 펼쳐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수양어머니는 20여 년 전에 돌아가셨는데 20세기 후반 외환위기를 지나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지구촌이 급속하게 신질서로 재편되면서 새롭게 변화하는 사회적 변화를 보고 이것이 수양어머니가 말씀하신 천지개벽이 아닌가 생각했었습니다.

 

 

 

 

 

 

 

 

 

 

저의 생각이 착각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고부터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한 후 수양어머니께서 늘 말씀하신 천지개벽하는 21세기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의 실체를 알게 됐습니다.

 

 

천지개벽은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면서 하늘과 땅이 새롭게 열리고 인류의 미래는 문명이 새롭게 대변혁 하는 것입니다. 옛말에 '뽕나무밭이 변해서 바다가 되었다.'라는 상전벽해(桑田碧海)라는 말과 같이 상할 수 없는 인류의 미래가 펼쳐집니다.

 

 

천지개벽은 인간을 전제로 한 개벽이기 때문에 개벽의 결론은 인간개벽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로운 변화 질서로 들어가면서 열리는 인류의 미래는 천지의 목적이면서 하나님의 목적입니다.

 

 

 

 

 

 

 

 

 

 

수양어머니가 말씀하신 것들은 증산도 진리 내용 중에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았으며, 증산도 진리 내용이 너무 방대하여 공부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는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스스로 그러한 이치입니다.

 

 

천지개벽하는 21세기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는 지나온 세상의 묵은 관념으로는 알 수 없는 세상입니다. 

천지개벽이란 선천(先天)의 우주가 문 닫고 후천(後天)의 새우주가 열리는 것이며, 상극(相克)의 인류 역사가 문 닫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인류의 미래가 열리는 것입니다.

 

 

우주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바탕으로 인간과 문명을 성숙시키는 증산도 우주 1년 진리 이야기는 이제까지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이야기였으며 21세기 대변혁의 실상과 인류의 미래에 대한 모든 의문에 명쾌하게 해답을 주었습니다.

 

 

 

 

 

 

 

 

 

 

인류의 미래는 단순히 21세기의 급속한 기술적인 발전과 신질서를 넘어서 천지인의 총체적인 대변혁입니다.

우리가 보는 21세기의 대변혁은 천지개벽하는 후천대개벽을 앞두고 일어나는 전조에 지나지 않으며, 자연과 문명이 완전히 새롭게 전환하고 인간의 삶과 가치관도 새롭게 바뀌는 천지인(天地人)이 총체적으로 대변혁하게 됩니다.

 

 

우주를 질서를 다스리시는 증산상제님은 후천대개벽기를 맞아 인간과 문명을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인도해주시는 개벽장(開闢長) 하나님이시며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 곧 삼계대권(三界大權)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조화옹 참하나님입니다.

 

 

천지개벽하는 세상을 맞아 새로운 인류의 미래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수부님,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를 지구촌 인류에게 전해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과 수양어머니께 감사 올리며 상제님의 천하사(天下事)를 완수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 새로운 인류의 미래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