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실제 역사를 왜곡 조작해 일본이 만든 허구의 역사

by 도생(道生) 2019. 9. 22.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에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로 이어진 일제 식민 잔재

우리의 실제 역사를 왜곡 말살 조작해 일본과 친일파 식민사학자가 만든 허구의 역사 

 

 

 

 

 

 

 

 

 

 

 

 

증산도 경기 지역 유ㅇㅇ 도생(道生) -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이 주장하는 허구의 역사

 

저는 근 20년 가까이 작은 제조업체를 운영하고 있는데, 다행스럽게도 업종이 크게 경기를 타지 않는 제품이라 명절 등을 제외하고는 24시간 풀로 공장이 돌아갑니다. 저는 초창기부터 교대 근무를 하는 직원들과 동고동락을 같이하며 조금 과장하면 공장에 살다시피 했습니다.

 

 

회사 업무와 거래처 사람들을 만나고 다니면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줄 모를 정도로 참 바쁘게 살아왔습니다. 

몇 년 전 직원들의 요구와 업체의 미래를 위해 직원을 더 채용하면서 저에게도 시간적 여유가 조금 생겼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중년이 된 지금도 잡기(雜技)에는 영 소질이 없어서 취미래야 책 읽기와 산책, 가족과 잠시 나들이하는 것이 전부일 정도입니다. 그래서 가족과 친구들은 저의 이런 점 때문에 우스갯소리로 참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놀려대곤 했습니다.

 

 

 

 

 

 

 

 

 

 

회사 업무에 여유가 생기면서 그동안 못 읽은 책도 읽고 가끔 TV 다큐멘터리를 시청하면 지내던 중 우연이 상생방송을 본 후 1년 넘게 시청하면서 상제님 진리를 공부습니다. 상생방송의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학교 다닐 때 증산도에 대해 얼핏 들었던 기억은 있었지만, 증산도라는 종교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었습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 역사에 관심 있는 친구 때문에 많은 책을 보진 못했지만, 역사책을 읽었었고, 무엇보다 돌아가신 부모님 제사를 모시고 있었기 때문에 상생방송에서 방영된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역사 특강>, 그리고 증산도 진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거부감없이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방영하고 있는 여러 역사 프로그램은 현재 학교에서 배우는 일본이 만든 허구의 역사가 아니었습니다.

상생방송의 다양한 역사 강의 프로그램에서는 일본이 우리나라를 무력으로 강점한 후 우리의 역사를 왜곡 조작한 일제 식민사학의 실체와 일본에 의해 잃어버린 우리나라의 실제 역사를 밝혀주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상생방송을 시청하지 전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배운 역사가 실제 역사인 줄만 알고 있었습니다.

일본이 메이지유신을 전후하여 체계적으로 우리나라 침략을 준비했고, 한반도 침략의 당위성을 만들기 위해 우리의 실제 역사를 왜곡 조작해 허구의 역사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일본이 우리의 말과 글과 생활문화까지 모두 없애려 계획한 멸절(滅絶) 정책을 시행하는 데 있어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정책이 우리나라의 실제 역사를 왜곡 조작해 허구의 역사를 만드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실제 역사를 허구의 역사로 왜곡 조작하는 것이 왜? 큰 문제냐고 의문을 품는 사람도 있겠지만, 역사와 정신문화는 우리의 정체성이며 삶의 기반이기 때문에 실제 역사를 왜곡 조작해 허구의 역사를 만든 다는 것은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을 없애고 인간의 정신까지 개조해서 일본의 완전한 노예로 만들어 정복하겠다는 가장 악랄하고 사악한 행위입니다.

 

 

 

 

 

 

 

 

 

 

일본이 우리의 실제 역사를 왜곡 조작해 허구의 역사를 만들 때도 독립운동가들은 우리 역사와 문화를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것도 알게 됐습니다. 부끄러운 사실이지만, 저는 이제까지 학교에서 배운 대로 대다수 독립운동가들이 나라의 독립을 위해 무장투쟁을 했다고 막연하게 알고 있었습니다. 

 

 

일제는 우리나라 식민지배를 정당화하기 위해 타율성론, 정체성론. 반도성론, 일선동조론 등 식민사관을 바탕으로 일본 왕이 직접 칙령을 내리고 조선총독부가 앞장서서 우리의 실제 역사를 왜곡 조작해 허구의 역사인 일제 식민사학을 만들었습니다. 

 

 

일본이 우리의 역사 시작이라고 주장하는 한국 고대사는 중국과 일본의 지배를 받았고, 왕조마다 권력 다툼이 끊이질 않았다는 주체성도 없고 뒤떨어진 나라였다는 허구의 역사가 광복 후 친일파 식민사학자들에게 그대로 계승되어 아직도 대한민국 그대로 교과서에 실려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에 의해 사라지고 빼앗긴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온전하게 밝혀주고 있었습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桓國)의 정신문화와 우리 민족 최초의 나라인 배달국, 그리고 배달국의 계승한 고조선 단군왕검의 역사와 문화까지 복원해 놓았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생장(生長)의 과정을 거쳐온 인류의 지난 역사와 정신문화를 추수하고 상생(相生)의 열매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가을우주의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에서는 인류 역사의 정치, 종교, 철학 등 인간 삶의 모든 문화 핵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후천 5만 년의 새 문화를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지구촌 인류에게 참진리를 전해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생명의 뿌리로서 제1의 하나님이신 조상 선령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상제님 진리를 세상에 전하는 참다운 증산도인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으며 가을우주의 열매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