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와 한반도 미래 대예언

by 도생(道生) 2019. 9. 27.

우주 통치지 하나님으로 천지를 개벽하신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와

탄허 스님을 비롯한 동서양의 예언가들이 말한 한반도 미래 대예언과 인류의 미래

 

 

 

 

 

 

 

 

 

 

 

 

증산도 경남 지역 조ㅇㅇ 도생(道生) - 지구촌 대예언가들이 공통으로 말하는 한반도 미래 대예언

 

부모님이 몇 년의 시차를 두고 돌아가신 후 어머니가 다니시던 절의 스님과 상의한 후 두 분의 극락왕생을 기원하며 천도재를 올려드렸습니다. 저는 어머니를 따라 절에 몇 번 다닌 것 외에는 불교에 대해 아는 것도 없고 신앙을 했다고도 할 수 없는 정도였습니다.

 

 

부모님 천도재를 올려드렸는데 항상 얼굴을 찡그린 채 자꾸 꿈에 나타나 제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불교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가 정성과 신심이 부족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절에 가서 자주 불공을 드렸습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불교방송을 시청했고 상제님 진리를 알게 된 그 날도 불교방송을 보려고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미륵부처님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길래 불교방송 중 하나려니 생각하고 시청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증산도 상생방송이었습니다.

 

 

 

 

 

 

 

 

 

 

어머니께서 생전에 미륵부처님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신 적이 있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시청했습니다.

진표율사께서 천여 년 전에 창건하신 모악산 금산사 미륵전에 임어(臨御)해 계시다가 인간으로 강세하신 상제님이 미륵부처님이라고 했습니다.

 

 

용화세계를 열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미륵부처님이 증산상제님이시란 이야기가 처음에는 다소 황당하게 들렸지만, 국민을 상대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강의할 때는 어떤 연유가 있을 거란 생각에 증산도 교리 강의를 계속 시청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게 된 직접적인 원인이 된 것은 증산상제님께서 우주의 가을 세상이 열릴 때까지, 그리고 후천 세상에서 펼쳐질 지구촌 새역사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신 내용 때문입니다. 솔직히 처음에 천지공사 내용이 도무지 믿기지 않았지만,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가 한 치의 빈틈없이 역사 속에서 이루어진 것을 알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궁금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증산상제님을 지구촌과 한반도 미래를 예언한 대연언가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단순히 민족종교를 창시한 종교지도자로 보는 사람, 위대한 사상가 등 사람에 따라 증산상제님과 천지공사, 증산도 진리에 대해 잘 모르면서 각자 주관적인 생각으로 판단하고 있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한반도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이지만, 지구촌을 넘어 천지인 삼계 우주를 통치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미래 예언이 아니라, 무궁한 조화권능으로 앞 세상이 돌아가는 설계도를 직접 짜신 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인간 강세는 표현은 다르지만, 동서양의 모든 예언가와 종교의 경전에 그대로 나와 있습니다.

기독교의 새 하늘 새 땅을 여시는 백보좌 하나님, 불교는 용화세계를 열어주시는 미륵부처님, 유교는 대동세계를 여시는 옥황상제님 등 종교마다 호칭을 달라도 우주의 절대자께서 새 세상을 열어주신다는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공부하는 자들이 '방위가 바뀐다.'고 이르나니 내가 천지(天地)를 돌려놓았음을 어찌 알리오"라고 하시며 지구의 지축변화, 곧 자연개벽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3.5도 기울어진 지축이 바로 서는 자연개벽에 대해서 종교 경전과 영능력자들의 대예언에도 한반도뿐만 아니라 지구촌 미래가 완전히 바뀌는 자연개벽에 대한 대예언이 많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실 때 "부디 조심하라, 나의 도수(度數)는 밖에서 안으로 욱여드는 도수(度數)이니 천하대세를 잘 살피도록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촌 역사가 진행되는 큰 흐름을 제대로 볼 줄 알면 한반도의 미래도 제대로 볼 수 있는 안목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증산상제님께서 "세계 대운이 조선으로 몰아 들어오니 만의 하나라도 때를 놓치지 말라.", "이것이 삼팔선이니라.", "조선이 천하의 도주국(道主國)이 되리라." 등의 말씀을 두고 상제님께서 한반도의 미래를 대예언한 예언가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봤습니다.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한반도와 지구촌의 미래 대예언이 아니라 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권능으로 직접 설계한 새 역사 설계도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으로 우주의 질서에 맞춰 하늘도 뜯어고치고 땅도 뜯어고치는 천지공사로 새 역사의 프로그램을 짜신 것입니다.

 

 

일제강점기 부친과 함께 상제님 신앙을 했으며 주역에 달통했다고 알려진 탄허스님의 일본침몰과 한반도 미래 대예언도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세계와 우주의 이법을 담긴 주역을 공부한 끝에 나온 예언이었습니다.

 

 

 

 

 

 

 

 

 

 

증산도에 입도(入道)하기 위해 21일 정성 공부와 진리 교육을 받는 과정에서 증산도 <도전道典>을 공부할 때는 증산상제님이 하나님이라는 확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오랫동안 양·한방 병원을 두루 다니면서 치료를 받았지만, 완치되지 않아 제 업이려니 하고 포기하고 살았던 병이 깨끗하게 치유되는 은총을 받았습니다. 저의 다리는 고치지 못한 고질병이 있었는데 입도를 위한 21일 태을주 정성 수행을 하는 과정에서 씻은 듯이 치유되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보신 천지공사는 지금 이 순간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후천 5만 년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참된 법(法)을 세상에 전해주고 계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한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