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진정한 힐링은 진리에 대한 근본적인 깨달음

by 도생(道生) 2019. 10. 4.

우주 시간의 본성과 변화의 기본정신은 천지자연과 생명의 본성에 대한 깨달음의 근본

진정한 힐링은 참하나님과 우주가 변화하는 대자연의 이치에 대한 근본적인 깨달음

 

 

 

 

 

 

 

 

 

 

 

증산도 대구 지역 안ㅇㅇ 도생(道生) - 참하나님께서 밝혀주신 진정한 진리와 만병통치약 태을주 주문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서 만난 남편과 결혼한 후로는 아이들을 키우면서 가정에만 신경 쓴 전업주부입니다.

다른 주부들과 마찬가지로 티격태격하는 아이들을 다독거리고 남편 뒷바라지를 하면서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아이들이 학교를 졸업할 무렵부터 허리에 통증이 생기고 위장병 등 잔병치레를 많이 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모든 게 귀찮은 무기력증이라는 불청객까지 찾아왔습니다. 약 처방과 물리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더 놔두면 우울증까지 올 수 있다면 정신과 상담을 받아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내가 정신과 상담을 받아야 하는 지경까지 왔다는 생각에 자괴감마저 들었는데, 정신과 의사 선생님은 걱정할 정도는 아니고 약물치료와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명상, 종교, 등산 등 취미를 갖고 지친 마음을 힐링하면 금방 괜찮아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약을 먹으면서 의사 선생님의 권유대로 취미를 갖기 위해 등산과 여러 운동 등을 알아봤고 명상과 단전호흡 단체도 찾아가 봤습니다. 명상과 단전호흡 단체를 방문했을 때는 자신들이 하는 것이 진정한 힐링이라고 홍보했는데, 문외한인 제가 보기에는 차이가 없어 보였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먹고 물리치료를 받으면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집 근처 공원을 산책하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시작했습니다. 결혼하기 전 친구를 따라 잠시 교회를 다닌 적이 있어 교회를 다시 다녀볼까 생각하던 중 기독교 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증산도 대학교 진리 강좌>를 어느 한의사 선생님이 하고 있었는데, 태을주 주문과 수행을 통해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것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을 보기 전까지만 해도 주문(呪文)이라고 하면 주술적인 성격의 종교 행위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니란 것을 알게 됐습니다.

 

 

 

 

 

 

 

 

 

 

주문은 서양에서도 힐링만트라라고 하여 많은 사람이 반복적으로 주문을 외우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있으며, 불교의 염불과 기독교의 주기도문 등도 일종의 힐링만트라라고 했습니다.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강의 프로그램을 보고 증산도를 공부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그날부터 상생방송을 매일 시청하며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는데 제가 교화 다닐 때 자주 들었던 성경 구절이 언뜻 생각났습니다.

 

 

요한복음의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라는 말씀이 왜 떠올랐는지도 모르겠지만, 진정한 진리에 대한 근본적인 깨달음을 얻는다면 진정한 힐링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진정한 진리란 무엇이며, 근본적인 깨달음과 마음이란 무엇이냐. 단순히 인간 창조와 인간이 대우주 속에 무엇을 위해 태어나 살아가느냐 하는 삶의 목적만 깨친다고 해서 그 모든 문제가 정리되고 의문이 다 풀리는 게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종도사님께서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에서 우주의 근본 원리에 대해 간결하면서도 근원적인 깨달음을 얻을 수 있으며 진정한 자유와 힐링을 얻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나는 생장염장(生長斂藏) 사의(四義)를 쓰나니 이것이 곧 무위이화(無爲以化)니라.",

"하늘이 이치를 벗어나면 아무것도 있을 수 없느니라.",

"천지의 모든 이치가 역(易)에 들어 있느니라.",

"하늘은 이치(理致)이니라. 밝고 밝은 하늘이 사람 마음속 하늘과 부합하니

이치(理)는 하늘에 근원을 두고 사람의 마음에 갖춰져 있느니라."

 

 

 

 

 

 

 

 

 

 

안경전 종도사님은 "증산도에서는 처음으로 우주 창조의 근원이 되는 제1 법칙인 생장염장, 우주 1년, 선천과 후천, 선천개벽과 후천개벽의 진정한 진리에 대한 근본적인 깨달음을 제사하고 있다."라고 하셨습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지금은 선천에서 후천으로, 여름천지에서 가을천지로 들어가는 대전환기다. 천지가 가을개벽의 때를 맞이하고 있으며, 천지의 가을 정신을 알아야 인간으로 태어난 삶의 궁극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데, 우주의 근본 원리에 대해 간결하면서도 근원적인 깨달음이 이 안에 다 있다."라고 하셨습니다.

 

 

무엇보다 진리에 대한 진정한 근본적인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읽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태을주는 우주의 생명이며 혼(魂)인 율려를 받은 유일한 주문으로 진리에 대한 진정한 근본적인 깨달음과 몸과 마음의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하나님이 인간에게 내려주신 거룩한 선물이라고 하셨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진정한 자유를 만끽할 수 있었으며, 태을주 주문 수행을 꾸준하게 한 결과 치유의 은혜를 받았는데 리 통증과 만성 위장병 등 그동안 저를 괴롭혔던 병들이 하나둘 치유됐고 마음은 밝고 쾌활해져 진정한 힐링이라는 말씀은 실감하게 됐습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은 인간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과 영혼의 병까지 치유하는 힐링만트라로 근원적으로 해결해주는 진정한 힐링만트라입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은 태을주 수행을 하는 모든 인간을 진리에 대한 근본적인 깨달음의 세계로 인도하는 진정한 힐링만트라입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은 불확실성의 시대에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재난과 사고를 예방해주는 진정한 힐링만트라입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은 상극(相克)의 여름우주에서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로 인도하는 진정한 힐링만트라입니다.

 

 

앞으로도 쉬지 않고 지속해서 태을주 수행과 진리 공부를 병행하면서 참일꾼이 되어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상보좌에서 천지의 질서를 다스리시며 천지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바뀌는 후천개벽기에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