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기독교 구약성경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

by 도생(道生) 2019. 10. 6.

천지만물의 생사와 변화법칙 우주 변화의 원리로 열린 우주

기독교 구약성경 창세기 6천 년 전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

 

 

 

 

 

 

 

 

 

 

 

 

증산도 전북 지역 홍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만물의 생성 변화(生成變化)의 궁극적인 이치를 밝혀준 증산도의 진리

 

어렸을 때 부모님이 여러 사업을 하시는 관계로 너무 바빠 저희 사 남매는 친할머니의 보살핌 속에 자랐습니다.

경제적으로 넉넉한 상황이라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할머니께 너무 폐를 끼치는 것 같아 죄송스러웠고 집안의 장남으로 학교를 졸업하고 빨리 부모님 사업을 도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 집안은 특별한 종교 신앙을 하고 있지 않았으며 단지 할머니께서 새벽마다 정화수를 떠 놓고 손자들이 건강하고 자식 사업이 잘되기를 기도하는 모습을 자주 봤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부모님 사업을 도와 드리게 되었는데 여러 사업을 하시는 관계로 젊은 나이었지만, 제가 사업체 하나를 맡아 운영하게 됐습니다. 부모님과 저의 사업은 날로 번창해 남들의 부러움을 샀는데 호사다마라고 무리하게 사업확장을 한 것이 화근이 되어 사업체 한 곳을 제외한 모든 사업체가 문을 닫는 지경이 되어 버렸습니다.

 

 

 

 

 

 

 

 

 

 

가정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사업체 한곳만이라도 운영할 수 있는 것을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하며 지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평범한 사람으로 살기로 하고 종교를 선택한 것이 기독교입니다.

 

 

처음에는 다정다감하게 잘 대해주었는데, '예수 천국 불신 지옥'이라는 이분법적이고 내 종교밖에 모르는 편협하고 배타적인 신앙 행태를 보고 적잖게 놀랐습니다. 특히 기독교 신앙인으로 교회 내의 모습과 밖에서 모습이 다른 표리부동한 모습을 보게 되면서 실망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서를 읽었던 적이 있어 요한계시록과의 연관성을 물어보니 하나님을 믿지 않고 타락한 인간을 심판하고 천년왕국이 열린다고 했으며 똑같은 기독교 성경을 읽고 공부한 사람들도 대답하는 사람에 따라 요한계시록 해석이 제각각이었습니다.

 

 

 

 

 

 

 

 

 

 

제가 예전에는 기독교 교리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생각도 못 했던 문제가 기독교 구약성경을 공부하면서 알게 됐습니다.

기독교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은 기독교의 경전이지만, 구약과 신약의 주인공이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으로 구분되어 있다는 것과 기독교 구약성경에 나오는 하나님의 우주 창조론 이후의 역사가 불과 6천 년밖에 안 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제가 특별해서가 아니고 사업을 오래 하다 보니 분석하는 버릇 때문에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의 주제와 내용이 다르다는 것을 안 것뿐입니다. 그리고 기독교 구약성경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은 하나님의 위격과 귄능을 나타내는 기독교 교리의 가장 핵심 교리로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기독교인 누구도 섣불리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기독교의 역린과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독교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에 나오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분명히 다른 존재입니다.

유대인의 역사서라고 할 수 있는 기독교 구약성경은 예수님 탄생 이전이라 예수님을 특정한 내용이 없지만, 기독교 신약성경에는 예수님께서 하나님 아버지를 찾고 부르는 구절이 여러 군데 있다는 사실입니다.

 

 

 

 

 

 

 

 

 

 

 

기독교 신약성경에서 예수님께서 '내가 하나님 아버지다.'라고 말씀하신 구절이 단 한 곳도 없는데 소위 삼위일체 신앙관에 의해 하나님=예수님이라는 교리가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기독교인으로 하나님과 예수님이 동일한 분이라는 것에 대해 시비를 거는 사람도 없고 만약 그것을 문제 삼는다면 기독교인이 절대 될 수 없습니다.

 

 

혹자는 기독교 구약성경의 내용은 세세하게 기록되어 있지 않을 뿐이며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따 먹고 난 후의 역사가 6천 년으로 하나님의 우주 창조는 인간이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오래됐다고 주장했습니다. 기독교 구약성경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과 첨예하게 대립하는 학설이 진화론입니다.

 

 

기독교학자들은 진화론이 신(神)의 창조 섭리를 부정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생각하고 역사와 문화를 개척해온 인간의 자유의지를 무시한 자연 선택의 일방적인 학설에 지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교회 목사님과 신앙인에게 물어보아도 속 시원한 대답을 듣지 못했고, 기독교 구약성경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에 대한 명확한 해석을 찾기 위해서점에 있는 책을 읽어봐도 모두가 기독교 성경적 관점으로만 해석하는 책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교회를 나가지 않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자주 하나님께 기도를 올리며 지내다 종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영되고 있어 보게 됐습니다. 역사에 조금 관심이 있었던 터라 시청했는데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를 설명하면서 홍산문명과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桓國)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그동안 읽은 역사책들이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자들이 식민주의 역사관을 바탕으로 쓴 책들이며, 약 1만 년 전까지의 유적과 유물이 발견된 홍산문명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홍산문명이 발견된 시기가 100년 남짓밖에 안 돼 그동안 서양중심의 세계관이 주류가 된 것이라고 이해할 수 있지만,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역사 유적과 유물이 발견됐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서양의 세계관이 통용되고 있다는 사실이 어이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내와 국외에서 개최된 여러 편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계속 시청했고, 상생방송 홈페이지에 들어가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과 <우주 변화의 원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내가 눈뜬장님으로 세상을 살았다는 허탈감과 이제야 참진리를 만났다는 기쁨을 동시에 느끼게 됐습니다. 

 

 

인류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고 참하나님의 참진리를 바로 세우는 증산도를 제대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하고 도장을 방문했고, 상담을 나누고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한 진리 서적을 사 집중적으로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 할수록 우주의 이치, 하나님의 우주 통치, 인간의 역사와 인간이란 존재의 의미를 이제야 제대로 알게 됐다는 기쁨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동서양 우주론의 결론으로 만들어주신 우주 1년 도표는 그림 한 장으로 기독교 구약성경 하나님의 우주(천지) 창조론을 비롯해 불교와 유교의 교리, 인간의 역사와 문화, 인간의 마음자리 등 궁극적인 우주와 신(神)과 인간의 목적을 설명하는 데 전혀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우주의 신비와 우주 운행의 목적은 음양오행 운동의 우주 변화의 원리에 의해 일어나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우주 변화의 원리는 천지만물이 생사법칙이며 정신의 생성법칙으로 인간정신의 완성과 인생의 목적을 아는 유일한 진리의 결정체입니다. 

 

 

우주는 (神) 등 외부의 힘으로 창조된 것이 아니라 우주에 내재한 이법(理法)에 의해 스스로 열리고, 우주의 이법을 주재하시는 우주 통치자 상제님께서 다스립니다. 우주의 오행정기(五行精氣)를 오롯이 받아 화생(化生)한 인간은 우주의 이법(理法)을 역사 속에서 실현하며 종국적으로 우주의 목적을 성취하는 우주(천지)의 아들딸입니다.

 

우주의 열매인간의 우뚝 설 수 있도록 참진리를 열어주시고 밝혀주신 천지부모님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인류 문명을 통일 성숙시키고 새 시대를 열어가는 우주의 인간열매를 추수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이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