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새로운 인생설계도와 희망찬 미래설계도

by 도생(道生) 2019. 10. 9.

증산상제님께서 천지의 이치와 맞춰 세상이 돌아가는 판을 짜신 천지공사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후 다시 짠 새로운 인생설계도와 희망찬 미래설계도

 

 

 

 

 

 

 

 

 

 

 

 

증산도 경북 지역 최ㅇㅇ 도생(道生) - 인류에게 희망찬 미래의 새로운 삶을 열어준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

 

일반적으로 살아가면서 스스로 인생의 진로를 선택하는 경우도 많고 아니면 외부적인 영향으로 어쩔 수 없이 자신이 설계한 인생의 진로를 변경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도 살아오면서 여러 번 선택의 갈림길에 섰을 때 최선을 선택하기도 했고 때론 어쩔 수 없이 차선책을 선택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 가는 이 길은 제 인생에서 가장 진지하게 오랜 시간 동안 확인과 검증의 깊은 고민 끝에 선택한 길입니다.

제가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나 새로운 인생설계도를 그렸가장 올바르게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평범한 가정의 삼형제 중 둘째로 태어났는데, 동생은 피워보지도 못한 채 불치병으로 먼저 세상을 떠났습니다.

동생이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저도 사고를 당하면서 청소년기였지만, 삶과 죽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습니다.

 

 

 

 

 

 

 

 

 

 

제가 태어난 곳이 시골인지라 전통적인 토속신앙이 남아 있었고 집 근처에 교회와 절도 있었지만, 할머니와 어머니는 외래종교를 신앙하지 않고 새벽이면 두 분이 정화수를 떠 놓고 매일 기도하셨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기 전 현실적이면서도 지금보다는 조금 더 나은 희망찬 미래설계도를 차근차근 구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생이란 것이 천운(天運)을 타고나 하늘이 돕지 않는 한 급격한 도약은 없다는 어른들의 말씀을 되새기며 마인드맵을 그려가며 새로운 인생설계도를 만들었습니다.

 

 

사회에 나와서도 제가 짜놓은 인생설계도를 실천하고 도전해 갔지만, 사회변화 때문에 인생설계도가 조금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사회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막상 현실에서 부딪치면서 조금은 힘든 과정을 헤쳐나가야만 했습니다.

 

 

 

 

 

 

 

 

 

 

사회 여러 분야에서 성공하거나 이끌어가는 인생 멘토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서점이라는 생각에 새로운 인생설계도를 다스 그리기 위해 서점에서 책 몇 권을 사 읽으며 사회변화에 적응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희망찬 미래설계도를 구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점에 간 김에 마음을 다스리고 삶에 대해 깨우침을 얻기 위해 불교 서적 코너에 갔는데 옆 코너에 <이것이 개벽이다>라는 책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책 제목을 본 순간 그 의미를 잘 몰랐지만, 개벽이란 단어가 너무 강렬한 느낌을 받고 사 읽게 됐습니다. 

 

 

제가 종교에 대해서는 잘 몰랐으며 무신론자들이 종교에 대해 일반적으로 아는 정도의 기본상식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책은 그동안 제가 가지고 있던 종교에 대한 편견을 깨는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는 '시간의 파도'라는 부제처럼 우주와 인류 역사가 그동안 어떻게 변화해 왔는가를 우주 변화의 원리로 설명하고 있었으며 앞으로 거대한 변화가 다가온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가을천지개벽을 준비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새 역사 미래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 내용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진리를 모르는 사람은 각기 인생설계도를 만들어 살아가지만, 천지인(天地人)이 대변혁 하는 가을개벽기에는 인간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대자연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몰려온 후 새로운 세상이 열리게 됩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단순히 종말적이거나 말세적인 공포심을 유발하는 내용이 아니라 지구촌 인류에게 꿈을 주고 인간의 참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밝고 희망찬 미래설계도였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책 내용은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었는데 우주와 인간의 역사가 변화하는 변화무쌍한 우주의 이치를 설명한 우주 변화의 원리는 너무 어려워 몇 번을 반복해 읽고서야 그나마 조금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에서 상생방송을 운영하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어려운 우주 변화의 원리 부분과 증산상제님께서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신 천지공사의 내용을 집중적으로 공부했습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는 천지만물이 살아 움직이게 하는 생명의 변화원리로 진리의 근본을 알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원리이며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만물이 순환의 섭리에 따라 영원히 살아가는 우주 변화의 원리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으로서 상극(相克)의 여름우주를 끝내고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시고 가을개벽과 후천의 조화 선경세계까지 세상이 돌아가는 역사 대세(大勢)의 설계도를 짜신 것이 천지공사(天地公事)입니다. 천지공사는 새로운 우주가 열리는 역사설계도이며 희망찬 미래설계도로 그 주체는 바로 인간이라고 하셨습니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증산도 진리와 관련된 서적을 거의 다 읽고, 상생방송을 통해 진리를 공부한 끝에 내가 해야 할 일이 증산상제님의 천하사(天下事)라는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신중한 성격인지라 증산도 진리에 확신하고서도 제 나름대로 마인드맵을 작성해 새로운 인생설계도를 그려보았습니다.

 

 

9년 천지공사와 10년 천지공사를 통해 인류에게 희망찬 미래를 설계해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를 밝혀 새로운 인생설계도를 그리게 해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저에게 새로운 삶의 길을 인도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질서가 봄여름을 끝내고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밝고 희망찬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