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 유토피아는 지상낙원의 파라다이스

by 도생(道生) 2019. 10. 10.

상생(相生)의 질서로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유토피아는

도(道)와 술(術)의 하나 된 신문명(新文明)이 펼쳐지는 지상낙원의 파라다이스

 

 

 

 

 

 

 

 

 

 

 

 

 

증산도 인천 지역 남ㅇㅇ 도생(道生) -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는 도술(道術) 문명의 세상 신천지(新天地)

 

돌아가신 아버님께서 제가 어렸을 때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명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제가 증산상제님 진리를 공부하면서 알아보니 아버지께서 보천교(普天敎)에서 상제님을 신앙한 것은 아니고 상제님을 신앙하는 여러 종파 중 한 곳에서 신앙하셨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군 제대 후 백부님의 소개로 직장생활을 시작했고 몇 년 동안 착실하게 돈을 모아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큰 욕심 내지 않고 작은 공장을 운영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제법 규모를 갖춘 사업체가 되었습니다.

 

 

사회에서 어느 정도 자리 잡고 저의 지난 삶을 곰곰이 생각해 보니 주위의 많은 분이 도움을 줘서 내가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받은 만큼 나도 세상을 위해 도움을 주는 사람이 돼야겠다고 생각하고 복지관 등을 찾아다니며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한 달씩 스케줄을 짜 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지속하던 어느 날 복지관 휴게실 tv가 상생방송이 켜져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는데, 어렸을 적 아버님에게서 들었던 이야기와 비슷한 말씀이라 잠시 시청하고 채널 번호를 기억해 집으로 돌아와 상생방송을 다시 시청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님은 증산상제님과 태을주 주문, 천지공사(天地公事) 이야기를 해주셨고, 새로운 인류의 미래가 열리는데 신천지(新天地)의 후천 5만 년 조화 선경, 지상선경, 지상낙원의 세계라고 자주 해주셨던 기억이 어렴풋하게나마 났습니다.

 

 

상생방송에서 증산도 진리 소개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고 증산도 진리와 돌아가신 아버님 말씀이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고 보기 시작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잊고지냈는데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잊고 있었던 아버님의 말씀을 되살려 주었습니다.

 

 

 

 

 

 

 

 

 

 

증산도에서 말하는 신천지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과 지상낙원 세상은 한마디로 우주의 질서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바뀌는 것이 첫 번째 원인이고, 우주를 다스리시는 증산상제님께서 우주의 질서를 바탕으로 짜신 새 역사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인간이 이루어가면서 만들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그런 세상이 열릴 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었지만,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해보니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이 바로 신천지 유토피아였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공부하자고 생각하고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道典>과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사 읽고 상생방송도 시청하며 진리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지상선경 등으로 용어를 사용하셨지만, 상제님께서 말씀하신 신천지 상생의 세상을 서양에서 유토피아와 파라다이스라는 용어가 인간이 가장 조화롭게 살아가는 이상적인 세상의 대명사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양은 유토피아라고 말하는데 16세기 영국의 소설가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지만, 완벽한 세상으로서의 이상적인 사회입니다.

파라다이스는 페르시아에서 유래된 용어로정과 근심 없이 언제나 행복한 지상천국을 말하는데, 사실 유토피아와 파라다이스는 현실 도피와 막연한 이상향적인 세상으로 어떻게 오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도 없습니다.

 

 

저도 살아오면서 서로 경쟁하고 갈등하는 세상을 늘 보아왔기에 기성종교에서 인류의 미래를 말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신천지 유토피아와 지상낙원의 파라다이스가 온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진리 공부를 하면서 이 세상은 우주가 돌아가는 우주 변화의 원리에 의해 미래로 끊임없이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나온 역사가 투정과 대립만 있었던 것도 아니고 인류 창세 역사 시대에는 나무와 풀의 새순처럼 순수하고 맑은 하늘의 마음으로 살았던 역사도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우주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는 우주의 봄과 여름철은 우주가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가기 때문에 역사가 진행될수록 생명의 뿌리로부터 멀어지고 문명이 발전하기 위해 더 혼탁해지고 분열과 대립이 극한을 치달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지금은 우주의 여름 끝자락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로서 우주가 열매를 맺을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이유도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고, 후천 5만 년의 새 세상, 곧 신천지 유토피아, 지상낙원의 파라다이스를 열어주시기 위함입니다.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우주의 봄과 여름을 끝 막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신천지의 유토피아는 참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지상낙원의 파라다이스입니다.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신천지는 우주가 봄과 여름의 생장(生長) 과정을 끝내고 우주의 가을을 맞아 인간과 문명의 열매를 수확하는 우주의 목적이기도 합니다.

 

도장을 방문하여 상담하면서 그동안 기억하고 있던 돌아가신 아버님의 말씀을 다 들려주었더니 아버님께서 생전에 전라북도 김제 지역에 있던 소수 종파에서 신앙한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으로 상제님 진리를 신앙하게 된다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처럼 천상에 계신 아버님이 저를 상제님 진리로 인도하기 위해 정성을 들이시고 노심초사하셨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의 큰 은혜에 보은하고 진리 공부와 태을주 수행에 매진하면서 세상 사람에게 진리를 전하는데 신명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가 목적을 이루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