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의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by 도생(道生) 2019. 11. 5.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다스리시는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의 참된 어버이

가을우주 신천지(新天地)의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증산도 전북 지역 송ㅇㅇ 도생(道生) - 후천개벽을 맞아 인간으로 오신 천지부모님께서 열어주신 신천지의 구원의 길

 

제가 독실한 크리스천은 아니었지만, 10년 정도 기독교를 신앙했기 때문에 머릿속에는 천지를 창조한 조물주 하나님은 여호와라는 이름이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구약의 창조주는 여호와 하나님이시고 신약의 구원자로서 오신 주 예수님, 그리고 성령 하나님은 일체라고 수없이 들었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에서 근본이 되는 것은 인간과 만물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창조주이신 호와는 피조물 인간이 가장 경배해야 할 대상으로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주시고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으로 구원받은 자들은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의 진정한 구원의 길로 들어설 수 있다고 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 회개하고 그리스도의 보혈로 거듭난 자들이 언약의 말씀 그대로 구원의 길을 제시한 주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날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에서 영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증산도 진리를 알기 전까지만 해도 종교를 신앙해본 적이 없어 제가 아는 종교는 기독교가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으며, 기독교 교리밖에 아는 것이 없이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믿었기 때문에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는 생각할 수도 없었습니다.

 

 

기독교 종파와 신학자 사이에서도 아버지 하나님의 성별에 대해 각기 다른 주장이 있다고 했습니다.

인간이 아버지 하나님을 생물학적인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한다는 것이 신성모독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고, 남성적인 아버지 하나님과 여성적인 어머니 하나님의 이미지도 모두 가지고 계신다는 등 여러 해석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기독교 현대사에는 자칭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종파가 등장했는데, 기성기독교에서는 이단이라고 말합니다.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인간을 만들었는데, 성경에 '엘로힘'은 복수형으로 '하나님들'이라는 의미로 아버지 하나님도 계셨고 어머니 하나님도 계셨다는 주장입니다.

 

 

 

 

 

 

 

 

 

 

제가 기독교 신앙을 하게 된 것은 회사업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시작하게 됐는데 조상님 제사를 모시는 집안에서 처음에 외래종교를 신앙하는 것에 가족의 반대가 심했습니다. 그러나 작은 지역사회에서 신앙보다는 비즈니스를 위해서 교회를 나가는 경우가 종종 있었기 때문에 안심시키고 교회를 다녔습니다.

 

 

가랑비에 속옷 젖는다는 말처럼 한해 두 해가 지나고 10년 정도 되면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기독교 교리가 제 머리에 자리 잡 것일 뿐 제가 기독교 교리를 진리라고 믿고 열성적으로 신앙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회사가 오랫동안 있던 곳에서 다른 도시로 확장해서 이전했 저도 자연스럽게 교회다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교회 다닐 때는 귀담아듣지 않아 몰랐는데, 안 다니게 되면서 우리나라에 자칭 아버지 하나님과 재림 예수라고 주장하는 교파도 여럿 있고,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한다는 기독교 종파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어느 날 퇴근하고 무료하던 차에 tv를 시청하기 위해 채널을 누르던 중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도전道典 봉독>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는데, "부모를 경애하지 않으면 천지(天地)를 섬기기 어려우니라, 천지는 억조창생의 부모요, 부모는 자녀의 천지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을 나오고 있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이 선뜻 이해되지 않았지만, 순간적으로 상제님의 말씀이 마음을 깊이 파고들어 왔습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천지란 한자로 하늘과 땅이며 인간과 만물이 사는 우주를 말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우주가 인간의 어버이가 된다는 말씀일까 하는 궁금증이 들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시작된 작은 의문과 말로써는 설명하기 어려운 느낌을 받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道典>, <환단고기 완역본>, <증산도의 진리>, <천지의 도道 춘생추살> 등 진리 도서를 사 읽었습니다.

 

 

 

 

 

 

 

 

 

 

제가 교회를 다니면서 기독교 교리가 주입된 것이지 스스로 공부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증산도를 만나고서부터는 제가 스스로 방송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공부하면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물어보고 관련 자료를 찾아보는 등 나름 객관적인 방법으로 검증했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지대자연의 법칙을 근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이 우주를 창조하고 인간과 만물을 만든 것이 아니라 우주에 내재한 법칙으로 천지(天地)가 열렸고, 천지의 조화로 천지만물이 나왔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은 우주와 함께하시며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주재자 하나님이십니다.

우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끊임없이 순환하는데, 인간과 만물은 생장염장의 질서 속에서 태어나고 성장하여 열매를 맺게 되는데 상제님은 천지대자연의 이법(理法)을 통치하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생장염장의 질서는 인간이 해마다 마주하는 1년 춘하추동 사계절로 드러나고, 인간이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보다 더 큰 주기인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춘하추동 사계절이 있습니다.

 

 

우주는 봄과 여름철에 인간과 문명을 기르고 가을우주가 되면 열매를 맺게 되는데,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시어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후천개벽을 극복하는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신천지의 새 시대로 들어가는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를 다스리시는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의 어버이로천지부모님이 되십니다.

 

 

 

 

 

 

 

 

 

 

오랫동안 기독교 교리의 관념에 사로잡혀 인간은 하나님의 피조물로만 생각했는데, 사실 인간은 무형의 원신(元神)으로서 천지부모님과 인격신으로서 형상을 가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천지부모님의 뜻을 성취하는 만물 중에서 가장 존귀한 존재입니다.

 

 

증산도 도장을 방문해 진리 이야기를 나누고 저의 결정이 틀리지 않았다고 확신하고 증산도 진리를 여덟 가지 주재로 나눠 배우는 팔관법 교육과 21일 태을주 수행 정성공부를 마치고 입도했습니다.

 

 

후천개벽을 맞아 후천 5만 년 신천지의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과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인류 구원의 최일선에서 살릴 生 자를 실현하는 진정한 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바뀌는 후천개벽기에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끝막고 후천 5만 년 신천지의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