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심신수련의 결정판 만사형통하는 태을주 주문 수행

by 도생(道生) 2019. 11. 2.

천지의 무궁한 조화성령 율려(律呂)를 받아 내리는 동서양 기도 수행문화 열매

영적 깨달음과 몸과 마음의 개벽하는 심신수련의 결정판 만사형통하는 태을주 주문 수행

 

 

 

 

 

 

 

 

 

 

 

 

증산도 서울 지역 송ㅇㅇ 도생(道生) - 우주 성령을 받아 내리는 우주의 율려(律呂) 태을주는 심신수련의 결정판

 

현대인들이 생활에 여유가 생기면서 심신수련의 참선, 요가, 명상, 주문 수행, 단전호흡 등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종교와 단체에서 심신수련 및 치유를 위한 다양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점에서 우연이 호흡과 기체조 등 심신수련과 관련된 책을 읽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몇 년간 수련단체를 다녔는데 직장을 서울로 옮기면서 다니지 않고 집에서 가끔 혼자 수련하며 지냈습니다.

 

 

제가 한참 심신수련 단체를 다<이것이 개벽이다>와 <환단고기>도 읽었는데 그때는 제가 하는 수련이 가장 좋은 것이라는 생각에 책을 대충 읽었습니다. 임승국 교수의 <환단고기>를 읽고 한韓민족의 역사가 우리가 아는 것보다 더 오래됐고 광활한 영토였다는 내용이 뇌리에 강하게 남았습니다.

 

 

 

 

 

 

 

 

 

 

제가 심신수련과 역사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직장 동료가 상생방송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방영한다는 말을 전해주었습니다. 솔직히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기 전까지만 해도 제 머릿속에는 <환단고기>가 역사서라는 인식만 남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저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져버렸습니다.

<환단고기>는 단순한 역사서가 아니라 인류 시원 역사의 문화경전, 역사경전이었고, 수행문화의 원형을 얘기해 주고 있었습니다.

 

 

<환단고기>에는 인류 창세 역사의 우주론, 인간론, 우주광명 사상과 신관 등 진리의 본질이 다 담겨 있었으며, 동서양 모든 종교문화의 근원이 되는 종교경전이기도 합니다. 특히 <환단고기>에는 명상, 참선, 단전호흡, 주문 수행 등 동서양 수행문화의 원형이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처음 시청한 이후 국내와 지구촌 여러 지역에서 개최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모두 시청했습니다. 업무가 바쁘거나 몸이 피곤하면 가끔 건너뛴 날도 많이 있었지만, 3년 가까이 거의 매일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증산도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진리를 배우는 것도 좋았고, 특히 제가 몇 년간 심신수련을 했던 적이 있어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체험 프로그램은 관심을 더 가지고 시청했습니다.

 

 

출퇴근할 때와 여유가 있을 때 태을주 주문을 읽으며 다녔고, 집에 돌아와서는 잠시라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했습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은 단순히 심신수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영적 깨달음을 주는 동서양 수행문화의 결정판입니다.

 

 

 

 

 

 

 

 

 

 

감정조절을 위한다거나 주의력을 집중하기 위해 또는 건강을 위해 심신수련을 위한 방법으로 명상, 참선, 요가 등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에 따라 인식의 차이가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웰빙 열풍으로 현대인이 메디테이션(명상)과 만트라(주문) 수행을 많이 합니다.

 

 

증산도의 태을주 주문 수행은 단순히 심신수련에 그치지 않고 작금의 현대사회가 직면한 한계를 인지하고 극복하기 위해 창세 역사 시대의 황금문화를 복원 시켜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만사형통의 마스터키입니다.

 

 

인간의 우주의 율려에 미치지 못하는 율려도수를 갖고 있기 때문에 우주정신과 차이가 발생하며 우주의 순수 조화정신과 하나 되기 위해서는 우주 율려인 태을주 주문을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하나님께서 직접 내려주신 주문으로 우주의 뿌리생명 율려(律呂) 기운을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만사형통하는 주문입니다.

 

 

 

 

 

 

 

 

 

 

낮에 출퇴근 때와 일할 때는 잘 몰랐는데, 집에서 좌선하고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 마음이 더없이 평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을 계속할수록 진리를 보는 안목이 열리기 시작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심신수련의 결정판인 태을주 주문의 유래와 만사무기하고 만사여의하고 만사형통하는 태을주 주문이 가진 조화권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조화옹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에게 내려준 고귀한 선물로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심신수련의 결정판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가을개벽을 극복하는 주문이며, 인간의 몸과 마음을 환골탈태하게 하여 온전한 인간으로 만들어주고, 깨달음을 주는 만사형통의 주문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주로 천하사람을 살린다.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니라. 내 이 세상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 태을주 공부가 치천하(治天下)공부니라. 태을주는 수기(水氣)를 받아 내리는 주문이니라."라고 말씀하셨으며, 인간과 천지신명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태을주는 본심 닦는 주문이니 태을주를 읽으면 읽을수록 마음이 깊어지느니라, 태을주를 읽어야 신도(神道)가 나고 조화가 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은 신도(神道)를 통하고 영적 깨달음을 주고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정공(靜功) 수행법인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동공(動功) 수행법인 태을주 주문 도공(道功) 수행이 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태을주는 모든 일을 뜻대로 하는 여의주(如意珠)라고 하셨을 만큼 그 조화의 권능이 무궁무진하고 만사형통하는 주문입니다. 만사무기(萬事無忌), 만사여의(萬事如意), 소원성취, 만사형통하는 태을주 주문 수행은 인간의 몸과 마음을 닦는 것은 물론 영성을 일깨워주는 심신수련의 결정판입니다.

 

 

입도(入道)를 위해 도장에서 수행했는데, 집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할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신령스럽고 강력한 기운을 받았습니다. "사해 내에는 다 형제"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증산도 진리를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큰 은혜에 보은하는 구도자가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선천 종교의 성자들과 모든 신들의 가르침의 열매가 바로 태을주다.

동서양 기도 수행문화의 열매가 태을주다.

태을주는 천지일월 진리 열매 주문이다.

태을주는 우주의 자궁, 율려의 조화생명을 받는 주문이다.

태을주는 성령을 직접적으로 내려주는 천지 안에서 가장 강력한 진리 법문이다.

태을주는 인류 문명사에서 이룬 영적 깨달음의 총결론이며 최후의 열매이다.

태을주는 모든 구도자들이 이루지 못한 궁극의 진리공부를 성취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태을주는 자기 생각대로, 원하는 대로 만사형통하는 주문이다.

태을주는 이 지구상에 생존하는 사람의 제1의 생명이다.

 

태을주의 '훔' 소리는 우주의 근원, 우주의 뿌리를 상징하는 소리다.

'훔'하고 소리를 내면 그 '훔' 소리 속에 만유의 진리가 다 들어 있다. 그래서 이 '훔'을 씨앗이라고 한다. 핵(核)이라는 말이다.

'훔'속에는 모든 만유의 이치와 정신이 전부 다 함축되어 있다. 마음의 빛, 깨달음의 근원, 도(道)의 마음, 이 모든 것이 함축되어져 있다.....

 

후천 세상으로 넘어가는 생명선, 생명줄이 태을주 주문이다. 태을주를 바탕으로 후천 새 문화를 창조한다.

그러니 태을주 냄새가 나도록 주문을 읽어라.....

 

지금은 원시(原始)로 반본(返本) 하는 때다, 원 대자연 섭리가 그렇게 되어져 있다.

따라서 사람 생명체도 원시반본을 해야 하고, 주문도 원시반본하는 주문을 읽어야 한다.

자신의 근본, 뿌리자리를 찾는 주문이 바로 태을주 주문이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만물이 근본으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가을개벽기에 천지의 뿌리생명을 받는 태을주를 전해주시어 인간과 신명을 구원해 가을우주의 새 세상으로 가는 진리의 문을 활짝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