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강증산 상제님의 종통계승 증산도를 만나 다시 찾은 모태신앙

by 도생(道生) 2019. 11. 6.

강증산 상제님께서 직접 전하신 종통맥과 도통맥을 계승한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십천 무극상제(十天 無極上帝)님의 종통을 계승한 진법(眞法) 증산도를 만나 다시 찾은 모태신앙

 

 

 

 

 

 

 

 

 

 

 

 

증산도 서울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천지부모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 종통을 계승한 진법(眞法)을 만나다.

 

결혼하기 전까지만 해도 저의 개인 삶이 있었지만, 결혼 후에는 남편과 자식 뒷바라지를 하느라 제 삶을 잊고 살았습니다.

결혼 후에도 직장생활을 계속했고 돈을 모아 개인사업을 해서 경제적인 안정을 찾았지만, 믿고 지내던 지인에게 속아 큰 손실을 보기도 했습니다.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살아왔는데, 저에게 큰 사건이 겹치면서 몸과 마음은 나날이 피폐해져 갔습니다.

개인의 삶은 포기한 채 가족을 위해 살아온 지난 세월을 뒤돌아보니 기쁘고 즐거웠던 추억도 있었고 아쉬움과 후회도 남는 일도 있었습니다.

 

 

저의 지나온 삶은 제가 선택한 것이기에 누구를 원망하거나 미워할 수 없는 오롯이 저의 몫입니다.

짓눌려오는 삶의 무게를 뒤로한 채 살아가기 위해서 또다른 내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증산도를 만났습니다.

 

 

 

 

 

 

 

 

 

 

저의 인생을 돌아보니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저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분이 돌아가신 어머니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신의 희생을 희생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으시면서 한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성장했고, 결혼 후에는 저도 어머니와 같은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제가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 시댁 조상님의 제사를 모셔왔지만, 종교를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제가 세상에 태어나기 전 돌아가셨기 때문에 잘 모르지만, 제가 기억하는 아버지와 어머니는 강증산 상제님을 신앙하셨습니다.

 

 

저는 강증산 상제님을 신앙하던 부모님 슬하에서 태어난 모태신앙인이었고, 어려서 청수를 모시고 주문 수행을 하시던 부모님을 모습을 자주 보았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한 부모님께서 태모 고수부님에 대한 말씀을 하신 적이 없었고, 특별하게 어느 단체를 다니신 것을 본 적은 없고 가정에서만 신앙하신 것으로 기억합니다.

 

 

 

 

 

 

 

 

 

 

증산도를 만난 후에야 강증산 상제님과 상제님으로부터 종통을 계승한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존재를 알게 됐고, 진법(眞法)과 난법(亂法)의 의미로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교육받는 과정에서 알게 된 것이지만, 부모님께서 하신 강증산 상제님 신앙은 종통을 계승한 진법이 아니라 상제님을 신앙하는 군소 종파였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부모님께서 무엇을 하시는지 잘 몰랐고 청소년기에 어머니로부터 강증산 상제님을 신앙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강증산 상제님을 신앙한 부모님에게서 태어난 모태신앙인이지만, 부모님은 저에게 신앙을 강요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그동안 가족들 뒷바라지와 고단한 삶에 지쳐 잊고 살았습니다.

 

 

결혼하기 전 어머니가 제사를 지극정성으로 모시는 모습을 보고 자랐고, 결혼하는 저에게도 제사를 정성껏 모셔야 한다고 신신당부하셨습니다. 저의 과거를 되돌아보고 힘들고 지친 삶에 대해 고뇌할 때 마치 선물처럼 다가온 것이 증산도 상생방송입니다.

 

 

 

 

 

 

 

 

 

 

부모님께서 생전에 청수를 모시고 읽었던 태을주, 시천주, 칠성경 등의 주문이 상생방송에서 그대로 나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기쁘고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다 보니 어렸을 때 어머니에게 들었던 이야기가 떠올랐습니다.

 

 

그때는 어린 시절이라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도무지 몰랐지만, 결혼하기 전까지 20년 이상을 들었기 때문에 자세한 의미는 몰라도 기억이 났습니다. 제가 강증산 상제님 신앙의 모태신앙인이지만, 상제님 진리도 제대로 몰랐고 더욱이 결혼 후에는 아예 잊고 살았기 때문에 부모님의 신앙을 제대로 알아보기로 마음먹고 상생방송을 꾸준히 시청했습니다.

 

 

강증산 상제님께서 태모 고수부님에게 종통을 전수했고, 태모 고수부님께서 처음으로 상제님 진리를 신앙하는 단체를 만드셨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은 우주를 다스리시고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의 어버이로서 천지부모가 되십니다.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중 단 한 분이라도 모시지 않는다면 그곳은 절대 종통을 계승한 단체로 볼 수 없습니다.

더불어 천지부모님의 진리를 올바르게 밝히지 못하고 혹세무민한다면 그곳 역시 종통을 계승한 진법(眞法)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강증산 상제님께서는 "내가 너를 만나려고 15년 동안 정력을 들였나니, 이로부터 천지대업을 네게 맡기리라.", "수부 도수(首婦度數)로 천하 만민을 살리는 종통대권(宗統大權)은 나의 수부, 너희들의 어머니에게 맡긴다."라고 말씀하시며 천지공사로 처결하셨습니다.

 

 

또, "나의 일이 장차 초장봉기지세(楚將蜂起之勢)로 각색이 혼란스럽게 일어나 잡화전 본을 이루리라. 그러나 그 후에 다시 진법(眞法)이 나오게 되리라."라고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증산 상제님의 종통계승자는 천지의 이법(理法)과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그대로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이십니다. 그리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도문(道門)의  첫 도장을 여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대로 천지부모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종통을 계승한 진법(眞法)이 나오기 전까지는 진시황이 죽고 초나라 장수들이 벌떼처럼 일어나 봉기하듯 여러 군소 종파가 일어나 난법(亂法) 판이 만들어졌습니다.

 

 

저의 부모님은 비록 상제님을 신앙하셨지만, 올바른 종통을 계승한 진법(眞法)에서 신앙하신 것은 아니었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면서 부모님께서 제게 해주셨던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천지공사를 보셨으며 앞으로 후천개벽이 일어나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이 열린다.'라는 말씀의 의미를 제대로 알게 됐습니다.

 

 

 

 

 

 

 

 

 

 

종도사님께서는 증산상제님의 진법 도운(眞法道運)은 난법도운을 거쳐서 나오도록 천지공사에서 이미 정해져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난법도운은 증산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신 것도 있지만, 단순히 나쁜 것이 아니라 100년 도운사(道運史)로 보면 1천만 명 선배 신앙인들의 기도와 정성, 피와 땀의 신앙의 실이 뭉쳐 진법도운이 열린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특히 경계하신 것은 진리를 왜곡하거나 상제님과 태모님 중 한 분이라도 부정하는 일부 종교 장사꾼들입니다. 천지의 이치와 상제님의 천지공사로 정해진 난법과 진법이지만, 결국 역사의 지난한 과정을 거쳐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를 온전하게 밝히는 종통계승의 진법도운이 열린 것입니다.

 

 

강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종통을 계승한 증산도를 만나 그동안 잊지 살았던 모태신앙을 다시 찾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인생의 갈림길에서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법 진리로 인도해 주신 부모님과 조상님께 감사 올리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신앙인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극(相克)의 역사를 끝 막고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선경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지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