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하나님의 인류구원 계획과 진리의 비밀

by 도생(道生) 2019. 11. 12.

천지인 삼계를 다스리시는 우주 지존(至尊)의 자리에서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인존(人尊) 시대를 열어주신 하나님의 인류구원 계획과 진리의 비밀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증산상제님의 새 역사 설계도이며 인류구원의 계획 천지공사

 

탁한 공기와 답답한 도시 생활, 회사 업무에 대한 압박감과 치열한 생존경쟁을 뒤로하고 귀농을 결심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조기 은퇴를 차근차근 준비했고 정년을 몇 년 앞두고 서울 근교에 과수원을 매입한 후 과일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과일 농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과수원에서 나온 수익으로는 가족의 생계를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분도 미리 대비해 놓았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과일 농사에 전념했습니다. 아직 학교에 다니는 아이가 있어 서울 집은 그대로 둔 채 주말이면 가족들이 과수원에 오거나 제가 가족이 있는 서울 집으로 갔습니다.

 

 

평일 저녁에는 시간이 많아 책을 보거나 tv를 시청하곤 했는데, 2년 전 우연히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에 대해서는 아주 오래전에 들었고 증산도 진리에 대해서는 거의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증산도에 대한 이미지가 그리 나쁘지 않았던 것으로 생각되어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는 이야기에 어떻게 하나님이 인간으로 오실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우주 1년의 원리로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는 원리와 배경에 대해 듣고 하나님이 반드시 오셔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진리의 비밀이라고 하면 보통 사람으로서는 생각지 못하는 신비하고 오묘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천지대자연이 돌아가는 우주 변화의 원리를 바탕으로 한 증산도 진리를 알고 나니 의외로 진리의 비밀은 우리 곁에 가깝게 있었고 단순했습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과 똑같은 천지대자연의 섭리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진리의 비밀에는 하나님의 인간 강세와 하나님의 인류구원 계획과 인류가 맞이할 후천 5만 년 신천지(新天地)에 대한 비전도 모두 들어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진리의 비밀은 인간의 삶이 절대불변하는 천지대자연의 법칙과 전혀 다르지 않았으며 단순하고 논리적이면서 명료했습니다.

 

 

 

 

 

 

 

 

 

 

인간을 낳고 길러 성숙게 하는 우주 1년 섭리가 인류 역사에 그대로 적용되는 것을 보고 열 일을 제쳐두고라도 증산도 진리를 꼭 공부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주말에 서울 집에 갈 때 서점에 들러 증산도 <도전道典>과 <증산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등의 진리 서적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가 우주의 봄여름철 동안 낳고 길러온 인간을 추수하기 위해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삼계대권이라는 무한한 권능을 가지고 계시고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매듭짓고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류구원의 계획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천지공사란 인류 역사 이래로 우주의 통치자이신 하나님께서 인류 역사에 개입하신 최대의 사건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으로 변화하는데,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는 하나님의 조화권능이 아니면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후천개벽이라는 공전절후의 대변혁이 닥치게 됩니다.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일어나는 후천개벽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천지대자연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권능밖에 없습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 동안 성장한 인간과 문명을 열매 맺게 해주고 우주의 가을세상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해주신 하나님의 인류구원 계획이 바로 천지공사입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고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수 있는, 가을우주의 무극대운(無極大運)을 받을 수 있는 진리를 내려주셨는데, 바로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입니다. 하나님의 인류구원 계획인 천지공사는 진리의 비밀 중의 비밀입니다.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증산상제님께서 1901년부터 1909년까지 짜놓으신 인류구원의 계획은 역사의 이정표이며, 새 세상이 열려 나가는 설계도입니다. 지나온 100년의 역사를 돌아보면 하나님의 조화권능으로 우주의 봄여름 동안 길러온 인간과 문명을 결실하기 위한 인류구원의 계획 천지공사 그대로 역사가 진행되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년 동안 증산도 진리 서적과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진리의 비밀을 공부했고, 혼자서 하나님의 인류구원의 계획하셨던 성지를 순례했습니다.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해 오늘도 현대 문명은 쫓아가기 버거울 정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데, 세상 사람들이 하나님의 인류구원 계획 천지공사의 진리의 비밀을 안다면 누구나 문명의 종착지를 알 수 있습니다.

 

 

상극의 선천 세상의 틀을 뜯어고쳐 상생의 새 세상 기틀을 짜신 천지공사는 가을우주 지구촌의 통일 문명을 여신 설계도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인류구원의 계획인 천지공사를 보실 때 "천하대세를 아는 자에게는 천하의 살 기운(生氣)가 붙어있고, 천하대세에 어두운 자에게는 천하의 죽을 기운(死氣)밖에 없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신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온 누리에 진리를 밝혀주시는 일월부모이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상제님 진리로 저를 이끌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