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생의 보람과 행복은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것

by 도생(道生) 2019. 11. 14.

인간으로 오신 천주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깨우쳐 천지대자연과 하나 되는

인생의 보람과 행복은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것은 진리와 하나 되는 삶

 

 

 

 

 

 

 

 

 

 

 

 

증산도 전북 지역 임ㅇㅇ 도생(道生) - 천지와 함께공하는 진정한 진리인간이 되는 것이 인생의 보람과 행복

 

인종과 종교와 이념이 각기 달라도 이 세상에 태어나 사는 모든 사람은 인생의 보람을 느끼면서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삶을 꿈꿉니다. 비교적 경제적으로 안정된 사람은 살면서 인생의 보람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면서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것이 현실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생활환경이 거의 절대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꿈조차 꿔보지 못하는 사람도 있고, 현실을 극복하고 자기 만족적인 삶과 보람을 느끼면서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사람도 있습니다.

 

 

가진 자와 못 가진 자, 종교와 인종과 이념을 떠나서 모든 사람이 인생의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고 진정한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을 수 있는 길은 세상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진리를 찾는 것밖에 없습니다.

 

 

 

 

 

 

 

 

 

 

저와 아내는 도시 근교에서 함께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습니다.

저희가 사는 곳은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여시는 천지공사를 보신 성지입니다.

 

어려서부터 상제님과 태모님의 신비한 행적과 태을주 주문의 기적과 보천교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듣고 자랐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에 대한 말씀은 자주 들었지만, 신앙한 적은 없고, 증산도를 만나기 전에 잠시 교회와 대순진리회를 다닌 적이 있습니다.

 

 

먼저 교회는 동네 목사님의 권유로 우리 부부가 잠시 교회를 다닌 적은 있었지만, 1년 정도 나간 후 교회를 다니지 않았습니다.

대대로 조상님 제사를 모셔온 집안이었는데, 조상님을 마귀 취급하는 목사님의 설교가 도무지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생전에 본 분이든 못 본 분이든 돌아가신 조상님은 내가 이 세상에 존재하게 해주신 생명의 뿌리인데, 내가 내 뿌리를 부정한다면 존재의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교회를 안 다니고 몇 년이 지난 어느 날 우연히 상제님과 천지공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사람을 보고 예전에 들었던 것이 있어 한동안 대순진리회를 다녔습니다.

 

 

그러나 대순진리회를 다니면서 보고 들은 교리는 아내와 제가 들었던 상제님과 태모님에 대한 말씀과는 거리가 너무 멀었습니다.

대순진리회는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부정하고 있었으며, 생전 듣지도 보지도 못한 조철제와 박한경이라는 사람이 땅상제와 인간상제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상생을 말하고 인류의 평화와 번영을 외치면서 증산상제님을 신앙한다는 사람들이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 것을 보고 우리 부부는 표리부동한 이 단체는 신앙할 곳이 못 된다는 생각에 다니지 않고 그저 상제님과 태모님의 참진리를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저희 부부가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를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시골에서 농사짓는 대부분의 사람이 그렇듯 먹고 사는 문제가 가장 시급하고 아이들이 잘 자라고 가족 모두가 건강한, 자식농사와 전답농사가 인생의 보람이고 행복이라고 생각하며 지냈습니다. 

 

 

똑같이 농사짓고 사는 사람 중에서 종교 생활을 하는 분들은 종교에서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사람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 농사짓는 사람의 종교 생활이란 결국은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방편적인 대안으로 종교를 선택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농사지어 수확한 농산물을 내다 파는 시장에서 여러 사람을 알게 되었는데, 어느 날 시장 상인 중에 한 분이 태을주를 읽으면 건강도 좋아지고 모든 일이 잘 풀릴 거라는 말을 하며 태을주 주문과 상생방송 채널이 적혀있는 명함을 주었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어려서부터 들어왔고 또 대순진리회에서도 읽었던 주문이라 명함이 적혀있는 채널을 보고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에서는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모두 모시고 있었으며, 진리 말씀도 어려서 들었던 이야기가 그대로 나오고 있었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소개하는 <도전道典 봉독> 등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개벽문화 콘서트> 등을 시청하면 할수록 증산도 신앙을 해야겠다는 열망이 더 뜨거워졌습니다. 다음날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과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환단고기 완역본> 등의 진리 서적을 사 틈나는 대로 읽었는데, 솔직히 이해하기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진리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많아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한 후에 다시 책을 읽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 부부가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기초적인 교리를 습득하는 데 상생방송 진리 프로그램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집에서 혼자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고 도장에 가서 제대로 공부해야겠다고 결심한 후 명함을 준 분을 만나 다음 날 아침부터 매일 도장에 가서 태을주 수행과 진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인간 삶의 행복과 고통의 문제, 인생의 보람과 행복을 느끼면서 진정한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것이 진리와 함께 하는 삶이란 것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배우고 나서 인간의 유한한 행복이 아니라 무한한 보람과 행복을 영위하는 삶을 살기로 했습니다.

 

 

자식을 둔 여느 부모님과 마찬가지로 저희 부부도 우리를 위한 삶을 살지 못했습니다. 농사지어 자식들 뒷바라지하기에 급급했는데, 이제는 우리 부부와 자식 모두가 함께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고 인생의 보람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길이 진리와 하나 되는 삶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구촌 인류가 진리와 하나 되는 삶을 통해 인생의 보람과 행복을 만끽하고 진정한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을 수 있도록 진리의 문을 활짝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 선령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극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 속에 무명에 갇혀있는 인류를 구원하고 진리의 대광명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