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불멸의 우주음악 증산도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by 도생(道生) 2019. 11. 15.

도(道)와 만유생명의 근원처이며 우주의 목적과 진리인간의 삶을 완성해주는

우주의 조화 성령을 받는 불멸의 우주음악 증산도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유한한 육신의 옷을 입은 인간이 천지의 순수한 조화정신과 오롯이 하나 될 때 무병장수하고 영혼은 천지와 함께 영원히 살 수 있게 됩니다.

 

 

천지의 순수한 조화정신과 하나 되게 해주는 유일한 길은 우주 생명의 근원뿌리를 노래하여 우주의 조화 성령을 받는 불멸의 우주음악 증산도 태을주 수행밖에 없습니다.

 

 

불멸의 우주음악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만유생명의 근원적 하늘로서 우주 생명의 조화기운을 거느리고 제어하면서 통일시켜주는 태을천(太乙天)과 태을천의 주재신이신 상원군님을 노래한 거룩하고 성스러운 주문입니다.

 

 

 

 

 

 

 

 

 

 

지구촌 인류와 천상의 신명(神明)들은 누구도 예외 없이 불멸의 우주음악인 태을주 수행을 해야만 진정한 생명완성의 길로 들어설 수 있게 됩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결실하는 가을우주를 맞아 모두가 진리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불멸의 우주음악인 태을주 수행을 해야 합니다.

 

 

도(道)와 만유생명의 근원자리를 신도(神道)적으로 태을천(太乙天)이라고 하며 철학적으로는 율려천(律呂天) 또는 태일천(太一天)이라고 합니다.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역사는 인류 문명을 낳고 기르는 과정으로 지나온 역사는 인류가 우주 조화의 근원처에서 점점 멀어져 도와 만유생명의 근원자리를 잊고 산 역사입니다.

 

 

선천 5만 년의 상극의 역사 속에 태어나 살다간 모든 인류는 태어날 때부터 천지의 정신, 곧 천지의 율려(律呂)에 못 미치는 율려수(律呂數)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선천 5만 년 우주 여름의 역사가 끝나고 후천 5만 년 우주 가을의 역사가 시작하기 직전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이 되면 초목(草木)의 진액은 뿌리로 돌아가고 열매가 맺듯이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도 똑같은 대자연의 섭리가 작용합니다.

 

 

 

 

 

 

 

 

 

 

가을우주가 올 때는 도(道)의 근원, 만유생명의 근원자리,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섭리가 작용합니다.

지구촌 인류뿐만 아니라 하늘의 모든 신(神)들도 진리의 근원을 찾아 열매 맺지 않으면 낙엽이 되는 것이 천지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인간의 천지의 온전한 율려수, 천지의 순수한 조화정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기회는 오직 우주의 여름철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불멸의 우주음악 태을주 수행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비밀과 동방 대한의 9천 년 영성문화의 열매이며 불멸의 우주음악인 태을주 수행에 대하여 전하여 주십니다.

 

 

 

 

 

 

 

 

 

 

인간의 영혼과 마음과 몸을 근원적으로 치유하는 천상의 노래 태을주 수행 전수와 체험전을 통해 내면의 광명을 일깨워주고 무한한 신성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불멸의 우주음악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은 2019년 11월 20일 서울 목동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행사를 시작으로, 11월 23일 대전 STB 상생방송 1층 스튜디오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11월 27일 대구 엑스코 325회의실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11월 30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층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으로 이어집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전하는 불멸의 우주음악 증산도 태을주 수행 및 체험전에 참여하셔서 우주 진리와 한민족의 영성문화와 불멸의 우주음악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을 통해 몸과 마음과 영혼을 힐링하고 조화세계 체험하시는 소중한 기회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태을천(太乙天)은 우주의 자궁(子宮)이다.

하늘 하나님도 땅 하나님도 모든 인간 하나님도 태을천의 조화를 가지고 나왔다.

 

하늘이 왜 하나님인가?

조화(造化)를 가지고 나왔기 때문이다.

하늘의 그 조화는 태을천에서 온다.

 

어머니 땅 지구도 태을천 조화자궁(造化子宮)에서 나와 인간과 만물 생명을 낳아서 기르는 무궁한 조물주의 조화와 신성을 가지고 있다. 또 인간도 천지부모와 같은 조화의 자궁에서 나왔다.

이것이 <천부경天符經>에서 말하는 천일(天一) 지이(地二) 인삼(人三)이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불멸의 우주음악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일정

 

 

 

 

서울 증산도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일시: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서울 목동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

문의: 02 - 2697 - 1690

 

 

 

대전 증산도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일시: 2019년 11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장소: 대전 STB 상생방송 1층 스튜디오

문의: 1577 - 1691

 

 

 

대구 증산도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일시: 2019년 11월 2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대구 엑스코 325회의실

문의: 1688 - 3831

 

 

 

부산 증산도 태을주 수행 전수 및 체험전

일시: 2019년 11월 30일 토요일

장소: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층

문의: 051 - 201 - 16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