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과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by 도생(道生) 2019. 11. 24.

전염병으로 제왕으로 인류 최초이자 최악의 전염병 천연두

STB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과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증산도 경인 지역 최ㅇㅇ 도생(道生) -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의 나팔수 상생방송

 

2년 반 전쯤 상생방송을 본 후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는 놀라운 이야기와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섭리, 인류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위대한 정신문화 등 새롭고 충격적인 진리를 알게 됐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은 종교에 대한 선입관을 갖고 종교와 거리가 멀었던 삶을 살았던 저에게 종교란 무엇이며 종교가 추구하는 진리의 세계를 바르게 보는 안목을 열어주셨습니다. 

 

 

제가 종교를 가져본 적도 없었고, 증산도는 단순히 기성종교처럼 기복신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대행하는 천지의 일꾼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인류의 미래를 건설한다는 것이 너무 부담되어 선뜻 도장을 방문하지 못하고 집에서 혼자 증산도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지으며 돌아가는 우주 1년 강의를 보면서 만약 천지대자연의 법칙이 있다면 우주 1년이 맞으리라 생각하면서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는데, <생존의 비밀> 내용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생존의 비밀>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로 상생방송에서 총 9회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은 건강관리를 잘해 별문제가 없지만, 제가 원래 허약하게 태어난 체질이라 입대 전까지만 해도 잔병치레가 많았습니다.

입대 후부터 현재까지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있지만, 어렸을 때 트라우마인지 몰라도 병이란 저에게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고 하고 싶은 일도 마음대로 하지 못하게 했던 두려움의 대상이었으며 반드시 극복해야 할 대상이었습니다.

 

 

<생존의 비밀>은 앞으로 인류가 맞이한 신문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한 내용이지만, 현실적으로 새로운 문명이 오기 전 인류에게 닥쳐올 거대한 전염병과 전쟁 상황에서 생존할 수 있는 비밀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 - 1강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을 강의한 강사는 자신이 현직 의사라고 소개하며 천연, 콜레라, 흑사병, 인플루엔자 등의 전염병이 국가의 흥망성쇠와 인류 문명사를 바꾸는 등 역사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이고 첨단의학이라고 할 정도로 의료분야도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전염병이 창궐하면 과거보다 더 큰 대재앙이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의 전염병 발생은 인간의 삶과 밀접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인수공통 전염병과 변이된 전염병, 그리고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지구촌 강대국과 북한이 보유한 병원체로 만든 생물무기가 사용된다면 걷잡을 수 없는 전염병 대유행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과학문명이 고도로 발전한 현대사회는 전염병이 발생하면 도시화로 인한 인구밀집과 교통수단의 발달로 하루 만에 지구 전역으로 급속하게 확산하기 때문에 전염병의 대유행, 곧 팬더믹 현상 짧은 시간에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인류의 문명과 전염병의 상관관계, 인류 문명의 전환기에는 반드시 전쟁과 전염병이 함께 수반된다는 내용은 호기심을 발동하게 했습니다. 역사와 의학 쪽으로는 지식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생존의 비밀 - 제1강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편을 보고 인류의 역사와 전염병에 의문도 들고 궁금해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 -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강의를 본 후 도서관에서 예병일의 <전쟁이 판도를 바꾼 전염병>, 홍윤철의 <질병의 탄생>, 브린 바너드의 <세계사를 바꾼 전염병>, 클라라 프론탈리의 <세상을 바꾼 전염병의 역사>, 윌리엄 맥닐의 <전염병의 세계사, 전염병과 인류의 역사> 등의 책을 빌려 보았는데, 저자들은 전염병이 사회와 국가와 문명의 흐름을 바꾼 것이 맞고 인류 문명사와 함께했다고 했습니다.

 

 

약 두 달에 걸쳐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본 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 프로그램 나머지 편을 모두 시청했습니다.

전염병이 인류 문명과 함께 한 역사와 앞으로 새로운 문명이 열리기 전에 천연두와 병겁이 닥친다는 내용과 인간 고통의 근원에 대한 본질적인 문제를 다루고 있었는데,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며 강의 내용에 수긍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 프로그램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걸리는 질병과는 비교할 수 없는 인류 문명사와 함께 한 전염병에 대한 이야기였는데, 전염병이 어느 시대에는 역사의 물꼬를 완전히 바꾸어 놓고 문명을 붕괴하는 대재앙이 되어 인류 문명사를 바꾼 원인으로 작용했다고 했습니다.

 

인류 문명사와 함께 언제나 우리 곁에 늘 상존해왔던 전염병의 시작과 과정에 대하여 학자들의 공통된 의견은 인류가 한곳에 정착하고 농경생활을 시작하면서 전염병이 돌기 시작했고, 인류 최초의 전염병이 천연두이며 가장 많은 사상자가 나온 최악의 전염병으로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도 천연두입니다. 세계보건기구는 천연두가 1979년 인류 최초로 완벽하게 정복한 전염병이라고 발표했는데, 천연두는 생물무기로 남아있으며, 북한과 지구촌 강대국은 여러 병원균을 이용한 다양한 생물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상생방송을 2년여를 시청한 어느 날  어렵게 만난 진리를 알고적극적으로 뛰어들지 못하는 저 자신을 보고 그날로 도장을 방문해 상담하고 입도(入道)를 위한 진리 교육과 21일 정성공부에 들어갔습니다.  

 

천지의 참일꾼이 될 기회를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께 보은하고 참진리를 세상 사람에게 전하는 도생(道生)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생존의 비밀> 중

 

'문명은 질병을 만들고 질병은 문명을 만들어 왔다.

고대에서 중세로, 중세에서 근대로 넘어 올 때는 전쟁과 함께 찾아온 괴질병으로 수많은 사람의 생사가 엇갈리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그 토대 위에 새 문명을 열었다.......

 

현재 의학계에는 유럽의 중세를 끝내 버린 흑사병 상황을 앞으로 오는 대유행 상황의 모델로 삼고 그 대책을 연구하고 있다. 장차 인류에게 닥치는 병란(病亂)은 중세 흑사병의 비극에 준하는, 혹은 그것을 능가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특히 문명을 뒤집는 전염병의 대유행은 항상 전쟁과 함께 몰려온다.

지구촌에 전쟁이 그치지 않는 한, 전염병의 창궐 가능성은 언제든 열려 있다.

 

그리고 과거에 전쟁과 더불어 발생했던 전염병이 고대 아테네와 로마제국, 중세 유럽, 그리고 아메리카 대륙에 문명의 대전환을 가져다주었듯이, 다가오는 전염병은 또한 여러 요소들과 함께 뭉쳐서 그동안 인류가 쌓아 놓은 모든 업적과 문명을 송두리째 무너뜨릴 수 있다. 그렇게 되면 역설적이게도 전염병이 새 역사, 새 문명을 여는 전기점이 되는 것이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세상을 문 닫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신문명을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