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진리

by 도생(道生) 2019. 11. 21.

하늘과 땅이 열린 이래로 세상 모든 인간과 신명(神明)은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소중한 자녀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는 모든 이에게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진리

 

 

 

 

 

 

 

 

 

 

 

 

증산도 경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인간과 천지의 모든 신명(神明)에게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천지부모님의 진리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생활을 할 때 아내를 만나 결혼하고 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작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집에 못 들어가는 날이 비일비재했으며 처음 몇 년간 고전했지만, 직원들과 함께한 노력과 정성이 결실을 보아 기업에 납품하기 시작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얻어 여러 대기업에 납품하면서 회사는 탄탄대로를 걷게 되었습니다.

20여 년 동안 노력으로 결실을 맺어 사업은 안정되었지만, 그동안의 과로 때문에 몸과 마음은 피폐 헤질 대로 피폐해졌습니다.

 

 

양한방 병원에 다니면서 치료를 받고 조금 회복되었지만, 오랜 기간 누적된 병은 쉽게 완치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아내는 제가 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가정을 잘 이끌어주었고, 가족의 건강과 화목, 저사업을 위해 항상 종교를 찾았습니다.

 

 

 

 

 

 

 

 

 

 

아내가 처음 종교를 찾기 시작한 것은 단순히 남편의 사업 번창과 아이들의 건강과 가족의 화목이라는 어찌 보면 가장 인간적인 바람으로 종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아내는 기독교와 불교, 대순진리회 등의 종교를 찾아다녔는데 여러 종교를 거치는 과정에서 신(神)에 의지하는 인간에서 진리를 찾는 사람으로 완전히 변모했습니다.

 

 

가정에 충실했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안 했지만, 종교 관련 서적도 많이 읽고 여러 사람을 만나 토론하는 아내의 모습을 보면서 한편으로는 걱정도 됐습니다. 처음에는 아내의 의견을 존중해 아내가 하고 싶은 대로 그냥 바라만 봤는데, 아내가 저에게도 함께 진리를 찾아 보자고 하기에 걱정 반 기대 반으로 가끔 종교 단체에 동행했습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아내는 종교 단체를 다니지 않고 집에서 tv만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내가 무엇에 심취했는지 궁금해서 같이 tv를 시청했는데 증산도 상생방송이었으며, 그날 이후 저희 부부가 함께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진리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이 방영되고 있었는데,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가을철에 인간으로 내려오시어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이시며, 증산도는 상제님께서 인류구원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완수하는 진리이며, 가을우주를 여는 영원한 생명이 진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천지의 이법(理法)이 봄여름 세상이 지나고 가을·겨울 세상을 맞이하는, 우주 1년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천지에서 인간개벽을 하는 바로 그때를 맞이했다..... 우주에는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통치하시는 통치자 하나님,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의 절대자이신 옥황상제님이 계신다, 가을이 되면 농부가 추수하듯, 인간농사를 지어 인간씨종자를 추리는 가을개벽기에는 우주의 참하나님께서 인간농사 지은 것은 추구하기 위해 꼭 오시게끔 되어져 있다."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이 세상에 진짜 참진리가 있다면 억만년이 흘러도 절대 변하지 않는 역천불변(易天不變) 하는 천지의 대도(大道)여야 할 것입니다.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느낀 것은 증산도는 일방적으로 믿음을 강요하지 않았고 진리 내용도 편향되지 않았으며 만인으로부터 공감과 인정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합리적이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 그리고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 강사들의 우주 1년 진리 이야기는 진리적 구원의 은혜를 주었으며 종교와 진리에 크게 관심 없는 저에게 영원한 생명의 진리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우주가 인간 생명과 문명을 낳아 기르는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질서는 인류 문명의 발전사로 아주 쉽게 설명됐습니다.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의 봄과 여름철에는 천지가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기르게 되며,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갈 때는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게 됩니다.

 

 

인간이 초목(草木)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도 천지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과 똑같은 과정으로 흘러가는데,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갈 때는 기온이 서서히 오르면서 큰 변화 없이 자연스럽게 넘어가지만,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기온이 급격하게 내리고 서리가 내리는 등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가을이 오면 봄여름철에 뿌리에서 올라온 진액은 다시 뿌리로 돌아가며 열매를 맺게 되는 것, 원시반본(原始返本) 하는 것이 천지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시원을 살펴 근본으로 돌아간다'라는 원시반본의 섭리를 장구한 인류의 역사와 문화사로 보면 그동안 잊고 살았던 인류의 창세 역사 시대의 뿌리문화가 완전히 드러나고 인류사에는 열매문화가 등장하게 됩니다. 

 

 

현재 동서양 고등종교의 근원 되는 뿌리종교는 인류 창세 역사의 신교(神敎) 문화로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는 신(神)의 가르침을 편 신교는 지구촌의 모태종교, 뿌리문화입니다. 고등종교라고 말하는 도교, 불교, 유교, 기독교 등 기존 종교는 뿌리가 열매를 맺기 위해 거치는 과정의 가지와 이파리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성종교가 인류에게 올바른 진리와 바른 삶을 살기 위해 가르침을 주었지만, 진리와 하나 되는 완전한 인간이 되는 진정한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진리라거나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는 가을개벽기에 구원해주는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진리라고 하기에도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을 모시면서 상제님의 가르침으로 살았던 신교(神敎) 문화가 역사 발전 과정에서 고등종교로 분화되고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혔습니다.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봄과 여름이 끝나고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변화 원리인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증산도는 사람이 인위적으로 만든 교리가 아니라 천지대자연의 섭리이며 우주의 원리입니다. 그래서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는 가을개벽기에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참하나님의 진리에 대하여 "증산도는 천지의 열매요, 우주의 결실이며 천지를 담는 그릇이다."라고 정의해 주셨습니다.

 

 

무궁무진한 천지대자연의 이치를 밝혀주시고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 참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진리를 세상에 전하고 계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생명의 근원이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진리인간을 거듭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고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문명을 추구하여 구원의 은혜를 내려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