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

by 도생(道生) 2019. 11. 30.

천지인 삼계(三界) 우주를 다스리시며 인간으로 오신 천지부모(天地父母)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증산도 충남 지역 오ㅇㅇ 도생(道生) - 삼계(三界) 우주를 다스리시는 인간과 천지신명의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의 진리

 

제가 가톨릭 계열의 미션스쿨을 다니면서 독실한 신자가 되어 신앙 중심으로 생활하게 졸업과 함께 세상을 위해 봉사하는 길을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나 학교를 졸업할 때쯤 집에 문제도 생기고 가족과 친구들도 적극적으로 만류하면서 결국 포기하게 됐습니다.

 

 

제가 가고자 했던 신앙의 길은 여러 문제가 불거지면서 좌절됐지만,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천주님을 향한 마음은 변치 않고 교리 공부에 열중했습니다. 어느 날 오랜만에 만난 지인으로부터 자기가 최근에 진짜 좋은 진리를 만나 신앙하고 있다며 교리를 설명해주었습니다.

 

 

약간 의구심이 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상당히 설득력이 있다고 판단되어 몇 차례 더 만난 후 개종을 했습니다.

처음 몇 달 동안은 교리를 공부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교리를 어느 정도 알고 난 후부터는 교리의 모순점이 보이기 시작했고, 특히 단체의 간부를 맡은 사람에게 질문하면 엉뚱한 말만 되풀이하는 것을 보고 실망하게 됐습니다.

 

 

 

 

 

 

 

 

 

 

교리적 모순과 말과 행동이 다른 모습을 보고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라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스스로 위안을 삼고 눈에 보이는 안 좋은 모습을 애써 외면해왔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눈앞에 보이는 사람들의 표리부동한 모습은 이 단체가 주장하는 것이 과연 옳은가? 하는 의구심까지 들었습니다.

       

 

내가 선택한 것이라는 쓸데없는 자존심 때문인지 몰라도 쉽게 포기가 되지 않았는데 결국 많은 고민 끝에 그 단체를 나왔습니다.

며칠간 두문불출한 채 한심하고 어리석은 저를 반성하며 한없이 울고 나니 진짜 세상의 빛이 되는 참진리를 찾아야겠다는 오기가 발동했습니다.

 

 

가톨릭과 개신교 교리를 처음부터 다시 공부하고, 불교 교리와 유교와 도교 등의 서적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종교 서적을 보면서 내넓은 세상의 다양한 문화의 참모습을 제대로 보지 못한 채 우물 안 개구리처럼 살아왔다는 반성을 하게 됐습니다.

 

 

 

 

 

 

 

 

 

 

각 종교에서 말하는 내용을 보면 인간이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진실하게 믿어야 하고, 윤리와 도덕을 바르게 실천해야 하며, 스스로 나의 참모습을 밝히고, 닦아야 한다는 점에서 결국 인간의 문제였습니다.

 

 

세상을 사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말씀은 있었지만, 각 종교에서 말하는 절대자가 수천 년 동안 세상을 구원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볼 때 진짜 진리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진리를 찾아 방황하는 모습을 본 아버지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해보라고 말씀하시기에 상생방송을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1년 넘게 객관적으로 검증을 하면서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이야기> 등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증산도가 참하나님의 진리이며 내가 찾던 참진리라고 확신했습니다.

 

 

 

 

 

 

 

 

 

 

증산도는 가을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새 세상의 길을 열어주신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합니다.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앞 세상이 나아가는 이정표이며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가 돌아가는 생장염장의 법칙(法則)을 다스리시는 통치자이시며 천지 만물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생장염장의 질서가 현상 세계에서 나타날 때는 봄여름가을겨울의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과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로 드러납니다.

 

 

지구 1년과 우주 1년의 봄과 여름은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기르는 생장(生長)의 시기를 선천(先天)이라 하고 선천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상극의 기운은 인간과 만물이 서로 경쟁하며 끊임없이 성장 발전하는 때입니다. 선천이 상극의 질서로 돌아가면서 인간 세상은 부조화와 불평등 속에 약육강식과 남존여비 등 대립과 갈등의 역사 속에 원한으로 점철된 역사가 이어졌습니다.

 

 

 

 

 

 

 

 

 

 

천지의 이치가 생장염장의 질서로 돌아가면서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가 끝나고, 통일과 성숙의 후천 5만 년 우주의 가을과 겨울이 시작되는 상생의 질서를 열어주시기 위해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새 역사의 이정표인 천지공사를 보신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님께서 무궁한 조화권능으로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직접 설계한 새 역사의 운로(運路)이며 설계도입니다.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처결하신 천지공사는 "파리 죽은 귀신이라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가 아니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천리(天理)와 지의(地義)와 인사(人事)에 가장 합리적으로 틀을 짜 놓으셨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공사는 하늘의 이치 천리(天理)와 땅의 이치 지의(地義)와 인간 세상의 이치 인사(人事)에 합하여 바로 그때가 되면 반드시 일이 이루어지도록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권능으로 새 세상이 돌아가는 바탕을 정해 놓으셨고 인간이 모든 것을 이루어가게 됩니다.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은 만백성의 부모이시며 천지신명의 어버이이십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은 불교에서 말하는 미륵존불,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주 아버지 하나님, 유교와 도교에서 말하는 옥황상제님으로 기성종교는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의 억음존양(抑陰尊陽)한 양(陽)시대 종교로 아버지 하나님만 찾았습니다.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의 음(陰)시대는 정음정양(正陰正陽)의 시대가 열리게 되는데,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지구촌 인류와 천지신명에게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이 계시다는 것을 밝혀주셨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와 생명과 진리의 근원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존재, 그리고 인류 창세 역사의 뿌리문화이며 최초의 종교였던 신교(神敎) 문화와 신교문화에서 분화된 가톨릭과 개신교의 기독교 역사와 핵심 교리를 비롯해 불교, 유교, 도교 등의 선천 종교의 역사와 핵심 교리를 너무 잘 정리해 주었습니다.

 

 

천지의 이치와 역사의 섭리에 의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참진리로 인도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상제님과 태모님의 모사재천(謨事在天) 천지공사를 성사재인(成事在人)하여 가족과 이웃을 진리로 살리는 참 구도자의 삶을 살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진리와 하나 되는 진정한 자유와 평화와 행복이 넘쳐나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