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

by 도생(道生) 2019. 12. 3.

상극(相克)으로 돌아간 선천의 병든 천지 질서를 바로잡아 상생의 신천지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는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

 

 

 

 

 

 

 

 

 

 

 

 

증산도 전북 지역 신ㅇㅇ 도생(道生) - 궁극의 대도(大道)로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

 

제가 하는 자영업은 경기를 크게 타지 않는 편이라 경제적인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평상시에는 시간적인 여유도 있어 지인과 주변 상인들을 자주 만나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는 편입니다.

 

 

10여 년 전 그날도 지인의 사무실에 방문했을 때 지인은 증산도 신앙인과 진리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 인간으로 강세한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주 무대였기 때문에 전설처럼 내려오는 상제님에 관련된 이야기를 들어왔습니다.

 

 

지인과 증산도 신앙인과의 대화 내용을 옆에서 듣고 있자니 전혀 생소한 이야기도 있었지만, 두 사람의 대화 중에 제가 아는 이야기도 나와 궁금한 마음에 대화에 불쑥 끼어들었고 셋이서 2시간 남짓 이야기를 나누고 다음에 만나기로 하고 헤어졌습니다.

 

 

 

 

 

 

 

 

 

 

얼마 후 지인의 사무실에서 다시 만났을 때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을 샀고 몇 시간 도담(道談)을 나눴습니다.

그렇게 증산상제님의 진리와 인연을 처음 맺고 얼마 후부터 지인의 부탁으로 다른 일을 부탁받아 투잡을 하게 됐습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일이 아니었지만, 두 가지 일을 하다 보니 예전보다는 개인적인 시간을 갖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틈틈이 증산산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을 읽으며 진리를 조금씩이나마 공부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내용은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류구원의 프로젝트인 천지공사를 보신 내용이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은 9년 동나 천지공사를 보셨으며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10년 동안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건(乾) 십수(十數)의 증산상제님께서는 9년 천지공사요, 곤(坤) 구수(九數)의 나는 10년 공사이니

내가 너희 아버지보다 한 도수(度數)가 더 있느니라."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고, 인류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를 보시게 되는 것은 우주 변화의 법칙에도 그대로 나와 있습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지구 1년과 같이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우주 질서를 바탕으로 춘하추동(春夏秋冬) 사계절로 돌아갑니다.

 

우주 변화의 법칙을 다른 말로 음양오행의 원리라고 하는데, 생장염장과 춘하추동이 목화금수(木火金水)입니다,

목화토금수(木火土金水)의 오행(五行) 중 토(土)는 오행의 중심에 있는 하나님이 자리입니다. 

 

 

사계절의 변화, 곧 오행의 변화는 겨울에서 봄으로 수생목(水生木)하고, 봄에서 여름으로 목생화(木生火)하여 상생의 원리를 통해 순조롭게 넘어가는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화생토(火生土)가 되지 못하고 화극금(火克金)을 해서 반드시 토(土)가 매개해야 가을(金)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화생토(火生土) 하여 토생금(土生) 하는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시는 것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리인 오행의 토(土)에 대하여 "역사적으로 기존문화권(기성종교)에서 성자들이, 때가 되면 한 분이 오신다고 말했다. 석가모니 부처는 미륵부처님이 오신다고 했고, 기독교의 예수 성자는 '나를 보내신 분은 따로 있다.'라고 하며 '그분이 장차 오실 분이다.'라고 했다. 유교와 도교에서는 옥황상제를 부르짖었고, 공자는 '종어간시어간(終於艮始於艮'이라 하여 간방에서 선천을 매듭짓고 간방에서 후천 가을우주가 다시 시작된다고 말했다. 기존문화권에서 다 한 분이 오신다고 말했는데, 그분이 바로 토(土)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을 보면서 우주가 돌아가는 법칙이 있고,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 계시고, 하나님 아버지만 계신 것이 아니라 하나님 어머니도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상상 이상의 놀랍고 신비로운 이야기로 꽉 차 있었습니다.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先天) 우주를 문 닫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後天) 우주를 여시는 역사의 시간표, 새 역사의 이정표, 새 시대의 설계도이며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계획하신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입니다.

 

 

 

 

 

 

 

 

 

 

바쁜 와중에도 마음 한쪽에는 증산도 신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현실에 빠져 살면서 쉽게 발걸음이 옮겨지지 않았습니다. 좀처럼 시간을 낼 수 없어 집에서 진리 서적을 읽던 중 조금 한가해지면서 상생방송을 자주 시청했으며, 투잡을 끝내고 다시 본업에만 충실하게 되어 입도(入道)하기까지 10년을 보냈습니다.

 

 

지나온 세상은 상극의 질서 아래에서 형태가 다를 수 있지만, 크든 작든 간에 원한(寃恨)을 맺지 않은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시기, 질투, 탐욕, 경쟁, 대립, 갈등, 불평등, 차별 등 불의한 세상을 뜯어고치고 그 안에서 맺혀있는 원한(寃恨)을 모두 풀어 하늘과 땅과 인간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정의로운 세상을 재구성하는 것이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 천지공사입니다.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가 끝나고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는 천지조화 성령의 지혜를 받아 내려 무명에 쌓여 있는 인간의 마음을 천지의 밝고 밝은 대광명으로 밝혀 참나를 찾아 모두가 하나라는 일체의식 속에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는 진정한 자유인이 되는 세상입니다. 

 

 

 

 

 

 

 

 

 

 

하나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 천지공사는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우주의 질서를 상극에서 상생으로 바꾸시는 것이며, 역사적으로 보면 대립과 투쟁과 갈등과 경쟁의 구도 속에서 살아온 지구촌 인류 새로운 세상에 대한 열망을 이루어주는 것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님께서 인간의 역사를 진단하고 인류에게 새 세상이 열어주신 놀랍고 신비로운 이야기로 가득 차 있는 진리의 열매이며 후천 5만 년 전 인류의 교과서입니다. 

 

 

인간과 천지신명을 구원해 시고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의 큰 은혜에 보은하고 천지의 대역자가 되어 진리로 사람을 살리는 삶을 살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진정한 진리인간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