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1월 3주 주간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1. 13.

왜곡되고 날조된 대한(大韓)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1월 13일 ~ 2020년 1월 19일

 

 

 

 

 

 

 

 

 

 

 

 

 

지난해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과 3.1만세운동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였습니다.

일본 제국주의에 맞서 항일 무장투쟁을 하며 자주적인 독립을 쟁취하던 이상룡, 신채호, 김교헌, 이시영, 박은식, 계봉우, 유인식 선생 등 수많은 독립운동가의 한 손에는 역사책이 들려 있었습니다.

 

독립운동가를 비롯한 수많은 애국지사와 선열들께서 우리의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걸고 지켰던 우리의 참역사와 문화는 역사의 뿌리를 완전히 잘라버리는 일본 제국주의의 무자비한 만행과 후손들의 무지와 무관심 속에 잊혀갔습니다.

 

 

일본 제국주의는 단군왕검의 고조선 역사를 신화의 허구적 역사로 만들었으며, 열국시대와 사국시대의 역사를 삼국시대로 만들었습니다. 또 한반도 북부는 중국의 식민지로 남부는 일본의 식민지로 만드는 역사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중국과 일본의 역사 왜곡과 조작에 의해 단군조선을 계승하여 북부여를 건국한 해모수 단군과 고구려를 창업한 고주몽 성제를 부자(父子)관계가 되는 웃지 못할 역사 코미디가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일제의 조선사편수회와 식민사학의 후예인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실증주의 역사관이라는 미명아래 대한의 자주적 역사관을 무참하게 짓밟고 식민사학을 뿌리내렸습니다.

 

대한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전파해 민족정신을 고취한 민족 선열들의 숭고한 뜻은 광복 후 일제에 부역한 친일파와 친일파의 후예들에 의해 무참하게 짓밟히고 찢겨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대한민국 국민은 일제 식민사학이라는 암울한 그늘에 가려 우리의 진정한 역사와 정신문화를 모른 채 일제 식민사학을 우리의 역사로 아는 불행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대한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조작한 일본 제국주의의 비열한 정책과 식민사학 정립에 혁혁한 공을 세운 친일파 부역자들과 후학들의 치밀한 계략 때문에 지난 수십 년 동안 대한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찾지 못하는 슬프고 어두운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친일파 식민사학자와 식민사학을 계승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에 의해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가 사라진 듯 했지만, 대한의 역사와 문화를 되찾고자 한평생을 바친 뜻 있는 몇몇 분들의 숭고한 노력과 희생으로 간신히 그 명맥을 이어왔습니다.

 

 

 

 

 

 

 

 

 

 

불의한 역사는 절대 숨기거나 지울 수 없고 반드시 준엄한 역사의 심판을 받는다는 역사의 섭리처럼 대한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날조한 일제 식민사학과 식민사학을 추종하면서 호의호식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의 민낯이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19세기 말부터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폄하 날조한 일제의 식민주의 역사관에 맞서 대한의 역사학자와 독립운동가들은 <환단고기>를 비롯하여 <대동고대사론>, <신단민사>, <배달족강역형세도>, < 조선상고사>, <석주유고> 등 많은 역사서를 펴냈습니다. 

 

 

광복 후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한 친일파의 후예들이 절대 알려주지도 않고 가르치지도 않는 자주 대한의 역사서들입니다.

특히 <환단고기>는 인류 창세 역사와 함께 한민족의 국통맥을 바로잡았을 뿐 아니라 한민족과 인류의 위대한 정신문화를 오롯이 밝혀주고 있는 역사경전, 문화경전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상생방송은 일제 식민사학으로 오염된 가짜 역사의 민낯을 밝히면서 대한의 참역사와 진정한 정신문화를 복원하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가 우리의 역사를 왜곡 조작한 거짓 역사를 올바르게 바로잡는데 앞장서고 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도다 <38회 김해 내외도장①>, 우리들의 살릴 생자 이야기 <61회 조윤전 도생>, 수당영웅 3 <총 66부작>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위대한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38회 김해 내외도장①>

 

'옴마니반메훔'은 밀교신앙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만트라로 육자대명왕진언이라고 합니다.

밀교신앙을 하면서도 진리의 갈급증을 해소하지 못한 채 진리를 찾다 미륵존불의 진리를 만난 김길수 도생과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 안에 선천 종교의 목적과 핵심과 결론이 다 들어있다는 것을 알고 증산도 신앙을 결심한 김정목 도생의 구도이야기를 들어봅니다.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의 실존 역사를 바로 세우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61회 조윤전 도생>

 

"사람은 봉사정신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 가족의 일원이라면 가족을 위해서, 나아가 사회를 위해서, 민족을 위해서, 인류를 위해서 봉사정신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라고 말씀하신 태상종도사님의 가르침을 항상 마음 깊숙이 간직하고 신앙하고 있는 조윤전 도생의 신앙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일제의 농간으로 단군신화가 된 단군조선의 실존 역사를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수당 영웅 3 <총 66부작>

 

수나라 말기 어지러운 세상에 이세민과 함께 등장한 24명의 영웅, 당나라를 건국하고 정관의 치라고 불리는 태평성대를 열며 중국 역사상 가장 뛰어난 군주라고 불리는 당태종 이세민, 수나라 멸망과 당나라 건국의 파란만장한 역사를 66부작으로 만든 역사드라마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한국사 전반에 뿌리내린 일제 식민사학을 뿌리 뽑는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1월 13일 ~ 2020년 1월 1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라진 한국상고사와 고대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1월 13일 ~ 2020년 1월 1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