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2020년 경자년 설 특집 방송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

by 도생(道生) 2020. 1. 21.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0년 경자년 설 특집 방송

<환단고기 북콘서트 - 천부경天符經, 인류 원형문화를 열다. 1부~2부>

 

 

 

 

 

 

 

 

 

 

 

 

 

<천부경>은 지구촌 과학과 철학과 종교와 역사 등 모든 문화의 뿌리가 되는 인류의 원형문화 경전, 문화의 원전, 인류 최초의 경전입니다. 실존주의 철학자 하이데거가 근원철학이라고 극찬했던 <천부경>은 인류 문화의 원본이며 시원사상 경전이며 인류 최초의 계시록입니다.

 

 

<천부경>은 우주의 탄생과 변화를 1부터 10까지 수(數)로 진리를 정의한 우주수학의 원전이며 인류 최초의 우주 경전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경자년 2020년 설 특집 방송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 그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약 1만 년 전부터 구전되어 전수된 <천부경>은 진리의 근본 명제와 앞으로 지구촌 인류가 맞이할 희망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놀라운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은 수(數)에 대한 깨달음 문화의 원조이며 열 개의 자연수 이치로 우주의 이법(理法)과 우주의 이법을 다스리는 통치자 신(神)과 신과 인간의 관계와 인류의 역사와 인류 문명의 궁극적 목적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인류 최초의 계시록 <천부경>은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桓國)의 안파견 환인천제께서 우주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이신 삼신상제님으로부터 받아 내린 인류 최초의 경전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정통성을 계승하여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를 여신 환웅천황께서 인류 제1의 경전인 <천부경>을 환인천제로부터 받아와 오늘에 이르기까지 대대로 전수된 지구촌 인류가 모두 의지해야 할 제일의 소의경전입니다.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은 대우주의 신성과 생명과 지혜와 광명을 온전히 받은 인간이 내면에 있는 대우주의 마음을 발현하는, 천지부모와 하나 되는 태일(太一)인간의 인간 삶과 깨달음의 목적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이 2020년 경자년 설 명절을 맞아 설 특집 방송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 그 두 번째 이야기를  2020년 2월 25일 토요일 밤 10시에서 11시까지 2부로 준비한 <천부경, 인류 원형문화를 열다> 방송합니다.

 

 

대우주 창조의 근원은 무엇이며 인류 문명의 태동과 발전 역사, 그리고 인류 문명의 현주소와 곧 맞이할 인류의 미래, 인간 삶의 목적 등 모든 진리적 의문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밝혀줄 것입니다.

 

 

한韓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0년 경자년 설 명절을 맞아 이 밖에도 다양한 특집 방송을 준비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염표문의 홍익인간하여 재세이화하라>, <도전문화 콘서트 - 상제님 성체성의 전수와 진법 도통맥>, <한국의 성씨>,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 왜 조상을 잘 모셔야 하는가>, <도전道典 산책 - 조상을 모시는 의미>, <도전道典 산책 - 제사문화의 본질>, <톡톡 증산도 시즌2 - 사람마다 몸속에 신神이 있다>, 드라마 <각시탈>, 특집다큐 <두 도시 이야기 1부~2부>, <STB 특집기획 태호복희 1부~2부> 등 설 특집 방송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0년 경자년 설 특집 방송

<환단고기 북콘서트 - 천부경, 인류원형문화를 열다. 1부~2부>

 

방송일시: 2020년 경자년 1월 15일 토요일 밤 10시~11시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