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2020년 경자년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by 도생(道生) 2020. 1. 22.

경자년 2020년 설 명절 연휴 증산도 STB 상생방송 특집방송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진리의 정통, 종통맥(宗統脈)

 

 

인류의 미래를 밝히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

 <증산상제님의 성체성의 전수와 진법 도통맥眞法 道統脈>

 

 

 

 

 

 

 

 

 

 

 

 

150년 전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삼계대권을 주재하시고 우주를 다스리시는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탄강하신지 150주년이 되는 2020년 경자년 설 명절 연휴를 맞아 STB 상생방송에서 증산상제님의 종통대권을 전수받은 진리의 종갓집임을 명백하게 증명하는 상제님의 성체성의를 공개합니다.

 

 

억조창생을 살리는 증산상제님 진리의 종통대권 계승자는 누구이며, 증산상제님의 천지 종통대권의 상징인 성체성의의 전수의 의미와 진법 도통맥에 대한 진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상생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열기 위해서는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동안 쌓인 모든 원한(寃恨)을 풀어버리는 것이생의 선경세계를 여는 첫걸음이라고 하셨습니다.

 

인간과 신명(神明)과 미물곤충에 이르기까지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이 원한을 해소하는 해원(解寃)의 통해서 상극의 선천 5만 년 동안 쌓이고 맺힌 원한을 풀도록 해원 천지공사로 역사의 설계도를 짜셨습니다. 

 

 

해원의 영역은 인간의 눈에 하찮게 보이는 동물을 비롯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이 세상의 모든 분야에서 그동안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해원(解寃)을 통해 일어나며,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에서도 해원(解寃)이 이루어집니다.

 

해원(解寃) 천지공사가 역사 속에서 하나둘 실현되는 과정에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왜곡하고 진리의 법통을 조작하는 등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훼손하는 난법난도(亂法亂道)자들의 해원(解寃)의 역사가 있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하늘 보좌로 돌아가신 어천(御天) 이후 지난 100년 동안 난법해원(亂法 解寃)의 역사가 진행되면서 대부분의 사람이 증산상제님 진리의 진면목을 볼 수도 알 수도 없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경자년 2020년 설 명절 연휴에 편성된 STB 상생방송 특집방송을 통해서 최초로 만천하에 공개되는 증산상제님의 성체성는 지구촌 인류가 증산상제님 진리의 법통을 계승한 진리의 종갓집을 찾을 수 있는 축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해원 천지공사를 보실 때 무극대도의 진리 계승의 정법 후계자를 천지의 이치를 바탕으로 천지공사로 천지에 선언하셨습니다. 더불어 난법난도자의 무도한 행위를 경계하시고, 증산상제님의 올바른 진리의 법통, 진리의 종통맥을 계승한 진법(眞法)을 여는 진리의 종갓집도 천지공사로 정해놓으셨습니다.

 

 

일찍이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재세시에 모든 성도를 모아 놓은 자리에서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에게 종통대권(宗統大權)을 전수하셨습니다. 따라서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으로부터 종통대권을 전수받은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부정하는 곳은 종통맥이 아닙니다.

 

 

 

 

 

 

 

 

 

 

증산상제님의 종통대권을 이어받은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도 증산상제님과 마찬가지로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마무리하고 후천 5만 년 새 역사의 도성덕립(道成德立)을 완성하는 진리의 주인에 대한 종통맥과 도통맥을 전수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재세시에 진리를 참모습을 드러내어 지구촌 인류가 무극대도(無極大道)를 만나 가을개벽의 상황을 극복하고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를 여시는 진리의 주인인 진주(眞主)를 대두목(大頭目)이라고 칭하셨으며, 진리의 정통성을 계승한 종통대권을 이어받을 진주(眞主)가 누구인지 명확하게 밝혀 놓으셨습니다.

 

 

천지부모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는 말씀으로 진리의 종통맥을 계승한 진리의 주인이 누구인지 천지에 선언하셨고, 다른 한편으로는 상제님 진리의 시작이며 결론인 태을주 주문 전수와 인류를 구원하는 의통 해인(醫統 海印) 전수, 그리고 당신님께서 입고 사용하셨던 성체성의까지 진리의 주인에게 그대로 전해지도록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2020년 경자념 설 명절 연휴에 STB 상생방송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특집방송을 통해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와 가을개벽을 넘어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을 여는 주체로서 상제님의 성체성의를 전수받은 진법 도통맥을 명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경자년 2020년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 방송

도전道典문화 콘서트 - <상제님 성체성의 전수와 진법 도통맥>

 

 

 

일시: 도기道紀 150년, 경자년 2020년 1월 26일 일요일 오후 3시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