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2월 1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2. 3.

만병(萬病)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알려주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2월 3일 ~ 2020년 2월 9일

 

 

 

 

 

 

 

 

 

 

 

 

태을주(太乙呪)는 우주의 조화 신성(神性)과 대광명과 하나 되게 해주고 우주 생명의 수기(水氣)를 내 몸에 저장하는 천지조화의 주문입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태을주 주문을 내려주시면서 천상의 신명(神明)보다 인간이 먼저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에 존재하는 만물(萬物)이 태어나는 생명의 근원이며 우주조정신의 근원인 율려(律呂)를 받아 내리는 주문입니다. 만물을 살아 숨 쉬게 하고 존재하게 하는 우주의 순수 음양이며 조화정신인 우주 율려가 오롯이 들어있는 천지조화의 주문이 태을주 주문입니다.

 

 

태을주 주문을 정성을 다해 꾸준히 읽으면 우리의 몸속에 있는 우주의 조화생명과 신성과 대광명을 온전히 회복하게 됩니다.

태을주 주문은 천지만물 생명이 처음 태어나는 근원을 찾는 우주의 노래로 우주 만유가 하나로 통일되는 조화의 소리, 생명의 소리로 이 세상 모든 주문의 종자 주문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주 주문은 구축병마(驅逐病魔), 곧 만병(萬病)을리치는 조화 주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을 모시던 김경학 성도님 같은 경우에는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상제님께 청수를 올리고 지극정성으로 태을주를 읽었더니 어머니가 살아난 기적을 직접 체험한 후 우리나라 전역을 다니면서 병에 걸린 수많은 사람을 태을주 주문을 읽어주고 병든 사람을 치유하는 기적을 보여주었습니다.

 

 

1918년 전 세계를 강타한 스페인 독감으로 약 5천만 명이 목숨을 잃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무오년 독감이라고 불렀고 740여만 명이 감염되어 14만여 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일제강점기였던 당시 2천만 명 내외의 우리 민족 중 약 7백만 명이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며 태을주 주문을 읽었습니다.

 

 

만병을 예방하고 치유한다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스페인 독감이 유행할 때 증산상제님을 신앙한 당시의 신앙인들은 병든 사람에게 태을주 주문을 읽어주고 또 병든 사람은 스스로 태을주를 읽어 치유의 은혜를 받고 영적기적을 체험했습니다.

 

 

 

 

 

 

 

 

 

 

만병통치의 주문 태을주 주문을 읽는 방법은 크게 몸을 고요히 하고 주문을 읽는 정적(靜的)인 정공(靜功) 수행법과 몸을 움직이면서 수행을 하는 동적(動的)인 동공(動功, 도공道功) 수행법이 있습니다. 정공 수행법과 동공 수행법은 우주 만물이 음양의 변화, 곧 동정(動靜)의 변화 속에서 태어나 살아 움직이는 것이 그대로 반영된 수행법입니다.

 

 

율동(律動)과 여정(呂靜)의 우주의 순수 음양의 조화정신이 그대로 반영된 수행법 중에서도 내 몸을 움직이면서 우주의 조화성신을 받아 내리는 동공(動功) 수행법인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법은 몸과 마음의 병을 빠른 시간에 치유할 수 있고 예방하는 수행법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태을주 주문이 이 세상에 있는 만병을 예방하고 치유할 뿐 아니라 우주의 질서가 바뀌면서 일어나는 문명의 대충돌과 대병겁의 상황을 극복하고 인류가 맞이할 가을우주의 후천조화 선경세상에서 새로운 인간으로 거듭나는 천지조화의 주문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병마(病魔)에 시달리면서 고통받는 인류에게 만병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지속적으로 알릴 것입니다. 

 

 

 

 

 

 

 

 

 

 

우주의 조화성령을 받아 내려 만병을 극복하는 천지조화 태을주를 알려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112회 진화의 배신 1부>, 아트 앤 토 <13부작>, 전쟁이 만든 대통령 <4부작>입니다.

 

 

 

천지를 대행하여 천지의 꿈을 성취하는 태일인간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112회 진화의 배신 1부>

 

순조롭던 인류의 진화의 여정에 갑자기 제동이 걸렸습니다.

세상의 급속하게 변화하면서 세상의 변화 속도를 따라잡지 못한 우리를 지켜주던 유전자 우리의 목숨을 위협하는 주범으로 돌변하는 인류 역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유전자가 어떻게 인간을 위협하는 존재가 됐는지 알아봅니다.

 

 

세상 모든 것과 하나 되는 우주 조화의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아트 앤 토크】 <134부작>

 

미술평론가와 미술학도 출신의 큐레이터와 아나운서 3명의 전문가가 공동진행하는 고품격 미술 프로그램입니다.

회화, 사진,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작가를 초대해 작품과 작가의 삶과 예술세계를 엿볼 수 있는 정통 미술 대담 프로그램입니다.

 

 

상극(相克)의 문명을 극복하여 상생(相生)의 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쟁이 만든 대통령】 <4부작>

 

아이젠하워, 케네디, 닉슨, 레이건, 부시 등 8명의 미국 대통령

전쟁이 만든 권력자들의 비밀, 그들의 전쟁 경험이 어떻게 그들을 변화시키고 그들이 지도자로서 어떻게 갈등에서 벗어나고, 백악관에서 내리는 결정을 어떻게 형성하는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의 도(道)와 하나 되는 진정한 수행법 태을주 수행을 알려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2월 3일 ~ 2020년 2월 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강건하게 해줄 태을주 수행법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2월 3일 ~ 2020년 2월 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