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여성 상위시대. 20대 평균 교육년수 첫 남성 추월(세상은 개벽중)

by 도생(道生) 2013. 6. 1.

여성 상위 시대. 20대 평균 교육년수 첫 남성 추월

(한국일보 일부발췌  2013년 5월 31일)

 

......................

20대 여성의 평균 교육수준이 사상 처음 남성을 추월했다. 고위 공무원과 전문직 등 '괜찮은 일자리'에서의 '여초(女超)' 현상도 확연해지고 있다. 남아선호 경향이 퇴색하기 시작한 1980년대 후반 출생자의 사회 진출이 본격화하면서 여성 상위 시대가 도래했다는 분석이다.

30일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내놓은 '2012 한국의 성 인지 통계'자료에 따르면 20대 여성(2010년 기준)의 교육년수(14.3년)가 사상 최초로 남성(14년)을 앞섰다..............................

 

또래 남성보다 더 배운 여성들의 등장으로 대졸 이상 학력자의 경제활동참가율도 요동치고 있다. .........................

우리 사회의 여성 약진은 상위 계층일수록 뚜렷하다........................황원일 숭실대 교수는 "30~50대까지 포함하는 전체 통계에서는 여성 임금이 남성의 70%대에 머물고 있으나, 20대ㆍ대졸 정규직을 놓고 보면 남녀간 격차는 사실상 사라졌다"고 말했다.

 

여성 약진은 부정적 부문에서도 나타나고 있는데,....... 전체 범죄자............여성 비율이 ..............증가한 게 대표적이다.

 

 

=========================================================================================================================================

 

 

하늘과 땅을 일체로 받드는 개벽시대

1 선천은 천지비(天地否)요, 후천은 지천태(地天泰)니라.

2 선천에는 하늘만 높이고 땅은 높이지 않았으니 이는 지덕(地德)이 큰 것을 모름이라.

3 이 뒤에는 하늘과 땅을 일체로 받드는 것이 옳으니라.
(증산도 도전 2:51)

 

정음정양의 남녀동권 세계를 개벽하심

1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 때는 해원시대라.

2 몇천 년 동안 깊이깊이 갇혀 남자의 완롱(玩弄)거리와 사역(使役)거리에 지나지 못하던 여자의 원(寃)을 풀어 정음정양(正陰正陽)으로 건곤(乾坤)을 짓게 하려니와

3 이 뒤로는 예법을 다시 꾸며 여자의 말을 듣지 않고는 함부로 남자의 권리를 행치 못하게 하리라.” 하시니라.

4 하루는 상제님께서 공사를 보신 후에 ‘대장부(大丈夫) 대장부(大丈婦)’라 써서 불사르시니라.

(증산도 도전 4:59)

 

천지에 가득 찬 여자의 한(恨)

1 선천은 억음존양(抑陰尊陽)의 세상이라.

2 여자의 원한이 천지에 가득 차서 천지운로를 가로막고 그 화액이 장차 터져 나와 마침내 인간 세상을 멸망하게 하느니라.

3 그러므로 이 원한을 풀어 주지 않으면 비록 성신(聖神)과 문무(文武)의 덕을 함께 갖춘 위인이 나온다 하더라도 세상을 구할 수가 없느니라.

세상의 음양 질서를 개벽하심

4 예전에는 억음존양이 되면서도 항언에음양(陰陽)’이라 하여 양보다 음을 먼저 이르니 어찌 기이한 일이 아니리오.

5 이 뒤로는 ‘음양그대로 사실을 바로 꾸미리라.
(증산도 도전 2:52)

 

남녀동권 시대를 열어 주심

1 여자가 천하사를 하려고 염주를 딱딱거리는 소리가 구천에 사무쳤나니 이는 장차 여자의 천지를 만들려 함이로다.

2 그러나 그렇게까지는 되지 못할 것이요, 남녀동권 시대가 되게 하리라.

3 사람을 쓸 때에는 남녀 구별 없이 쓰리라.

4 앞세상에는 남녀가 모두 대장부(大丈夫)요, 대장부(大丈婦)이니라.

여자도 각기 닦은 바에 따라

5 자고로 여자를 높이 받들고 추앙하는 일이 적었으나

6 이 뒤로는 여자도 각기 닦은 바를 따라 공덕이 서고 금패(金牌)와 금상(金像)으로 존신(尊信)의 표를 세우게 되리라.

(증산도 도전 2:53)

 

“독음독양(獨陰獨陽)이면 화육(化育)이 행해지지 않나니 후천은 곤도(坤道)의 세상으로 음양동덕(陰陽同德)의 운(運)이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 2:83)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동녘에서 새 날의 태양이 떠오르듯

가을 우주의 진리의 태양이

짙은 어둠을 뚫고

이 동방 땅으로부터

온 누리에 찬란하게 펼쳐지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