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진리의 나팔수 증산도 상생방송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

by 도생(道生) 2020. 2. 11.

천지대자연의 이법(理法)에 따라 강세하시고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를 열어주신 참하나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의 나팔수 증산도 STB 상생방송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 

 

 

 

 

 

 

 

 

 

 

 

 

증산도 충북 지역 지ㅇㅇ 도생(道生) -  영원히 변하지 않는 절대법칙 천지의 대도(大道) 진리를 밝혀준 진리의 나팔수

 

저는 남들처럼 큰 꿈을 꿔본적없이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아왔는데, 저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주신 것은 고향에 계신 부모님입니다. 결혼하면서 분가했고 작은 평수에서 시작한 신혼살림을 조금 더 넓은 평수의 집으로 옮기고 아이들이 성장하는 가운데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삶을 살았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시며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억조창생을 구원하는 새 진리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을 세상에 전하는 진리의 나팔수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기 전까지만 해도 거창한 꿈도 꾸지 않은 채 일상에 만족하며 살아왔습니다.

 

 

결혼 전 부모님 슬하에 있을 때 늘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면 가장 큰 복이라는 욕심 없는 부모님의 삶을 보면서 안정적이고 행복한 가정이 저의 가장 큰 꿈이었을 정도로 여유롭고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평범한 일상이 저와 가족에게 가장 큰 행복이었습니다.

 

 

 

 

 

 

 

 

 

 

저의 삶에 작은 변화가 시작된 것은 제가 다니던 중소기업 대표님이 독실한 기독교 신앙인이라 직원들을 교회로 인도했습니다.

대표님께서 강압적으로 하지는 않으셨지만, 제가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중견 간부라 가끔 교회를 다니게 됐습니다.

 

 

부모님께서 조상님 제사를 평생 모셔왔고, 처가 쪽도 조상님 제사를 대대로 모셔왔기에 조사문화와 익숙한 아내와 아이들은 제사를 부정적인 눈으로 바라보는 교회에 다니기를 싫어해 저 혼자만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교회를 나갔습니다.

 

 

천지의 이법(理法)에 따라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억조창생을 구원하고 후천선경을 건설하는 생명의 진리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을 전해주는 진리의 나팔수 증산도 상생방송을 처음 시청하게 된 것은 교회 목사님 때문입니다.

 

 

 

 

 

 

 

 

 

 

3년 전 일요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교회에 나갔을 때 목사님께서 설교를 마치고 교회를 나올 때 회사 대표님께서 기독교 방송에서 좋은 프로그램이 방송되니 꼭 시청하라고 권유하는 말씀을 듣고 꼭 시청하겠다고 대답했습니다.

 

 

평생 종교 방송을 단 한 번도 시청하지 않았는데 얼떨결에 대답해버려 어쩔 수 없이 기독교 방송을 봐야 했습니다.

기독교 방송을 시청하던 너무 따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찮게 증산상제님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을 방송하는 진리의 나팔수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우주 변화 원리 도표가 화면에 나오고 있었고 '천지개벽'이라는 용어가 나오길래 궁금한 마음에 잠시 본다는 것이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상식으로는 '천지개벽'이라고 하면 세상이 뒤집어질 정도의 거대한 변화라고 알고 있었는데,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길러온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고 하기에 도대체 어떤 세상이 열린다는 것인지 알고 싶어 계속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진리의 나팔수인 증산도 상생방송을 만드신 이유에 대해 세상 사람들이 가장 쉽고 빠르게 상제님 진리를 선포해서 사람을 많이 살릴 수 있는 가장 적절한 게 방송이라고 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을 선포하는 진리의 나팔수인 증산도 상생방송과의 인연은 그렇게 시작됐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인류 역사라 하는 것은 자연 섭리, 우주 변화의 법칙이 성숙함에 따라서 역사와 문화도 성숙되는 것이다. 천지대자연 섭리가 생장염장(生長斂藏)을 함으로써 그 틀 속에서 인류 문화도 생장염장을 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봄에는 천지에서 물건을 내고, 가을철에는 천지에서 죽이는 춘생추살(春生秋殺)이 천지의 대도(大道)"라고 말씀하시며, 인간이 태어나고 살다 죽는 이치, 인류의 문명이 시작되고 발전해 성숙하는 천지대자연의 이법(理法)이 천지만물에 그대로 적용되는 우주의 창조 법칙이라고 하셨습니다.

 

  

 

 

 

 

 

 

 

 

인간이 문명을 일구고 발전시키는 문명의 역사와 인류의 기원과 인간이 살아가는 목적, 그리고 새로운 인류의 미래가 우주 변화의 법칙 속에 다 들어 있다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진리는 상제님께서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천지대자연의 법칙으로 천지 안에 사는 인간과 만물은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며 살아야 합니다.

 

 

인류의 종교문화도 마찬가지로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성숙함에 따라 삶이 문화도 성숙하게 되는데, 대자연의 질서가 성숙하는 우주의 가을을 앞두고 있는데도 인류의 종교문화가 편협과 편벽한 문화의 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보편적인 인간 삶의 생활문화가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을개벽은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의 봄과 여름우주에서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로 대전환하면서 일어나는 변화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은 결실과 성숙의 때로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도 똑같습니다.

 

 

 

 

 

 

 

 

 

 

 

춘하추동의 지구 1년 사계절에서 초목농사를 짓는 농부가 봄과 여름에 땀 흘려 일하고 가을에 열매를 결실하듯,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춘하추동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우주는 봄과 여름 동안 상극(相克)의 질서를 바탕으로 인류 문명과 문화를 낳고 길러 가을우주가 되면 통일하고 성숙시킵니다.

 

 

증산도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후천 5만 년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창도하신 우주의 열매진리이며 인류의 보편적 생활문화로서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인류의 역사와 미래, 마음과 영혼과 인간의 삶과 신(神)의 세계까지 우주의 전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우주가 돌아가는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고, 가을개벽기를 맞아 강세한 증산상제님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을 온 누리에 선포하는 진리의 나팔수입니다.

 

 

 

 

 

 

 

 

 

 

후천 5만 년의 신천지(新天地) 새 문화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의 구원과 생명의 진리 말씀을 전해준 진리의 나팔수 증산도 상생방소을 시청하면서 또 하나 놀랐던 사실은 증산도 상생방송은 기존종교처럼 단순하게 자기 종교의 역사만 전해주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를 모두 밝혀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 1년과 우주 1년의 가을의 근본정신은 모든 것이 뿌리로 돌아가 근본을 찾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이며, 가을이 됐을 때 원시반본이 되지 않으면 열매를 맺지 못하는 것이 천지대자연의 법칙입니다. 새봄에 뿌리에서 올라온 자양분이 여름에 줄기와 가지를 거쳐 화려한 자태를 뽐내지만, 가을이 되면 자양분은 다시 뿌리로 돌아가고 열매를 맺게 됩니다. 인류 창세 역사의 정신문화에는 가을우주의 새 문화의 비밀이 온전하게 담겨 있기 때문에 인류의 뿌리가 되는 원형 정신문화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우주의 알캥이 열매인 무극대도(無大道) 진리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증산도 진리를 알 수 있는 진리의 나팔수 상생방송을 볼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이끌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홈페이지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간과 천지만물을 추수하는 가을개벽기에 새 생명으로 사는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고 성숙한 상생의 새 문명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