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2. 24.

우주의 원원한 생명의 근원과 하나 되게 해주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2월 24일 ~ 2020년 3월 1일

 

 

 

 

 

 

 

 

 

 

 

 

우주의 역사가 시작되고 천지만물 생명이 태어난 우주의 원원한 생명의 근원 자리가 태을천(太乙天)입니다. 

태을천은 우주 모든 생명의 근원이 되는 우주의 자궁이면서 우주의 신성과 성령과 진리와 조화의 근원 자리입니다.

 

 

지나온 역사는 진리와 생명과 조화와 성령의 근원으로부터 멀어져 온 역사입니다.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가을철을 맞아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산제님께서는 우주의 근원과 하나 되게 해주고 우주 만유가 하나 되게 해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은 태을천의 원원한 생명과 성령과 대광명을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주문입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게 되면 우주와 나를 가로막고 있던 장악이 서서히 걷히면서 우주로부터 부여받은 우주의 성령과 신성과 광명을 발현하게 해주고 내 생명의 본래 모습인 본성을 회복하게 해줍니다.

 

 

 

 

 

 

 

 

 

 

태을주 수행은 나의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무명(無明)의 어둠 속에 갇혀있는 나의 본성에 진리의 등불을 밝혀주어 우주의 대광명을 회복 시켜 줍니다. 우주 생명의 근원을 찾는 태을주 수행은 우주와 하나 되는 길, 일체 생명과 하나 되는 길입니다.

 

 

태을주 수행을 꾸준히 하면 우주의 조화성령을 받아 내 몸과 마음의 모든 병의 근원을 치유해줍니다.

우주 생명의 근원 자리인 태을천의 무궁한 생명을 받아내영적, 물리적으로 나를 힘들게 하는 모든 병으로부터 해방되게 해줍니다.

 

 

태을주 수행은 나의 본성을 회복하고 건강을 회복하고 강건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게 해주는 천지조화의 주문으로 내 마음속에 남아 있는 미움과 두려움과 분노와 부정적인 모든 감정을 씻어주어 자유롭게 해줍니다.

 

 

 

 

 

 

 

 

 

 

천지조화의 주문 태을주는 인간과 만물이 성숙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께서 지상의 인간과 천상의 신명(神明)에게 내려주신 가장 고귀한 선물입니다.

 

지상의 인간과 천상의 신명들이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읽고 무궁한 천지조화 진리의 생명 바닷속으로 들어가 진정한 깨달음을 얻어 우주 광명의 인간, 진리인간의 완전히 새로운 몸과 마음을 가진 인간과 신명으로 거듭 태어나게 됩니다. 

 

 

태을주 수행은 우주의 율려(律呂)를 받는 주문으로 우주 만물이 태어나 살아 움직이게 하는 우주 생명의 근원, 창조정신의 근원의 우주의 원원한 조화 성령을 받아 인간의 몸속에 있는 천지의 조화생명을 완전하게 회복하게 해주고 만병을 물리치는 조화권능을 받아 내리게 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만병을 예방하고 물리치는 가장 확실한 백신이며 천지조화의 무궁한 생명과 성령을 받아 내리는 우주의 노래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모든 사람이 무병장수하는 가을우주의 새 세상을 열어가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세상 모든 병란(病亂)을 극복하고 우주와 하나 되는 천지조화의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한국의 성씨 <2회 고성 이씨>, 문화와 인물 <42회 과학기술 이야기>, STB 특선다큐 <돌아오지 못한 영웅, 최재형>입니다.

 

 

왜곡과 조작으로 사라진 대한大韓의 역사를 복원하는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의 성씨 <2회 고성 이씨>

 

지구촌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밝힌 유일무이한 보물 <환단고기>

<환단고기>는 인류의 뿌리역사와 왜곡과 조작으로 얼룩진 우리의 역사를 바로 잡고 우리 민족의 정체성을 밝힌 책입니다.

고성 이씨 가문은 일제 식민주의 늪에 빠져 영원히 어둠 속에 빠질뻔한 우리 역사를 다시 회생하는 데 큰 공을 세운 지대한 공덕을 세운 가문입니다.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는 가을우주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문화와 인물 <42회 과학기술 이야기>

 

공정설계 연구 중심으로 독창적 성과를 이루어 1999년부터 마르킈즈 후즈 후 세계인명사전에 연속 등재된 화학공학자 안영철 교수. 19세기부터 시작된 과학과 기술의 융합은 눈부신 과학기술발전과 함께 인류의 생활에 윤택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안영철 교수님을 모시고 과학기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지구촌 인류가 영원히 마음에 새기고 실천해야 할 홍익인간의 도를 실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다 <돌아오지 못한 영웅, 최재형>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 의사가 민족의 원흉 이토 히로부미를 척살한 하얼빈 의거를 지원한 독립운동가 최재형 선생.

최재형 선생은 러시아 연해주에서 항일 독립운동의 대부였으며, 대한민국 상해임시정부 초대 재무장관을 지낸 분입니다.

베일에 가려진 영웅 대한제국 독립운동의 숨은 공신 최재형 선생의 활동과 인생, 그리고 그의 신념에 대해 조명해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가을우주 천지의 조화성령을 받는 천지조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2월 24일 ~ 2020년 3월 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우주 생명과 창조의 신비에 대한 영적 깨달음을 얻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2월 24일 ~ 2020년 3월 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