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세계의 불가사의 미스터리 세계사의 진실 홍산문명, 요하문명

by 도생(道生) 2020. 3. 6.

세계의 불가사의 중에서 가장 으뜸이 된 지구촌 세계사를 다시 쓰게 만든 제5의 문명 홍산문화  

미스터리 세계사의 진실 홍산문명, 요하문명의 주인공 동이(東夷)족과 대한(大韓)의 역사

 

 

 

 

 

 

 

 

 

 

 

 

 

증산도 경인 지역 허ㅇㅇ 도생(道生) - 천지대자연의 대도(大道)를 집행하고 새 역사를 여는 주역이 되는 삶

 

세상을 살다 보면 해괴망측하고 미스터리한 사건과 상상을 초월하는 불가사의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간혹 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세상에는 해답을 찾지 못하고 풀지 못한 미스터리하고 불가사의한 일이 많지만, 지극히 의도적으로 역사를 조작하고 수수방관 묵인하고 방관한 국가와 세력이 있습니다.

 

 

아무리 눈뜨고 코 베어 가는 세상이라고 하지만, 지구촌에 70억이 넘는 사람을 허수아비 취급한 채 보란 듯이 대놓고 세계사를 조작한 황당무계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수천 년부터 미개한 오랑캐의 땅이라고 주장하던 지역에서 세계 최고의 홍산문명(요하문명)이 발견되자 자국의 문명이라고 세계사를 조작한 중국의 역사 조작 사건입니다.

 

 

또 중국이 홍산문명(요하문명)을 자국의 역사로 편입할 때 수수방관하고 묵인한 채 방조한 희대의 패륜적인 세력이 있습니다.

자기 조상들의 유적과 유물이 우리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주장한 대한민국 주류 역사학계입니다. 주류 강단사학계는 세계의 불가사의라고 불리는 홍산문명, 인류 창세 역사의 비밀과 미스터리한 세계사의 진실을 밝혀줄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독보적인 역사서 <환단고기>마저 부정하고 있습니다. 

 

 

 

 

 

 

 

 

 

 

우리 집에서 유일하게 어머니가 절에 다니셨지만, 조상님 제사와 시제를 빼놓지 않고 모시는 유교적 집안 분위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고향이 경기도지만, 서울과 아주 가까운 거리였고 부모님은 조상이 남겨 주신 땅을 가꾸며 평생 농사를 지으셨습니다.

 

 

군 제대 후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생활과 개인사업을 두고 한참 고민하면서 한동안 부모님 농사일을 도와드리기도 했습니다.

직장생활보다는 장사하는 것이 더 적성에 맞는 것 같아 시내에서 장사를 시작하고 결혼도 했습니다.

 

 

약 십 년 전쯤 제가 불혹을 막 넘겼을 때 친구가 읽어보라고 전해준 이덕일 박사의 <한국사 그들이 숨진 진실>이라는 책을 읽고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국민을 속이고 일제 식민사학을 전파해왔다는 것을 알고 우리 고대사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친구가 전해준 한 권의 책 때문에 역사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더 많은 책과 정보를 찾던 중 세계의 불가사의라 할 수 있는 홍산문화도 알게 되었습니다. 흔히 홍산문명(요하문명)이라고 부르고 미스터리 세계사의 진실을 밝혀줄 홍산문화 지역의 유적과 유물은 중국의 황하문명과는 전혀 다른 문화를 가지고 살았던 우리의 조상이신 동이족입니다.

 

 

이덕일 박사의 책을 비롯해 박성수, 윤내현, 손보기, 윤명철 교수 등의 책도 읽어가며 학교 다닐 때보다 더 열심히 한국사를 공부했습니다. 우연이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게 됐고, 이후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전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을 만나는 큰 은혜를 받게 됐습니다.

 

 

제가 특정 종교를 신앙한 적이 없어 종교에 대해 잘 몰랐지만, 증산도는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면서 사는 인간의 생활문화라는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공감했고, 증산도 진리 내용 중에는 제가 학교 다닐 때 전공과 연결된 부분이 있어 진리를 공부하는데 따분하지도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세계의 7대 불가사의와 21개 또는 50개 등 다양한 세계의 불가사의를 말하고 있는데, 한국의 역사학계를 비롯해 지구촌 역사학자가 의도적으로 풀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풀지 못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진짜 가장 으뜸이 되는 세계의 불가사의는 인류 최초의 문명인 홍산문명(요하문명)입니다.

 

 

역사학자라면 홍산문화를 연구해서 미스터리 세계사의 진실을 밝히고, 지금까지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잘못된 세계사를 바로잡아 참된 지구촌 세계사를 다시 써야 합니다. 제가 우연히 한국사를 공부한 후 생각지도 않게 세계사까지 공부하게 된 계기가 바로 홍산문명(요하문명)에 관련된 책을 읽고부터입니다. 

 

 

홍산문명(요하문명)은 한마디로 풀지 못한 미스터리 세계사입니다. 홍산문화 지역에서 발견된 유적과 유물은 지구촌 세계사를 다시 쓰게 한 세계의 불가사의 중에서도 가장 으뜸이 되는 미스터리한 문명이었기 때문입니다.

 

 

 

 

 

 

 

 

 

 

홍산문명 또는 요하문명이라고 불리는 홍산문화는 현재 중국의 영토인 내몽골, 하북성, 요녕성의 광범위한 지역을 말합니다.

1908년 일본인 학자 도리이 류조가 내몽골 적봉 일대에서 처음 발견한 유적과 유물은 중국이 오랫동안 오랑캐의 땅이라고 주장한 만리장성밖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약 9천 년 전의 소하서 문화, 약 8천 년 전의 훙륭화 문화, 약 7천 년 전의 사해문화와 부하문화와 조보구 문화, 청동기주조 유물이 발견된 약 6천 년 전의 홍산문화와 용산문화, 약 5천 년 전의 소하연 문화, 비파형동검 등이 발견된 약 4천 년 전의 하가점 하층문화, 약 3천 년 전의 하가점 상층문화 등 광범위한 지역에서 흥망성쇠를 거듭한 다양한 문화의 유적과 유물이 발견됐습니다.

 

 

홍산문명(요하문명)은 기존의 세계사를 바꿀 그야말로 불가사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환단고기>에는 약 1만 년 전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에서부터 동방으로 이주해 문명을 연 배달국과 단군조선, 그리고 북부여와 고구려 등 홍산문명(요하문명) 지역에서 문명을 꽃피웠던 역사와 문화를 오롯이고 있습니다. <환단고기>만이 불가사의하고 미스터리한 세계사의 진실을 밝혀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류의 문명을 이끌어왔다고 말하는 세계사의 정점에 있는 인류 4대 문명보다 더 앞서고 더 광범위한 지역에서 세계 최초, 최고의 홍산문화의 유적과 유물이 대거 발견된 것입니다. 지금은 중국의 영역이 되어있지만, 홍산문명(요하문명)의 실체를 알려주는 세계에서 유일한 책은 <환단고기>밖에 없습니다.

 

<환단고기>는 홍산문명(요하문명)이라는 미스터리 세계사의 진실을 밝혀줄 유일한 사서이지만,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고 있는 한국의 역사학계가 눈에 쌍심지를 켜고 위서라고 주장하면서 중국의 황하문명 5천 년 역사를 '동북공정'과 '탐원공정'과 '요하문명론' 등으로 홍산문명을 자국의 역사로 편입해 고무줄처럼 1만 년 역사로 늘리는데 묵인하고 방조했습니다.

 

 

기존의 세계사를 통째로 바꿀 세계의 불가사의 홍산문명의 진실을 밝혀주는 <환단고기>에 대한 연구와 검증은 뒤로한 채 그동안 일게 식민사학을 추종한 것이 발각되어 밥그릇을 뺏길까 봐 무조건 위서라고 주장하는 사이에 중국은 세계의 불가사의 홍산문화 지역의 문명을 자국의 역사로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시는 이 시점은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에서 여름철 막바지입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는 우주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온 우주의 봄과 여름철이었으며 지금은 인간과 문명이 성숙과 결실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천지대자연의 가을 정신은 수렴, 결실, 통일, 추수입니다. 가을에 열매를 맺을 때 생명의 진액은 뿌리로 돌아가는데, 가을의 정신이 바로 모든 생명의 자기 뿌리를 찾아서 간다는 원시반본(原始返本)입니다. 또 다른 가을의 정신은 정(正義)입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대우주 천체권 내에 생존하는 만유의 생명체는 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해서 생장염장(生長斂藏)을 한다....  대자연의 섭리, 곧 천리(天理)가 성숙됨에 따라서 인류 역사 문화가 성숙이 된다."고 하시며 인간의 역사가 천지대자연의 섭리와 직결되어 있다는 것을 밝혀주셨습니다.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인간과 문명을 성숙시키고 결실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증산상제님께서는 "이때는 원시반본(原始返本)하는 시대라. 혈통줄이 바로잡히는 때니 환부역조하는 자와 환골하는 자는 다 죽으리라."라고 말씀하시며, 천지만물은 생명의 근본, 진리의 근원, 역사와 혈통의 뿌리를 찾는 것이 천지대자연의 섭리라고 하시며 준엄한 경책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천지대자연의 진리에 맞는 올바른 인간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천지부모님 진리의 열매를 밝혀주시고 천지의 새 역사를 여는 주역의 삶을 열어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시고 보살펴주시는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의 역사를 끝 막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의 새 역사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